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3

― 각자 연기한 역할로 공감하는 부분이나, 자신과 닮았다고 느끼는 점은 있나요?

 

야마다 평범하게 있고 싶지 앞다.라는 감각은 내가 연기한 무라야마(요시키)와 같을지도 모릅니다. 이 역은 4년이나 하고 있으므로, 내가 먼저 씌었는지 무라야마로부터 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장난치거나, 갑자기 진지해지는 가벼움도 있고, 주의도 연기하고 안정되네요. 그리고 작은 것은 신경 쓰지 않는 것도 똑같습니다.

 

마에다 저는 이래뵈도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조용한 토도로키 요스케와는 정반대 타입이지만, 사물을 머리로 생각하는 부분은 비슷하네요. 어프로치는 다르지만, 근본은 같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카와무라 (하나오카) 후지오는 솔직하고 거짓없는 스트레이트한 성격. 저도 잘못한 것은 용서할 수 없고, 말하고 싶은 것은 말하는 타입이라서, 표현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닮았구나 라고 느낍니다.

 

 

이번작품은 『크로우즈』 『WORST』 의 다카하시 히로시상이 각본을 하고 있는데, 이 콜라보레이션을 들었을 때 감상은?

 

마에다 어느쪽도 좋아하는 작품으로 『크로우즈』의 영화는 극장에 보러 갔습니다. 그 세계관에 자극을 받아서, 극이 끝나서 후에 바지가 허리에 걸린 채로 극장에서 나왔을 정도(웃음). 청춘 시절을 함께 보냈던 호센 학원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기뻐서 흥분이 되었습니다.

 

야마다 저도 만화를 모으거나, 작품의 DVD를 보면서 강가에 가서 액션을 흉내냈었습니다. 그래서 고키가 바지가 허리에 걸은 것도 알아(웃음). 그 정도로 영향을 받은 거겠지. 이번 코라보는 기뻤고, 하이앤로우도 크로우즈도 팬으로서 사랑하니까, 상쇄되지 않도록 좋은 영화가 되어줘!라고 생각했습니다.

 

카와무라 중학생때부터 원작과 영화 둘 다 엄청 좋아해서, 부모님이나 친구에게 「언젠가 절대, 『크로우즈』 작품에 나올 거야」라고 선언했어서. 그 목표가 실현되었기 때문에 저에게는 꿈이 담긴 작품입니다.

 

마에다 대단해! 유언실행이네!

 

야마다 아까 말한 솔직하고 거짓없는 스트레이트한 성격, 그 자체!

 

카와무라 후지오만큼 밝지도 않고, 말도 많지 않지만(웃음). 너무 기뻐서 완성된 영화를 다 봤을 때는 100배 강해진 기분이 되었습니다.

 

야마다 맞아 맞아, 그때까지는 복도 끝을 걷고 있었지만, 이 영화를 본 다음날은 가운데를 걷게 되는, 같은 감각이 되지(웃음).

 

 

― 촬영 중, 캐스트의 모두와 어떤 식으로 잘 지냈나요?

 

야마다 저는 옆에서 보고 있는 일이 많았네요. 특히 무라야마와 토도로키랑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도록 하고 있었기 때문에 촬영 중에도 예~ 같은 느낌은 되지 않았네요. 하지만 무라야마가 정시제를 정리하는 느낌으로, 고키가 솔선수범해서 전일제 멤버를 모아주는 게 엄청 기뻤고, 멋있다고 생각했네요. 이게 작품을 만드는 거구나 하고 새삼 느꼈습니다.

 

마에다 극 중에서는 불량 모임이지만, 비는 시간은 정반대의 분위기에서 이외로 수수께끼 같은 걸로 분위기가 올랐습니다. 세대가 다 달라도 대본상은 같은 곳을 목표로 하고 있으니까, 세대차이를 느끼지 않게 했으면 좋겠어 라고 생각해(웃음).

 

야마다 나이가 많아서 모두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하고 있었네(웃음). 후지오와 공연장면이 적어서, 그다지 같이 있지 않았지.

 

카와무라 그렇네요. 자신의 출연 순서가 없을 때도 촬영을 견학하고 싶다고 말했었지만, 잘 이루어지지 않아서. 공부하러 가고 싶었는데...

 

야마다 최근에 취재로 같이 있는 일이 많아서, 카즈마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서 지금 엄청 즐거워요!

 

 

그럼 마지막으로 영화의 볼거리를 알려주세요.

 

마에다 시즌2부터 멈춰있던 오야 고교 전일제의 스토리가 드라마 『HiGH&LOW THE WORST EPISODE.0』으로 움직이기 시작해서 전개해 나가는 것이 이 영화. 호센과 싸우기 위해 오야 고교 멤버가 집결해서, 맞서가는 뜨거운 모습이 최대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라야마가 만든 오야 고교를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카와무라 저는 인간관계가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오야 고교의 동료나 소꿉친구와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후지오를 연기하는 중에, 인간으로서 배울 것이 많았습니다. 난투신도 볼거리이지만, 싸우는 의미와 그 배경에 있는 마음 등, 중요한 부분도 그려져 있기 때문에, 그런 본질적인 것도 느낄 수 있으면 기쁘겠습니다.

 

야마다 정시제는 세대교체가 볼거리 중 하나. 불안했던 건 아니지만, 작품을 다 본 후에 「아아, 신세대의 오야 고교 강해 보여」라고 안심했네요. 왜 여기까지 짊어진 감각으로 있는 건지, 제 스스로도 신기하고 어쩔 수 없지만, 솔직히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세대교체 후의 우리들의 모습도 봐주길 바라고, 신세대의 오야 고교도 응원해주길 바랍니다. 질 것 같으면, 제가 퍽 퍽 하면서 가겠어요.

 

 

 

 

 

오의역 번역기 번역입니다. 이동금지

마지막에 내용 스포가 조금 있네요...

흑흑 무라야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에 도저히 모르겠는 문장은 대충 때려맞추거나 바꾸거나 했는데 읽을때 이해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떡처럼 번역해도 찰떡처럼 읽어주십시오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