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못갈뻔한 악수회였는데, 어찌어찌 해서 다녀왔습니다 ^_ㅠ

잡덕이라 오빠아이돌도 보고 페어리즈도 보고 히힛


몇몇 제외하고는 다 처음보는 멤버들이 다수라 그냥 한국에서 왔다

그런 이야기 뿐이라 재미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ㅜㅜ

전부다 1장씩이었으므로 따로 장수표시는 안했습니다.


한국어로 말한건 굵은 표시로 ♬






2부 미야와키 사쿠라


화음 : 하지메마시테 

사쿠라 : 하지메마시테 ^^

화음 : 한국에서 왔습니다 !

사쿠라 : 우왓! 한국? 한국에서 일부러 !

화음 : 언제나 응원할게요 ㅎㅎ

사쿠라 : 진짜? 고마워 ^_^!!



사쿠라는 앉아서 악수회 하고 있었구요,

내 앞사람들 할때부터 보긴 했는데 텐션이 높지는 않았음

그치만 한국에서 왔다고 말하니까 표정이 더 밝아지고 좋아하는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예뻐... 하 ㅠㅠ 하카타에서 유일하게 아끼는 아이입니다 !







2부 후지에 레이나


레이냥 : 아리가토 ^^

화음 : 안녕하세요 ! 

레이냥 : 아 !

화음 : 레이냥 !

레이냥 : 레이냥이무니다 !

화음 : 오!!!ㅎㅎ 스고이!!!

레이냥 : 뿌잉뿌잉 ^0^

화음 : 뿌잉뿌잉 ㅋㅋ 안녕~

레이냥 : 우레시이 바이바이 ~



팀M 신공연 기대한다는 말은 못한체

레이냥에게 휩쓸려 그저 웃다가 나왔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응 짱이에여 후후후후 

그리고 운좋게 2부 열쇠잠금 ><ㅋㅋㅋㅋ






3부 나기사 시부야


화음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 왔습니다 ^_^

나기사 : 하지메마시테 에! 혼토? 아리가토 !!!

화음 : 나기사쨩 카와이 

나기사 : 난데야넹ㅋㅋ 아리가토 !!

(끌려나가는중)

바이바이 ~!!



(전 끌려나가면서 손인사만 했던걸로 기억...)

솔직히 정말 나기사는 실물이 훨배 백배 낫다는 생각을 합니다.

목소리도 엄청 하이톤에 텐션이 장난 아님b






4부 후루하타 나오


화음 : 하지메마시테

나오 : 하지메마시테

화음 : 한국에서 왔습니다 ^^

나오 : 에 !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

화음 : 안녕하세요 ^0^

나오 : 안녕하세요 ㅎㅎ

화음 : 언제나 응원하니까 힘내주세요 !

나오 : 다음에 또 와주세요 ^^



나오도  텐션이 막 높은건 아니었는데 ㅋㅋ

그래도 대응 좋았고 그 유명한 후루하타 점프도 (살짝 하는정도)

보고 좋았음 b






4부 오오시마 유코


화음 : 안녕하세요

유코 : 안녕하세요 !

화음 : 한국에서 왔어요 ㅎㅎ

유코 : 아~ 그렇구나!!

화음 : 졸업 축하드려요 ^_ㅠ

유코 : 고마워요 ~!

화음 : 졸업해도 응원하니까 힘내주세요 !

유코 : 아리가토 !! 화이팅 !! 



왜 유코가 악수회 1인자인지 알겠음

피곤해 보여도 그 짧은시간내에 최고의 대응을 해줄려고 하는 모습이나

아니 그전에 오로라가 달라 ㄷㄷㄷㄷㄷ

진짜 6개월전인가 7개월전에 유코를 응모한 나덕의 신의 한수를 기뻐하며!!

졸업축하한다고 직접 말해서 너무 기뻤음 






5부 다카하시 미나미


화음 : 안녕하세요 ! 한국에서 왔어요

다카미나 : 안녕하세요 ^^

화음 : 다카미나 츤데레 엄청 귀여웠어 

다카미나 : 혼토?

화음 : 왜 그렇게 귀여운거야?! ㅋㅋ

다카미나 : ㅋㅋ 젠젠 ㅋㅋㅋㅋ



본인이 귀엽다는걸 부정하는 미나미 사마 ㅋㅋㅋㅋ

너 귀여워 ㅠㅠ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과 마찬가지로 갸륵갸륵한 다카미나 였습니다 ♥

그리고 손 촉감이 제일 좋은 멤버로 꼽겠습니다.

진짜 제일 부드러워요 ... (나 변태같... 아니 변태 맞는듯...)






5부 야마모토 사야카


사야네 : 아 !!! 오랜만이야 ^0^

화음 : 오랜만 !! 보고싶었어 ^_ㅠㅠㅠㅠ

사야네 : 아리가토 !!!!↑

화음 : 세상에서 제일 좋아해 ♥

사야네 : 나도 ~ ㅎㅎ

화음 : 나도 !!! ㅋㅋㅋ 사랑해 !!! 



사실 오시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무슨말을 할지 고민하다가

(1장뿐이니까 너무 제한적이고 ㅠㅠ)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4개월만에 보는 사야네는 또 너무 예쁘구 ㅠㅠ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체 사랑고백을 그냥 해버렸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번 봐도 또 보고싶은 내오시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저 알아보고 오랜만이라고 해주는걸로도 감사한데

한국어로 나도~ 라고 했을땐 너무 놀랬고 ㅋㅋㅋㅋㅋ

텐션도 높아서 목소리도 사야네가 하이톤으로 답해주는데

후기 쓴다고 녹음본 트는데도 엉엉거리며 썼습니다 ㅠㅠㅠㅠㅠ

내오시가 최고에영 ㅠㅠ


 




6부 카시와기 유키


유키링 :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화음 : 안녕하세요 ! 한국에서 왔습니다 ㅎㅎ

유키링 : 아 ! 안녕하세요 ^0^

화음 : 안녕하세요 ! NMB...

유키링 : 나니? 아 힘내라고? 힘낼게 !! ^^

화음 : 응! 힘내줘!

유키링 : 아리가토 !!! 



최대의 실수 ...ㅠㅠ

원래 레이냥처럼 N쇼니치 기대한다고 말할려고 했는데

치무엔이라고 말해야 되는데 실수로 엔엠비라고 뱉어서

'헐! 이걸 어떡해 다시말하지' 순간 뱉어놓고 정적 ...

근데 유키링이 제가 당황한거 보고

먼저 무슨뜻인지 캐치하고 말해주는데

그저 감사했음 ♥♥ 역시 원조 카미대응이네요.

유키링 남바 개악하면 한번 다시 가고싶은 ...






6부 오오타 유리


유리 : 아리가토 ^^

화음 :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습니다 ~

유리 : 아~ 안녕하세요 ^^

화음 : 유리쨩 천사같아 ㅠㅠ

유리 : ㅎㅎ 셰셰 가 아니고... 에 또 ... 고마워요 !

화음 : 고마워요 !! ^^

유리 : 고마워요 ! ㅎㅎㅎ


사실 정말 유리 얼빠라, 소금대응인거 알고도 그냥 얼굴보러 간건데

생각보다 밝고 잘 웃어주고 너무 괜찮았음 ♡

고마워요를 생각하는데 그고민하는 표정도 귀여웠음 !

너무 예뻐 ...하하하하 (이구역 유리 얼빠)






유리를 마지막으로 26일 악수회를 마쳤습니다.

27일은 미루룽이랑 다카미나.... 단호박 다카미나... 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