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5

그 아름다움에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당신의 옆에

RAMPAGE BOYS

 

 

지금 뜨거운 16인조 댄스&보컬그룹 · THE RAMPAGE from EXILE TRIBE에서 카와무라 카즈마와 요시노 호쿠토가 강림!

새 싱글과 영화 『HiGH&LOW THE WORST』의 일을 시작으로 스킨케어에 대한 이야기까지 엄청 이야기한.

불가사의한 아름다운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즐겨주세요♡

 

 

Jr.EXILE세대의 단결감을 피부로 느꼈던 BATTLE OF TOKYO

 

카와무라 7월에 끝났던 BATTLE OF TOKYO는, Jr.EXILE세대의 4팀이 하나가 된 라이브. 특히 3번째 날은 FANTASTICS(나카오) 쇼타의 기일이기도 했기에, 아주 중요한 날이 되었습니다. 스테이지에 서 있는 모든 사람이 마주하고 있는 끝이 함께, 라는 것이, 라이브를 하면서 움츠릴 정도로 피부로 느껴서. 이 규모의 인원으로 뭉쳤을 때, 큰 힘이 발생된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공부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관계를 쇼타의 존재가 굳건하게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일이 너무 강하게 마음에 남아있네요.

 

요시노 4개 팀으로 일치 단결하며 자신들의 세계관을 표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없는 중에 본방이었기 때문에, 첫날은 거친 곳도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날이 갈수록, 점점 4팀의 단결력이나 팀력이 높아져 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람페이지는 물론, Jr.EXILE의 활동이 앞으로도 기대되고, 기합이 들어갔네요.

 

카와무라 아직 세상에 내놓지 못한 정보도 있지만, 5년, 10년이라는 규모로 이어지는 프로젝트가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전개가 있는 것 같으니 기대해 주세요.

 

요시노 HIRO상도 실제로 라이브를 보고, 향후 어떻게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지, 보다 명확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들이 그것을 표현할 수 있었다는 것도 기쁩니다.

 

 

 

첫 해외에서의 MV 촬영. 솔직히 쑥스러웠습니다(웃음)

 

카와무라 7월 말에 출시한 싱글 『WELCOME 2 PARADISE』는, 우리들로써는 첫 해외에서의 MV 촬영. 그것도 있고, 이번 싱글 4곡 중에서도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

 

요시노 저건 임팩트 강했네요~.

 

카와무라 멤버 1명 1명에 여성 엑스트라가 있고, 이런 구성 자체가 신선했습니다.

 

요시노 지금까지 없을 것 같은 람페이지를 표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 지금까지 람페이지를 몰랐던 사람에게도 흥미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하지만 평소, 여성과 마주 보고 이야기하는 기회가 없기 때문에 촬영은 긴장돼서 너무 쑥스러웠습니다(웃음).

 

카와무라 일에서는 있을지도 모르지만, 사생활에서는 거의 제로니까~.

 

 

 

상쾌한 곡조라도 흔들리지 않는 "람페이지 다움"이 있어

 

요시노 『SUMMER DAYS』는, 인트로에 "이 순간을 뇌리에 새기는 Summer Days"라는 문구가 인상적. 마지막 조임도 있지만, 같은 문구로 들어가 조인다는 게 중요한 포인트인가 하고. 여름의 상쾌감을 이미지 하면서, 한순간에 여름 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방적으로 노래하는 것을 의식했습니다.

 

카와무라 첫인상에 남기 쉽지. 나는 "벡터는 변하지 않아 흔들리지 않는 Only one"라는 가사에 람페이지다운 느낌을 받습니다. 이곡은 4곡 중에서도 가장 상쾌하고 기억하기 쉬운 분위기라서, 팬들에게도, 처음 람페이지를 알게 된 사람에게도 매우 친숙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또 동시에, 이 문구가 람페이지의 힘이나 방향성은 흔들리지 않는. 심지를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가사에 람페이지 다움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요시노 그렇네. 상쾌한 곡조여도 람페이지 다움이 자연스럽게 나오니까, 평소처럼 노래하듯이 의식했나 봐.

 

카와무라 오히려 너무 상쾌해지지 않도록, 괜히 남자답게 노래 부른다는 느낌이었을지도 몰라요(웃음)

 

 

 

설마 내가 불량 역할을 할 줄이야…

몸이 딱딱한 액션연습

 

카와무라 『HiGH&LOW』라는 프로젝트는, 처음으로 사무실에서 그 존재를 알았던 순간부터 마음에 꽂혀 있어서, 계속 참가하고 싶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아직 세계에 나오지 않았던 때니까 5년 전이었으려나... 언젠가 절대로 나가고 싶다!라고 생각해, 설마 자신의 꿈. 게다가 만화 『크로우즈』의 속편인 『WORST』도 엄청 엄청 좋아해서, 영화를 부모님과 함께 보면서, 「나, 절대, 장래에 『크로우즈』에 나올 거야!」라고 말했던 적도 있어서. 작품 핀포인트로 여기에 나오고 싶어!라고 생각한 건 『크로우즈』정도였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 크로스오버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말 그대로 정말 꿈같은 코라보에... 주인공을 하게 해 주셔서, 더 이상 기합을 넣을 처지가 아니었어요. 기합 전개로 임했습니다.

 

요시노 대단하네. 저는 이 오퍼가 온 것 자체로. 애초에 깜짝 놀랐어. 카즈마가 나온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자신이 이 프로젝트에 관련된다는 게 전혀 상상하지 않아서, 갑자기 이야기가 와서 충격을 받았어요. 이미 오퍼가 와서, 할 수 있는 일부터 하자고 일단 매일 헬스장에 가서 근력 트레이닝. 연기레슨도 받게 해 주셨지만, 정신없이 첫날을 맞은 인상이에요(웃음). 설마 자신이 『HiGH&LOW』에 나온다니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카와무라 하지만 제대로 역에 빠졌었지.

 

요시노 아~ 공부가 되었습니다(웃음). 액션도 인생에서 처음 겪는 경험이었지만, 힘들었어! 보기만 해서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었지만, 실제로 해보니까 정말로 어려워.

 

카와무라 작년 투어와 병행하면서 액션 연습했었지. 처음으로 했던 다음날에 일어나는 것만으로도 고통스러웠어... 침대에서부터 전신을 일으키는 것만으로도 아! 아! 같은 느낌이어서. 이건 위험했어.

 

요시노 위험했지만, 액션을 할 수 있다면, 다시 꼭  참가하고 싶네요.

 

카와무라 우선, 이 작품의 뒷얘기를 하고 싶어요!!

 

 

 

바보면서 뜨겁고, 주위를 잡아당기는 후지오

평소의 저에게는 없네요(웃음)

 

요시노 불량 역을 한다는 것 자체도 놀랐지만, 그다지 츠카사랑 닮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없을까~. 후지오에 기대어 설명하거나 브레인 역의 설정을 느꼈지만, 나, 설명 잘 못하니까(웃음).

 

카와무라 나도 그다지 평소의 나에게는 없는 느낌인 캐릭터였어. 후지오는 조금 바보 같지만, 뜨거운 녀석. 파벌이 다르다고 해도, 오야고는 함께니까 동료다!라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그 인간성에 이끌려서 주변이 자연스럽게 따라간다는 이미지. 나는 뜨거운 기분을 겉으로 드러내는걸 잘 못하니까, 평소의 자신에게는 그의 느낌이 전혀 없으니까(웃음)

 

요시노 전혀 그렇지 않아.

 

카와무라 (웃음). HIRO상도 촬영 전에 「멋지지 않은 모습을 보임으로써 멋있는 모습이 더 멋있어진다」라고 말해주셔서. 촌스러운 점이나, 지저분한 점, 바보 같은 점 전부를 내자고 생각해, 부끄러움을 뿌리치고 연기했습니다.

 

 

 

오의역 번역기 번역입니다. 이동금지

나고야 갔을 때 하이앤로우 더 워스트 보고 왔으니까 드디어 워스트 번역도 가능한~

보지 않은 작품은 번역하기 애매해서 못해요;;

카즈마는 진짜 하이앤로우 엄청 하고 싶어 했구나. 정말 구구절절한 마음이~ ㅋㅋㅋㅋㅋ

인터뷰 내용이 많아서 나머지는 다음에~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