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5

데뷔 기념 단기 연재 스타트! VOL.1

 

날개를 활짝 펴서 가자 FANTASTICS from EXILE TRIBE 꿈의 끝으로!!

 

9명이서 걸어온 무사수행. 그 강한 유대감을 가슴에 품고 새로운 길을 가려고 하는 8명의 생각.
EXILE TRIBE의 전통을 계승하고, 미래로의 비약을 맹세하며 날아오르자.
첫 등장이 되는 이번 달은 처음 뵙겠습니다의 멤버 소개나 그룹명에 걸쳐서 「최근, 멋져!」라고 생각한 것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다.



평균 연령 22세, 개성적인 멤버들이 모였습니다.

사토 자기 소개 하는 건, 부끄러우니까 자기 옆에 앉아있는 멤버를 소개해주고 싶습니다!

세카이 다른사람 소개라는 거야? 기본적으로는 바다에 있지만.

사토 그건 문어입니다!

전원 하하하하

세카이 아, 먹을 수 있는 게 아니고, 유원지의 놀이기구인...

사토 그것도 틀려요! 세카이상 옆에 있는 (나카지마) 소타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소타는 문어가 아니라, 보컬리스트입니다!(웃음)

세카이 네, 죄송합니다. 진지하게 하겠습니다. 소타는 먼저 멘탈이 강합니다. 제일 최근에 느낀 것이, FANTASTICS의 보컬리스트로써 들어온 첫 번째 리허설 때. 겁먹지 않고, 나나 (사토)타이키에게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말할 수 있었고, 7박 8일 합숙했을 때... 그게, 몇 킬로였지?

나카지마 14키로 입니다.

세카이 맞아, 매일 아침 14킬로를 달렸었는데, 거의 톱 3에 들어갔었고. 겉보기에는 가느다란데 끈기도 있고, 목소리도 부드럽지만, 강단도 느껴지고, 굉장히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었습니다.

나카지마 저는 (야기)유세이군을 소개합니다. 유세이 군은 근력 트레이닝도 스토익하게 하고 있어서 체력도 좋고, 목소리도 파워풀하고 지성으로 고음을 낼 수 있고, 같은 보컬리스트로써 굉장히 존경하고 있습니다. 사적으로도 상냥하게 대해주고, 제가 고향인 오사카에서 나왔을 때도, 모르는 일은 유세이 군이 가르쳐 주었습니다.

야기 저는 낫짱(호리 나츠키)를 소개합니다. 낫짱은 저와 같은 21살이라서, 자신도 열심히 해야지 하는 자극을 받기도 하고, 처음 낫짱의 춤을 봤을 때는 엄청 멋있다고 생각해서 댄스 레슨을 낫짱에게 부탁했을 정도입니다. 겉보기에는 쿨하지만, 뜨거운 일면을 갖고 있는 멤버입니다.

호리 (사와모토)나츠키군은 퍼포먼스면을 말하자면, 부드럽고 샤프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인품으로는 그룹 안에서 세카이상 다음으로 연장이라서 우리에게 의지할 수 있는 형 같은 존재입니다. 그리고 요리도 잘해서 언제나 맛있는 밥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웃음).

사와모토 저는 (세키구치)레이야를 소개합니다. 레이야는 저와 정반대. 퍼포먼스로 말하면, 저는 얌전하고 레이야는 정열이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성격도 밝고 건강해서,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걸 잘하네요.

세키구치 (키무라)케이토는 FANTASTICS의 안에서 소타와 같은 최연소이지만, 댄스를 어릴 때부터 해와서 표현력이 엄청나서, 이 세계에 들어와서부터 배우도 해보고 싶다던가, 많은 꿈을 쫓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했으면 좋겠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케이토의 강점은 아크로바틱 한 댄스이므로, 스테이지를 보면 절대로 대단해!라고 생각하실 거예요. 저도 엄청 리스펙트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19살이지만, 앞으로 어른이 되어감에 따라 훌륭한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구나 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키무라 마주보고 거기까지 말하니, 왠지 부끄럽습니다(웃음).
제가 본 리더(사토 타이키)는..., 사실은 리더는 FANTASTICS에 들어오기 전부터 같이 춤을 추던 적도 있고,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외에, 제가 배우를 하고 싶다는 얘기도 들어주고 조언도 해주고, 굉장히 든든합니다. 나이는 떨어지지 않아서... 4개밖에 떨어지지 않은데요.

세카이 4살이면, 꽤 떨어져있다고 생각해(웃음).

키무라 조금 떨어져 있지만, 정말로 형 같은 존재입니다.

사토 고마워(웃음). 그럼, 저는 다른 한 명인 리더 세카이상을 소개합니다. 세카이상의 댄스 학생이었던 적도 있고, 정말 오래 알고 지내네요. 2년 반 정도 함께 살고 있던 적도 있고(웃음). 퍼포먼스도 곡의 방향성도 전부 이끌어주는 리더입니다. 기본, 오타쿠에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음악 같은 서브컬처에 정통해서, 우리에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도 많이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추억이 있는 곡으로 메이져데뷔라니 기쁘다.

사토 우리들은 데뷔를 향해서 무사수행을 해왔습니다만, 드디어 『OVER DRIVE』라는 곡으로 메이저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카지마 이곡은 보컬배틀 오디션 5 당시의 과제곡이기도 해서, 추억이 강한 곡입니다.

야기 저도 소타와 같습니다. 3차 심사에서 처음 들었을 당시 그루브에 리듬감도 있어서 어려운 곡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퍼포머 모두가 야기 목소리로 춤추고 싶어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한 곡입니다.

세카이 오디션 당시에, 보컬리스트가 한명일지 두 명 일지 모르던 중에, 누구로 정해야지라고 두근두근했던 기억이 납니다. 무사수행 중에도 피로해서 (나카오)쇼타와 안무를 생각했던 곡입니다.

사토 정말로 댄스, 멋있다고 생각했던게 인상적이야. 쇼타도 꼭 기뻐할 거라 생각합니다.

호리 저도, 이런 추억이 있는 곡이 메이져데뷔곡이 된다고 알았을 때, 엄청 기뻤습니다.

키무라 가사의 의미를 이해하고, 들어주시는 분을 조금이라도 힘이 나는 퍼포먼스를 전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세키구치 학생이었다면 공부나 활동전에, 일하시는 분은 내일도 힘내실 수 있도록 기합이 들어간 곡 되면 좋겠습니다.

사와모토 많은분들에게, 빨리 우리들이 퍼포먼스 하는 모습을 봐주면 좋겠습니다.

사토 가사도 멋있어서 「여행」이라고 쓰고 「드라이브」라고 읽는 점이 좋습니다(웃음).

세카이 다같이 여행이 가고 싶어 지네요(웃음).

사토 좋네요! 멤버 전원이면 어디에 가고싶어?

세카이 갑자기 알게된 휴무?

전원 진지하게, 진지하게!

사토 휴무나 돈, 티켓의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웃음).

세키구치 저는 하와이에 가고싶어요.

사와모토&나카지마 저도 같아요!

세카이 돗토리현의?

나카지마 미국 입니다.

키무라 저는 하코네요.

야기 저도 하코네가 좋네요.

사토 저도 하코네 입니다. 온천에서 느긋해지고 싶어요.

호리 저는 LA가 좋아요. 월드투어로 갔을 당시에도, 다시 오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세카이 확실히 투어때 추억이 강하네요. 응? 사토상은... 참가했었나?

사토 저만 다른 일이 있어서 못 갔어요...

호리 보컬팀도 가지 않았으니까, 이번에는 모두와 같이 가고 싶어요. 세카이상은 어디가 가고 싶나요?

세카이 해외란 팀의 일체감이 생기니까 좋네. 나도 리얼하게 말하자면 대만. 제네레이션즈의 월드투어로 퍼포머 모두와 돌아다닐 때 즐거웠으니까, 다음에는 유세이랑 소타도 함께 했으면 했으니까. 식사도 맛있었고, 온천도 있고, EXPG STUDIO도 있으니까 댄스 하고 싶어 지면 가면 되고, 절대로 즐거울 거라 생각합니다!



조금 탁하고 웃을만한 코믹한 요소도 주목!

사토 여행도 좋지만, 크리스마스 파티를 해도 즐겁겠다.

나카지마 선물교환 하고싶어요.

세키구치 다같이 엄청 큰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는 건? FANTASTICS 같은 반짝반짝한 크리스마스트리를(웃음).

호리 요리는 전부, 나츠키군이 담당했으면 좋겠습니다.

야기 인원이 많으니까 힘들거 같아(웃음).

사와모토 위험해요(웃음) 저도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가고 싶어요.

세카이 디즈니랜드 라던지 즐거울꺼같지 않아?

사토 USJ도 가고싶어!

호리 저는 크루즈선을 빌리고 싶은.

세키구치 화려하네

호리 한번 해보고싶어요.

키무라 저는 형태부터 시작하고 싶어서, 다 같이 산타의 모습을 하고 싶어요.

세카이 무엇을 하고싶은지 정한 건 없고?

키무라 네(웃음). 우선 모이고 나서 상의하겠습니다.

호리 그냥 가장집단(웃음).

야기 저는 커다란 방을 빌려서 가라오케 파티를 하고 싶어요.

세카이 크리스마스에 가라오케. 남자다워서 좋네(웃음). 하자!

사토 그래서! 이번에, 우리들 각각의 캐릭터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만, 조금은 알 수 있었을까 생각합니다.

세카이 한명 한 명의 개성도 조금은 알아주셨겠지만, 퍼포먼스 면에서도 지금까지 EXILE TRIBE가 해오지 않은 조금씩 웃을 수 있는 코믹한 요소도 도 입고 있으므로, 그곳도 주목해주세요.

사토 JUNON독자분이 어던 그룹일까 신경 쓰여서, 라이브에 와주시거나 하면 기쁠 것 같습니다. 라이브에서 가장 즐겁게 해주는 그룹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오의역 번역기 번역입니다. 이동금지

 

티스토리 에디션이 또 바뀌었는지 글씨 크기 바꾸는 게 3개로 줄어들어서... 이거 뭐지;;

무튼!

오늘 데뷔 1주년! 축하합니다 ~!!!

데뷔 1주년 기념으로 데뷔 때 인터뷰 하나 번역해봤습니다.

사진은 잡지는 분철해서 스캔한 거라 단체사진이 호리나츠만 댕강... 된 잡지 스캔본이라

어쩔 수 없이 주논 트위터에서 주워왔습니다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