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어제 NMB48 카모네깃쿠스 남바식샤메회 참가하고 왔습니다.

가기 전부터 몸이 좋지 않았는데 갔다와서 아예 쓰러질 지경 ... 또르르

그래도 회사 오기전까지는 열 안나고 버틸만 했는데 이제 열도 나고 허리가 부서질꺼같... 

흐구구 퇴근하고 병원가봐야겠습니다 ^_ㅠ



잡소리를 집어치우고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녹음을 못해서 대화내용은 조금 틀렸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오마이가 코스하고 갔습니다.

네 ! 지난번에 사야네한테 물어봤던 좋아하는 싱글의상이 오마이가 였거든요 ! ㅋㅋ

그치만 사야네는 못보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포즈는 다 멤버들한테 맡겼습니다 ㅋㅋㅋ






테루미는 들어가기 전부터 멀리서 엄청 큰소리로 들어오는 사람마다 "아~ 아리가토!" 라고 

다 들릴정도로 텐션 높고 열심히 하는 아이였습니다.

그리고 바로옆이 사야네라 ... 사야네 목소리도 들려서 동시에 쿠크 깨지고 있었...




7부 테루이 호노카 (연)


테루미 : 와!! 오마이가다!!

화음 : ㅋㅋㅋ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습니다.

테루미 : 아리가토고자이마스 !! (↑)

화음 : 좋아하는 포즈 있어?

테루미 : 그럼 오마이가 포즈로 하죠!




촬영후에 처음이라 끝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버버 하다가

스텝이 내 카메라 갖구 나가길래 엉?! 하고 짐들고 나가느라 마지막에 제대로 인사 못하거같음

미안해 ㅠㅠ;; 눈도 똥그랗고 정말 귀여운 인상의 멤버였습니다 ^^




8부 무로 카나코 (BⅡ)


무로카나 :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

화음 :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어요~ (앉으면서) 엄청 미인이네 !

무로카나 :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ㅎㅎ 포즈는 어떤걸로 할까요?

화음 : 좋아하는 포즈 있어?

무로카나 : 그럼 V 로 ^^


나가기전에 끝까지 마주쳐주고 손흔들어주는 대응


일단 미인. 그리고 오죠사마





8부 키노시타 모모카 (M)


모모카 :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

화음 :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습니다 ㅎ

모모카 : (갑자기) 이번에는 5번레인이니까 5 포즈로 하죠.


( 너무 갑자기 뭐라 더 말할 새도 없이 자기맘대로 포즈 정해서

당황해서 저도 그냥 모모카랑 똑같은 포즈를 취했습니다. )


촬영후

모모카 : 아리가토 고자이마시타 !


나가면서 마지막까지 마주쳐 주며 인사합니다.


 

조금 길게 쓰자면 모모카한테는 좀 실망하고 왔습니다.

정말 뜬금없이 5 포즈 까지는 좋게 넘어가도 말하는거부터 대응이 기계적이고 대본읽는듯한 말투

11월 악수회때 제가 후기는 안썻지만 모모카도 봤고, 그때는 저런 느낌 없었고 정말 좋게 봤는데!!

이번 샤메때도 모모카 됬다고 오~ 인연있네~ 라며 좋아했는데

너무 기계적인 말투와 행동에 실망했습니다.





9부 카토 유우카 (BⅡ)


우카 : 아!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먼저 손내밀고 악수해줌)


우카: 오마이가 맞죠? +_+

화음 : 응! ㅋㅋ 한국에서 왔어요 ㅋㅋㅋ

우카 : 에!!! 아리가토고자이마스 ><

(스텝이 찍을준비하라함)


화음 : 좋아하는 포즈 있어?

우카 : 그럼 (웃으면서 V를 함)

(따라서 V 하고 촬영)


(나가기전에 다시한번 손내밀어주면서 악수)

우카 : 아리가토 고자이마시타!

화음 : 바이바이 ^^!



우카야 악수회 대응 좋다고 익히 알고는 있었는데 대응 진짜 좋으네요.

8부때 기분 나빴던거 한번에 날려준 우카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

마에시카무카네 당일지명때 우카한테 한번 가야겠다는 생각을 !





입장전에 이야기 → 입장 전에 샤메권 내는 스텝분한테 샤메권을 줬는데 그분이 제 이름의 한자를 보고는

중국인인줄 알고 저한테 중국어로 솰라솰라 말을 걸어서 개당황ㅋㅋㅋㅋ

그래서 "와타시와 칸코쿠진데스 ;;ㅋㅋ" 라고 말하니까 스텝분이 당황해서 웃음ㅋㅋㅋㅋ



9부 무라카미 아야카 (M)


아야쨩 : 에!!! 스고이~! 오마이가 맞죠?!

화음 : 응! ㅋㅋㅋ 한국에서 왔어요 ㅋㅋㅋㅋ

(앉으면서 악수해줌)


아야쨩 :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 ^^

화음 : 어떤포즈 할래 ?

아야쨩 : 그럼 오마이가의 그 포즈를 할까요?

(말하면서 먼저 제스쳐를 취해줘서 따라서 함)


촬영후 나오면서 바이바이 ^^




아야카도 대응좋고 예쁘고 짱짱굿bbbbb



9부에 다시 텐션이 좋아진 저는 그저 단순한 덕후입니다 ^_ㅠ

9부 추첨할때는 멀리서 표뽑는 사야네도 봤습니다 !! 어휴 내새끼 어제 종일 한번도 못볼뻔 ㅠㅠㅋㅋㅋㅋ









남바식샤메회는 랜덤이라서 누구랑 찍게될지 당일 모르지만 새로운 멤버들 만나는 재미는 정말 쏠쏠한거 같습니다.

근데 그게 시오대응인 멤버면 겁나 기분나쁘고 상처받겠지만 ^_ㅠ

그치만 대응이 좋은 멤버를 만나게 되면 기분좋고 다음에 악수회라도 더 가볼까? 하게 되는 생각이 들정도로 !



오늘 오후 5시부터 남바 9싱글 극장반 접수하는데 다들 언제가시나요?ㅋㅋㅋ

저는 어제 다녀온 샤메회가 너무 아쉬워서 ㅋㅋㅋ 5/31 , 6/1 로 갈 예정입니다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