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6

카에데 & 히나나 역으로 W주연의 두 명과 원작자의 미키모토 린 선생님과 하는 꿈의 콜라보 토크가 실현!

촬영 뒷 이야기와 영화의 감상 등등... 듬뿍 이야기를 받았습니다.

 

 

「코물기」신은 한방 승부!?

 

 

― 사실은 3분 모두, 방금 완성된 영화를 본 직후네요. 본 감상을 알려주세요.

 

미키모토 원래 0키스의 이야기가 생각했던 계기가, 예전에 제 다른 작품이 실사화한 것이었거든요. 촬영 장소에서 캐스트분들이나 스태프분들을 보면서, 예능계의 이야기를 그려보고 싶다고 생각해서. 그 작품이 지번에 다시 실사화된다는 건, 감회가 새롭다는 생각을 하면서 보았습니다.

 

카타요세 그랬군요! 저는 역시 자신이 나오는 작품이라서, 객관적으로는 볼 수가 없었습니다(웃음). 「이 장면, 이런 식으로 되었구나」라던가, 촬영 중의 여러 가지가 생각났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일이 일어나고 있지만, 전편 모두 걸리는 포인트 없이 볼 수 있었으므로, 그곳이 리얼해서 좋았을까?라고 생각합니다.

 

하시모토 저는 소녀만화를 좋아하지만, 만화란「불의의 두근두근 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0키스의 원작도 그렇지만, 페이지를 넘기자 갑자기 키스! 라던가. 독자로서 그 두근거림을 굉장히 즐기고 있기 때문에, 영화에 그 공기감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보니까, 항상 두근거리는 스토리가 되어있어서 기뻤습니다.

 

 

 

― 그럼, 앞으로 영화를 보는 사람을 향해서 「특히 여기를 주목했으면 좋겠어!」라는 포인트가 있습니까?

 

하시모토 전부 그렇지만.... 굳이 1개 고르라면, 아야세상의 방 장면일까요. 이야기의 열쇠가 될만한 사건이 매번 일어나는 장소이므로, 주의 깊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카타요세 저는 「코 물기」 씬이네요.

 

미키모토 원작에도 있는 장면이지요. 설마 실사화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카타요세 엄청 멋있는 장면이므로, 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하시모토 대단하죠, 그 장면. 어떻게 생각났나요?

 

미키모토 그저 「코에 키스한다」뿐이라면, 자주 있는 느낌으로 독자분들에게는 단순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해.... 라고 말할 뿐이지만(웃음).

 

하시모토 아야세상의 S 기운이 나와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카타요세 사실은 그거, 본방 한방 승부였거든요.

 

미키모토 에, 그랬나요?

 

카타요세 연습도 되지 않아서, 긴장감도 엄청났습니다만, 결과적으로 예고에도 사용되어 인상적인 장면이 돼서 안심했습니다.

 

미키모토 대단해, 그렇게 예쁘게 할 수 있는 거로군요....!!

 

 

촬영 현장의 하시모토상은 「○○의 요정?」

 

 

― 미키모토 선생님은, 촬영 현장에도 견학을 하셨었지요. 그곳에서 인상적이었던 게 있었나요?

 

미키모토 그렇네요.... 우선 하시모토상은, 작은 선풍기를 계속 들고 있었어요.

 

하시모토 촬영은 여름이라, 더워서(웃음).

 

미키모토 촬영이 시작하는 직전까지 들고 있다가, 시작하는 순간에 슷!라고 슬라이드로 버려서 깜짝 놀랐습니다(웃음).

 

카타요세 엄청 세세하게 보고 계셨어(웃음).

 

하시모토 해버렸었네요(웃음). 카메라에 안 잡히는 위치에 둬야 하니까.....

 

미키모토 옆에 있던 담당 씨가, 그것을 보고 「선풍기의 요정이네요」라고 말했었어요.

 

하시모토 선풍기의 요정!? 처음 들었습니다(웃음).

 

미키모토 카타요세상이 인상적이었던 건, 히나나의 집 장면에서 휴식 중에 콧노래를 부르고 있었던 점입니다.

 

카타요세 에, 진짜요? 스스로 전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웃음).

 

하시모토 뭘까, 기분이 좋았던 걸까요(웃음).

 

카타요세 나, 무엇을 불렀던 걸까?

 

미키모토 무의식적이었군요! 저도 무슨 곡이었을까 신경 쓰였어서, 오늘 물어보려고 생각했었는데...

 

카타요세 죄송해요, 기억이 안 나요(웃음).

 

 

3명의 공통점은 혈액형!

 

 

 

 

― 카타요세상은, 촬영중, 무언가 인상이 남았던 것 있으신가요?

 

카타요세 인상적이라고 할까, 밤낮으로 바뀐 스케줄로 조금 힘들었지만, 영화관 장면입니다.

 

하시모토 「32시 종료」라고 스케줄에 적혀있어서, 32시는 몇 시!? 같은(웃음).

 

 

― 그럼, 실제로는 졸음과의 싸움이었나요....?

 

카타요세 그렇네요(웃음). 그래도, 완성된 것을 보고, 다행이라고.

 

하시모토 자신이 촬영 중일 때는 괜찮았지만, 카메라가 마주 보지 않을 때는 힘들었네요(웃음). 영화관의 안은 어둡고 조용하니까.....

 

 

― 그런 식으로는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시모토상은 어땠습니까?

 

하시모토 유원지 장면이 즐거웠습니다. 촬영을 위해서 제트코스터를 여러 번이고 탔습니다만, 몇 번이나 타면 몸이 기억하는가 하는 발견도 있었습니다(웃음).

 

카타요세 「다음, 여기서 돌아」라던가, 「여기에 카메라가 있어」라는 걸 기억해버려서(웃음).

 

하시모토 정말로(웃음). 그래도, 그 장면의 촬영으로 제법, 카타요세상과 친해진 느낌이 있어서, 그것도 즐거웠습니다.

 

카타요세 그렇네요. 촬영이 시작된 지 2일째 정도로 갑자기 유원지 장면이었습니다만, 저도 하시모토상도, AB형이어서, 기다리는 시간에 계속 「AB형 있어있어」 이야기로 분위기가 올라서.

 

하시모토 그리고 무려, 미키모토 선생님도 AB형이라고.

 

미키모토 AB형 있어있어 라는건, 예로 무엇인가요?

 

하시모토 예를 들면...「AB형의 친구는 B형이나, AB형이 많아」라던가. 어떻나요?

 

미키모토 .......친구의 혈액형이 금방 나오질 않아요(땀).

 

하시모토―! 아차, 다시 시작하겠습니다(웃음).

 

 

― 꼭, 이후에 알아봐 주셨으면 합니다(웃음). 그럼, 마지막으로 카타요세상과 하시모토상으로부터 별프레독자에게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카타요세 아직 원작도 이어지고 있지만, 영화는 영화로써 하나의 스토리로 정리되어 있고, 그것이 멋있는 러브스토리가 될 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원작을 좋아하는 분도, 영화도 또 다른 형태로 즐겨주셨으면 기쁘겠습니다.

 

하시모토 원작을 좋아하는 제가 봐도, 원작의 중요한 장면이나, 히나나와 아야세상, 또 다른 개성적인 캐릭터들의 매력이 가득 담긴 영화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원작 팬인 분이 보셔도 어떤 감상이 될지 신경이 쓰이는데요, 꼭 친구랑, 연인과, 극장에서 봐주셨으면 합니다.

 

 

 

 

 

*오의역번역기 번역입니다. 이동금지

아무래도 히라가나 다 표기되어있는 잡지라 번역기마저 귀찮아서 눈대중으로 대충 번역한 부분이 많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미키모토 선생님이 말한 친구의 혈액형이 금방 나오질 않는다는 뜻을 전 모르겠습니다.;;;

뜻을 전혀 모르겠어서 오의역도 안되니 직역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