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6

KAWAMURA KAZUMA

전날 과음해도, 생각나지 않으면 부를 수 있다.

오히려 의식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일지도

 

노래에 대해서, 평소에 주의하는 점은 특별히 없네요. 생각하는 순간에 그렇게 된다. 그런 것 있지 않나요. 예를 들어서, 비 오는 날 젖어서 감기에 걸렸다던가.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생각인 거지 그렇게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웃음)

 

이런 사람은 이렇게 되기 쉽다거나, 여러 패턴이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자신이 생각하지 않았으면 되지 않아. 비록 전날 과음했지만, 술이 안 탄다고 생각하면, 스테이지에 서는 순간에 뭐든 노래부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의 생활과 다른 일은 반대로 하지 않도록, 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게다가 프라이벳도 일도 그다지 경계가 없어서, 독서나 영화를 보는 것도 감수성을 연마하거나, 아이디어를 낳는 것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서 읽거나 보는 것만으로도, 결국은 노래나 연극에 공부가 되므로 「이것을 위해서!」라는 생각은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형사 역에 도전하고 싶어요.

나중에는 어둠을 안고 있는 사람도(웃음)

 

도전해보고 싶은 건 형사 역이네요. 이 나이에 형사라는 건 그다지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예를 들면 학생이면서 범인을 쫓는 듯 한 미스터리한 것도 좋을지도. 히가시노 게이고 상의 『졸업』이라는 소설에 나오는 주인공이 대학생이면서 진상을 추적하는 캐릭터라서 그런 역을 연기해보고 싶어요. 나중에는 어둠을 안고 있는 듯한, 미스테리어스 한 인물의 역도 도전해보고 싶어.

 

 

 

YOSHINO HOKUTO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본방전에 주위를 셧다운

 

최근에는 노래하기 위해, 본방 전에 제대로 집중하는 시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어떤 날은 엄청 기합이 들어갔는데, 다음날은 전혀 기분이 안 들어가는 등, 날에 따라서 마인드가 바뀌거나 해서... 그래서 눈을 감거나 주위의 소리를 셧다운 해서, 누구와도 말하지 않고 자신만의 세계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식하네요. 머릿속에서 이것저것 확인하고, 밖으로 나간다. 물론 스테이지 위에 있을 때는, 팀력을 의식하도록 유의하고 있습니다.

 

HIRO상도 말씀하셨지만, BATTLE OF TOKYO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집중력이 끊길 것 같았기 때문에, 계속 "집중, 집중"라며 다짐하고 있었습니다. 집중하면 할수록 긴장감이 저절로 생기기 때문에 좋은 연결고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이기에 할 수 있는 청춘 문제로

웃기도 하고 울고도 싶다

 

연기로 도전해보고 싶은 건 인간미가 넘치는 역할. 웃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이런 청춘 문제의 영화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이런 역할이란 지금이기 때문에 연기할 수 있는 거니까. 노래든 연극이든, 평소의 생활에서 영감을 느끼는 기분이 들어요.

최근에는 자주 Instagram로 닥스훈트를 보고 있습니다. 이게 엄청나게 귀여워서, 정말로 키우고 싶어서... 아니, 이건 관계가 없을지도(웃음). 그래도 이러한 살아있는 나날의 세세한 부분까지, 일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쁘띠 Q&A

 

Q 여름의 추억은?

낮에는 바다, 밤에는 냉방이 되는 방에서 다툰다!

람페 모두와 바다에 가고 싶다...

 

카와무라 여름의 추억란 말을 듣고 떠오른 것은, 굳이 말하자면 친구와 냉방이 잘된 방에서 수다를 떨었던 것인가.

요시노 아, 좋네! 흐르는 소멘 같은 거 하고 싶어.

카와무라 우와 위험해! 엄청 좋잖아! 하고 싶네~.

요시노 하고싶어! 하지만 나는, 그건 저녁의 이미지네. 낮에는 밖에 나가서 햇볕을 쬐고 싶어. 쇼난에 가서, 람페이지 모두와 바보같이 떠들면서 수영하는~ 파도에 휩쓸리고 싶어(웃음). 일은 좋아하지만, 언제나 일!!이라는 느낌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끔은 모두와 마음껏 떠들고 싶네요.

 

 

 

Q. 피부가 매끈매끈한 두 사람. 스킨케어 방법을 알려줘!

 

극론, 자신에게 맞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내가 직접 클렌징을 한다!

 

카와무라 클렌징, 세수, 화장수, 유액은 스스로 여러 가지 시험해보고 피부에 맞는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쓰는 지출은 아끼지 않네요.

요시노 나는 피부가 엄청 약해서... 비싼 걸로 시험도 해보았지만 맞지 않아서, 지금은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것 같은 화장수와 유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내 피부엔 맞는 것 같아서.

되도록 클렌징시트는 사용하지 않고 세안할 때, 목욕 후에 바로 화장수와 유액을 바른다, 이 정도네요.

카와무라 다음은, 라이브가 끝나거나 일이 끝날 때 메이크업을 지우고 돌아갈 사람?이라고 묻는 말도 있는데 지우지 않고 돌아가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블 클렌징이 되지 않도록 하고 싶어서.

요시노 비비는 거 피부에 안 좋은 것 같기도 하고 말이지.

확실히 손을 미끈미끈하게 해서 깨끗하게 씻고 싶어.

 

 

 

 

번역기 오의역 번역입니다. 이동금지

개떡같이 번역해도 찰떡처럼 읽으실 수 있죠?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