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3부 시로마 미루


화음 : 안녕하세요.

미루 : 오! 안녕하세요 !

화음 : 미루 요즘 자신감 붙은 미루가 좋아 ^^

미루 : 소오 ! 혼토니 ? 아리가토 ^0^

(히가시) 언니! 너무 좋아요 

(손으로 하트)

화음 : 나도 좋아요 !!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잔망미루 ♥ 잔망미루 ♥ 잔망미루






4부 다카하시 미나미 (3장)


화음 : 안녕하세요 ^^

다카미나 : ㅎㅎ 따쟈하오~

화음 : 안녕하세요!

다카미나 : 안녕하세요!

화음 : 따쟈하오 다()

다카미나 : 따쟈하오~ 따쟈하오~ (신나서)

화음 : 다메다메 ~

다카미나 : 다메 ? ㅎㅎㅎ

화음 : 아 작년에 이의상이 제일 좋다고 다카미나상이 말해줬는데 기억해?

다카미나 : 응! 기억해 ~ 어울려 ~

화음 : 진짜 ? 

다카미나 : 응 ! 기억해

화음 : 진짜 ???? 대단한데 ?ㅋㅋ (히가시)

다카미나 : 또봐 ㅎㅎ




작년 7월에 물어봤던 싱글의상 뭐좋아하냐고 물어봤던거 ...

코스하고 갔지요 하하하하하하하

초반부터 다카미나가 장난쳐서 놀래서 페이스 뺒기고

하고싶은말 못할뻔 ...ㄷㄷㄷㄷㄷ




5부 다카하시 미나미 (3장)


화음 : 안녕 ^^ 다카미나 나 몇살로 보여?

다카미나 : (바로) 20 ~ ?

화음 : 나 다카미나보다 언니라는 ~

다카미나 : 언니 ? 에 어려보이네 ~

화음 : 다카미나가 내 동생했으면 좋겠다 ^_^ㅋㅋㅋ

다카미나 : 아리가토~ (퉁명스럽게

화음 : 내 여동생 해라 ~ ! ㅋㅋㅋㅋ

다카미나 : 야다요 ~

화음 : 나니~! 왜왜왜 ~ㅋㅋ 다카미나 다이스키 ㅋㅋㅋ

다카미나 : 아리가토 ~ (퉁명스럽게)

화음 : 다카미나 나 오늘 마지막 ^_ㅠ

다카미나 : 소오 ? 마타네 ! ^^

화음 : 마타네 !




서로 장난치다가 끝나긴 했는데

재미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날 악수회때와 마찬가지로 ...

손감촉이 제일 좋아 ...


그래요. 저 변태에요 ...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