11
21

투어 시작 전에 공연 관람 주의사항 음성이 남자아이 목소리라 신기했음ㅋㅋㅋ 연기가 처음이라 미숙할지도 모르니까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고~ ㅋㅋㅋ 남자아이가 마지막에 미테네~ 하니까 다들 환호성ㅋㅋㅋㅋㅋㅋㅋ

안내 나가고 투어 시작 영상 나오고 멤버들 등장~

첫곡이 신곡 time camera였음. 노래를 전부 다 부르는 게 아니고 1절 조금 더 부르다가 노래가 끊기더니 멤버들 우왕좌왕ㅋㅋㅋ 설정이 시간이 멈춰서 관객들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멤버들만 움직인다는 설정이었음ㅋㅋㅋ 그래서 관객들이 본인들을 못 본다는 설정이라 멤버들이 2층에 관객분들~ 하는데 소리 지르지만 멤버들은 안 들린다는 설정이고, 1층 저쪽에 남자분들? 하니까 남자분들 몇 분들이 진짜 소리치는데 넘 웃기고ㅋㅋㅋ

그 뒤로 위에서 편지하나 가 떨어졌는데 멤버가 읽으니까 시간의 신이 공연 전에 다들 속마음을 제대로 말을 안 하고 공연을 시작했다고. 공연 시작 1시간 전으로 돌려줄 테니까 다들 속마음을 털어놓으라고 그래서 다들 공연 준비 때 말 안했냐며 다들 서로 비난하다가 타이키가 하고 싶었던 게 있었다고 첫 번째로 털어놓음. 한 명 한 명씩 서로 하고 싶은 게 따로 있었다면서 고백하는데 대부분이 공연과는 관계없는 ㅋㅋㅋ 끝까지 공연에서 이런 걸 어떻게 하냐며 츳코미 하는 건 세카이였고 ㅋㅋㅋ 한 명 한 명 고백하면서 하고 싶은 거 멤버들이 같이 해주고, 마지막으로 세카이도 하고 싶었던 게 있었다면서 고백하고, 끝으로... ~~~~~ 스포 이므로 각자 멤버들이 무엇을 하고 싶어 했는지는 내년 2월 12일 판타스틱스 첫 앨범에 공연 영상이 수록된다고 하니 다들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원래 아예 네타바레 금지라서 안 쓰고 있는 것도 있었는데 어제 아리 나투어, 첫 앨범, 첫 사진집 발매 발표도 있고, 오늘이 투어 마지막 날이라고 알고 있어서 간단하게 남깁니다.

 

드라마 파트 약 1시간 정도 하고, 음악 파트 시작함. 다시 다른 콘서트 시작 영상 나오고, 멤버들 재등장

 

- 세트리스트 -

 

1. Time Camera

2. OVER DRIVE

3. WHAT A WONDER

4. Can't Give You Up

 

5. ターミナル

6. Believe in Love

7. Dear Destiny

8. 空 (보컬들 오디션 시절 영상이 배경으로)

 

 

보컬 MC

- 소라 부를 때 뒤로 그리웠던 영상들이 나왔었는데, 야기가 오디션 때 방송으로 소타 체크했다고 하니까, 소타도 "보쿠모" 그래서 빵 터지고 ㅋㅋㅋ (서로 견제) 그 당시 야기 머리가 독특했다고 사무라이 머리라고 소타가 그래서 야기가 사무라이 머리 아니라고 ㅋㅋㅋㅋ

 

9. あなたへ
10. Each Other Way
11. Every moment
12. Flying Fish

- 퍼포머들이 3/3 나뉘어서 관객들한테 갔는데 제 쪽으로는 레이야랑 호리나츠랑 타이키가 왔던 걸로 기억함

레이야를 엄청 가까이에서 봤는데 피부가 엄청 좋았던 게 기억남

 

- 포토타임도 줬었는데 (정확히 언제 줬는지는 기억 안 난다; 무튼 저 흰색+하늘색 옷 입을 때 줬음)

남들 풀샷 찍을 때 혼자 망원렌즈 준비했다가 야기만 찍고 돌아온 자... 나야 나!ㅋㅋㅋ

사진은 트친들은 트위터에서 봤겠지만 추가해서 3장 아래에 올렸습니다.

 

앙코르

 

퍼포머들 무대

 

MC

- 이야기하다가 드라마 파트에 케이토하고 싶다고 했던 그걸 다른 멤버들이 또 몇 번 함ㅋㅋㅋ + 멤버들 투어 소감

 

13. Turn Back Time

 

 

망원렌즈 왜곡때문에 손이 크게 찍혔지만, 야기 손이 저렇게 크지 않습니다;;

사진 이동금지!

 

근데 야기 진짜 너무 잘생기지 않았나요ㅜㅜ

야기 얼빠는 매일 소속사 욕하면서 웁니다ㅠㅠ

우리 이쁜 애 예쁘게 좀 찍어줘ㅠㅠ

 

야기 처돌이의 판타 홀 투어 고베 공연 후기 끝!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