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31

2019 마무리 하는 일기

 

개쌍마이웨이의 길을 걷고있는 오타쿠입니다.

2019년도는 그 어느때보다 원정다니느라 바빴던 한해 같습니다.

이게 다 료타 때문이다. 책임져라!!!

 

올해 원정만 7번에 8번이벤트..;; 국내 내한이벤트포함 11번?

어쩐지 돈이 남아나질 않는 한해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히가시데상 내한온건 왜 후기에 안썼지;;)

 

원정의 80%가 LDH인건 대체 나한테 올해 무슨일이...

이게 다 료타 때문에 BOT갔다가 그런거 아닌가! 책임져라!!!222222

당선운은 안좋지만 다른쪽으로 운이 터져서 BOT로 카즈마 야기 요시유키 입덕해서 하반기에 한번씩 존나 잘보고 온것도 웃기는 한해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020년도 상반기도 이미 가야할 투어 일정이 잡혀있고 ^^^^^^(망한인생)

그치만 이미 돈쓴거 내년에도 열심히 덕질라이프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늦봄? 초여름?에 일본 워홀갈 예정이기도하고, 내년은 더 정신없을 예정입니다.

 

내년 월초에는 꼭! X4라이브 후기까지 채우고, 앞으로 후기는 최대한 안미루는 오타쿠가 되는게 저의 내년 목표입니다. 어쩌다 제 블로그에 오시는 모든 분들 어덕행덕한 2020년 되시길 바랍니다♥

 

내년 1,2월은 어디 안가니까 올리고 싶었던 잡지번역 몇개 골라서 열심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로키스 인터뷰 먼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