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아까에 이어서 일요일날 후기 이어서 작성합니다.

극장반 신청당시 금전적으로 여유롭지 못해서 그냥 사야네 미루룽 각부 1장씩만 했습니다.

_ 사야네는 더 하고싶어도 1차 마감, 재판 다떨어짐 ;






악수회 회장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오시보러 갔습니다.

만나기전에 구구다스로 사야네가 오늘 모자 썼다고 올려서 대충 의상은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넘흐 예쁨 ...♥





3부 야마모토 사야카 1장



화음 : 사야네 ~

사야네 : 아~~

화음 : 한국로케 재미있었어??

사야네 : 재미있었어 ><

화음 : 추웠지 ?! ㅜㅜㅜ

사야네 : 엄청 추웠어 ^_ㅠ

화음 : [끌려가면서] 또 올게~~!!




밀녹을 들으면서 느끼는건데, 확실히 사야네는 1장 씩밖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거의다라서

10초안에 팬들도 하고싶었던 이야기를 하고 사야네도 그거를 잘 답해야 하니까,

얘가 악수회를 1장으로 많이 대화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제가 말하는 한마디의 60%? 정도만 말해도 알아듣고

바로 답합니다. 그래서 10초의 짧은 대화에 최대한 많이 이야기하고 답해줄려고 노력하는데 느껴집니다.

저말고 다른사람들도 사야네와 여러 이야기를 해보셨을꺼고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밀녹을 들으면서 바로 이런생각이 드네영


표정도 생생하고 마지메한 대응 ♡ 진짜 진짜 좋아해 ...!!






사야네 끝나고 미루룽으로 달려갔습니다.

역시 오사카라 그런지 미루룽 줄도 짧지 않더라구요.





3부 시로마 미루 1장


미루 : 아! 아리가토~ 

화음 : 안녕하세요 !

미루 : 안녕하세요 !! 언니~

화음 : 언니 !! (배고파요 언능 하라는 표정)

미루 :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언니 배고파요!

화음 : 오 ! 천재 !!

미루 : 천재 ?!

화음 : 미루 천재 !!

미루 : 예 !!! >< (진짜 좋아함ㅋ)




미루를 보면 항상 듣는 배고파요 !! ㅋㅋㅋ 이제 정말 입에 착착 붙나봐요 하하하하

사실 미루가 목소리 톤이 진짜 낮아요; 그래서 막상 밀녹만 들으면

그냥 감정없이? 라고 설명해야하나 조금 대충 배고파요! 라고 뱉는 소리인데 실제로 봐야

표정이랑 그런게 좋아서 보여요!! ㅇㅇ 그래서 배고파요는 꼭 들어야 히히히


그치만 다른말도 배워야 할꺼 같고 ... 미루룽 오시님들이 어여 다른말도 가르켜주세요 !! ㅋㅋㅋ






3부 끝나고 나서는 미루 갔다가 사야네 가는 순으로 갔습니다.

미루 기다리는데 미루 왼쪽이 케잇치였는데 악수회 시작하면서 케잇치가 시간맞춰서 바로 시작하는데

악수회 부스 들어오면서 앞에 팬한테 웃으면서 인사하면서 들어가는데 진짜 예쁘......하.... 예쁜애들 뿐이야 이동네




4부 시로마 미루 1장


화음 : 안녕 ^^

미루 : 아!! 아리가토 ^_^

화음 : 나 몇살로 보여? ㅋㅋㅋ

미루 : (진지하게 얼굴을 뚫어져라 보며 손으로 2.0 을 만듬)

화음 : [끌려가면서] 아리가토 ㅋㅋㅋㅋ

미루 : 치가우노?!

화음 : 치가우 ~ ㅋㅋㅋㅋㅋ




미루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순간 정말 뚫어져라 보는데 너무 예쁨 ♥

제가 이구역 시로마 미루 얼빠 맞습니다 b

너무 어려운 질문 해서 미안해 미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루 진짜 여자팬들한테 대응 또 좋은게 사실 3부인지 4부인지 5부때인지는 기억안나지만

 앞에앞에? 사람인 여자팬들한테 얼굴 들이밀다싶이 가까이 대주고 대응이 진짜 장난 아님

하 저렇게 예쁜 얼굴로 들이밀다니 핡핡핡 그 여팬도 부러웠엉 하하하하하하


그래서 그런지 다른멤버들도 많겠지만 여자팬들 많습니다. 미루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이어서 사야네로 고우고우 ~~!




내 앞에 팬 하기 전에 모자 좀 내려가서 슬쩍 올리고 꼼지락 하는게 너무 예뻤음

핡핡핡핡 




4부 야마모토 사야카 1장


사야네 : (보자마자) 아~~~

화음 : 사야네 ♡♡ 좋아하는 싱글의상이 뭐야 ??

사야네 : 의상 ?? 음 XX 라던가 어렵다~

화음 : XX ?? 다음에 ~~ [끌려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XX 라던가 무... 라고 해서 뭐라고 말하는건지 사실 모르겠는데

잘 들어보면 무즈K 여기까지 들리는거 보면 무즈카시 라고 말하는거 같지만

녹음본을 안올리고 혼자 판단 하므로 읽는 여러분은 뭔 소린지 모르시겠지만 ㅋㅋ

무튼 그렇습니다.


제 첫 악수회때 다카미나한테 물어본 대로 , 다카미나는 uza 좋다고 ...

사야네는 xx 인데 비밀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런건 확실히 2장 정도는 있을때 물어봐야 더 좋았을 질문인데

현재 사야네한테 2장 동시에 쓰는건 거의 불가능 ... ㅠㅠ 그래서 급히 물어봄


물어본 이유는 담달 남바 샤메회때 코스해서 갈꺼니까!!

근데 사야네가 내 번호 안골라주면 난 fail ...






이어서 4부 에서 5부 끝나는 사이는 30분 쉬는시간이 더 있어서 1시간 가까이 시간은 남는데

막상 쉴만한 곳은 없... 어서 심심해서 윗층 가보니까 사카에 악수회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 구경 하다가 이번 오사카 여행 뽑기 운빨이 너무 안좋아서 랜덤 생사를 한번 사봤는데 진짜 안좋아 ㅋㅋㅋㅋ

하 .................. 이거 산건 코스공연때 선물로 걸어야지


그뒤에 건물 구석에 앉아서 멍....

여자고 뭐고 일단 안추운곳에서 앉아있어야 =_=;;



그렇게 시간 때우다가 미루 5부를 위해 갔습니다 ♪







5부 시로마 미루 1장



미루 : 아 ~ !

화음 : 안녕 ^^ 미루 나 2X 살이야 ㅎㅎㅎ

미루 : 2X ?

화음 : 응 20 아니야 ㅋㅋㅋ 오늘 고마워 ^^

미루 : 고마웠어 ! 다시 와야해 !! ^_ㅜ

화음 : 응 ! 바이바이 ~~




미루랑 바이바이 했음

마지막에 다시 오라고 하는데 미루 표정이 꼭 매달리는 표정이라고 해야하나? ㅠㅠㅠㅠㅠㅠ

응응 내가 진짜 매 악수회에 사야네 다음으로 꼬박꼬박 가는게 너야 미루야 

너는 기억 못하겠지만 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사야네한테 갔습니다.

그런데 사실 미루 만나기 좀 전부터 몸이 슬슬 ... 안좋더니

사야네 줄 서니까 두통에 얼굴에는 열이나고 ;; 진짜 팬심으로 버텼다가 사야네 만남

하 진짜 사야네 줄 길어서 힘들어요 ... ㅠㅠ


몸이 안아팠음 사야네 앞사람이랑 이야기하는 씹덕함을 더 제대로 봤을텐데 엉엉엉





5부 야마모토 사야카 1장



화음 : 사야네 ~~^0^

사야네 : 아 ~~!!

화음 : 다음달 샤메회에 사야네 만나면 좋겠다 ㅠㅠ

사야네 : 응~~ 기다릴거야 !!

화음 : XX 코스하고 갈꺼야

사야네 : 마지데 ?!!

화음 : [끌려나가며] 응 !! 바이바이 ^_^!!




뭔가 근데 막상 사야네가 저를 보면 바로 아는 얼굴이라 아~~~ 라고 하는데

이름은 아직 기억 못하나보다 응 ? 그런가 ?

사실 보통 팬이 먼저 나 이름 뭐니까 외워주세요 정도는 어필을 하는데 어쩌다가

저는 사야네가 먼저 무슨 언니냐고 물어봤던 전적이 있어서 더 이름 어필하기 좀 민망해 ;; 


그치만 이름은 기억 못해도 언니라고 불러달라고 해야겠다~ 라는 생각은 듭니다 후후후 ~



무튼 난 내가 하고싶었던말 다했다.

운이 없어서 못만나면 어쩔수 없고여... ㅠ0ㅠ


악수회 후기 끝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