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5

1. 블로그 이름 결정

- 永遠少女

유이 9번째 싱글 타이틀곡 영원소년에서 따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영원히 소녀오타쿠이고 싶다는 염원에서...(?)

제 블로그가 유명한 블로그도 아니라서 이름이 중요하다고 생각안들 기도 하고, 딱히 싱크빅 돋는 블로그 이름도 생각이 안 나다가 블로그를 리뉴얼하면서 이름도 어쩌다가 정하게 되었습니다 ^^!

 

2. 스킨변경

- 지난번 스킨이 무료고 예뻐서 좋았는데, 갤러리형 메인에서 제목 확인이 안 되는 불편함이 있어서 스킨 바꾼 지 몇 달 만에 다시 바꿨습니다.

사용하다가 몇 군데 더 수정할 듯 하지만, 일단 만족!

 

3. 도메인 변경

- hwaeum.me

어쩌다 가끔 하는 블로그에 도메인까지 할 필요성은 없지만, 오늘 닉네임으로 도메인 검색하니까 마침 세일을 하길래 충동구매를...ㅎㅎ

그런데 이 도메인이 원래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데, 세일을 1년만 해주더라고요? 3년 치 사려면 세일 가격으로 안 해주고... 그래서 1년 뒤에 재결제 하는데 돈 없으면 연장 안 할 수 있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블로그가 되겠지만 잘부탁드립니다.

4월 말부터 워홀갈껀데, 나도 남들처럼 워홀 일기 블로그에 꾸준히 남길 수 있을까요? 워낙 게을러서...

일단 시도는 해볼 예정!

 

(나 료타가 저러고 장난치는거 넘 좋아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