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1

지금의 THE RAMPAHE 라면 이런 곡도 제대로 빠져들게 되는

 

 

싱글로는 첫 발라드를 표제로 삼은 의욕작 「INVISIBLE LOVE」가 4/22(수)에 릴리즈 된다. THE RAMPAGE from EXILE TRIBE가 자아내는 어덜트 한 세계관에 황홀한 마무리다.

 

「작년 봄여름정도부터, 이런 곡을 표제로 하고 싶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염원이 이루어진... 작품이어서 우리들도 두근두근하고 있습니다」

 

LIKIYA 「『춤추는 발라드를 전원으로 표현하고 싶다』라고, 스태프분에게 열렬히 제안했고요」

 

카와무라 카즈마 「그래서 처음 들었을 때는 감격했습니다. 데뷔 당시라면 이런 곡은 어려웠을지도 모르고」

 

RIKU 「저도 기뻤어요. 하지만 동시에 "도전이군"라는 기합을 넣었다. 지금의 THE RAMPAGE라면 이런 곡도 제대로 빠져들게 되는, 결과물을 내야 하니까」

 

요시노 호쿠토 「응. 하지만 하고 싶었던 악곡 중 하나를 리드로 하게 돼서 정말로 행복해. 가사는 신뢰하는 코타케상이고, 어른스럽고 애달픈, 색기 있는 세계관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산다이메 J SOUL BROTHERS, GENERATIONS 등, 사무소 선배 아티스트의 곡도 많이 다루는 코타케상. 그런 작사 센스에 멤버도 항복했다던가.

 

카와무라 「코타케상과는 데뷔전부터 교류가 있어서, 이번 작도 저희를 잘 알고 써주었구나 하고. 코타케상의 독특한 말투나 일본어의 아름다움은 압권이며, 특히 놀랐던 건 "빨갛게 물들여라. 핏빛보다 더 진한 빨강으로"라는 문구. 진상과 『이런 말 나와요!?』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엄청 좋은 의미로 엄격함이 있다고 할까. 가사에서 점점 이미지가 떠올라 저는 소설을 읽는 기분이었습니다」

 

LIKIYA 「"아프로디테"라는 처음 보는 워드도 신선했네요. "미의 여신"라는 의미입니다만, 검색해서 알게 되었습니다(웃음)」

 

RIKU 「레코딩 전에는, 코타케상이 『등신대에서 우아하게 불러주세요』라고 직접 메시지를 주셔서. 그 말을 새겨듣고, 노래를 아주 열심히 불렀습니다」

 

요시노 「저는 곡이 완성된 후에『좋았어』라고 코타케상으로부터 감상을 받았어서. 매우 안심했습니다」

 

 

또, 6년에 한 번 있는 대 이벤트 「LDH PERFECT YEAR 2020」를 개최. LDH를 활성화하기 위해, 사무소 내의 교류도 활발하다던가.

 

LIKIYA 「"LDH에 더욱 흥미를 가져주길 바라는" 그런 강한 분위기를, 안쪽에서도 느낍니다」

 

「"Jr.EXILE"라고 불리는 GENERATIONS상부터 밑의 그룹은, 매일 정보를 공유하면서, 서로의 사기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RIKU 「제가 최근 주고받고 하는 건 (EXILE) SHOKICHI상. 『와인 마시러 가자』 라며 불러주셔서 갔습니다. 와인이란 걸 여러 가지 배웠습니다」

 

카와무라 「저는 오미상(토사카 히로오미)의 생일을 축하하게 되었습니다. 내일이 탄생일(취재는 3월)이라서, 오늘 밤, 오미상의 집에 찾아뵐 예정입니다.」

 

요시노 「저는 술을 못 마시니까, 그런 마시는 커뮤니케이션에 참가하는 것이 전혀 없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저도 1번이지만 SHOKICHI상이 불러주셔서 갔었습니다」

 

RIKU 「SHOKICHI상, 호쿠쨩(요시노)이 신경 쓰이는듯해서. 『보컬 담합하자!』같이 말을 걸어주세요」

 

 

 

 

// 오늘 전자책으로 바로보고 바로 슥슥?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