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8

 

3년 차라도 진정하지 않고, 공격의 자세를 관철하고 싶다.

 

표지 첫등장의 람페이지로부터, 보컬의 RIKU상, 카와무라 카즈마상, 요시노 호쿠토상, 리더의 LIKIYA상, 진상을 인터뷰.

 

― 이번에 표지에 처음으로 등장하셨습니다!

 

5인 감사합니다!

 

― 데뷔 3년차를 맞이하면서, 변화를 느끼는 것이 있나요?

 

카와무라 하세가와 마코토, 류, 스즈키 타카히데, 고토 타쿠마 4명은 최연소이므로, 지금까지는 배려하고 있는 부분이 있었거든요. 근데 요즘은 제각각 올라서면서, 원래 가지고 있던 그룹의 일원으로서의 자각이 더 표면으로 보이게 된 것 같습니다. 또 타쿠마가 작년 12월에 20살이 되어 16명이서 마실 수 있게 돼서, 술이 들어간 상태에서 이야기할 기회도 있었으므로, 관계 치도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으로써는 타쿠마가 제일 약해요(웃음).

 

1~2잔으로 헤롱헤롱 되버리니까.

 

카와무라 가성비로 좋네요(웃음).

 

그래서 다음날, 감사했습니다!라고 말해주니까, 우리로서는 고맙지(웃음). 작년과 올해로 우리들의 후배 그룹이 데뷔한 것도 변화의 하나네요. 우리들도 3년 차라서 주목받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서 진정하지 않고 람페이지 다움을 다시금 보고, 흔들림 없는 그룹 이미지를 확립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지금이기 때문에 말할 수 있는, 멤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이와야)쇼고가 항상 어깨를 내밀고 있는 것이 신경 쓰이는. 하지만 말하면 아마 화낼 것 같아요. 섬세해서(웃음). 그리고 (카미야)켄타가 폭음으로 음악을 듣는 것.

 

카와무라 그거야! 언제가 말할까 생각했어(웃음) 이어폰으로 듣고 있는데,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모두에게 들리거든요.

 

LIKIYA 거기다 그거 들으면서 자고 있으니까(웃음).

 

요시노 저는(요나미네)루이상의 캐릭터를 조금 모르겠어.

 

4인 (폭소)

 

요시노 데뷔하기 전에는 침착하고 부처님 같은 느낌이었는데, 최근 코미디 틱 해지고 있어서. 방송 녹화에도 자기가 장난치거나 해서, 왜 그런 걸까 하고.

 

RIKU LIKIYA상도 걱정하셨죠?

 

LIKIYA 재미있지만, 갑작스러워서 무슨 일 있는 걸까? 하고(웃음)

 

얼마 전에 「이번 녹화에서 좀 더 자신을 내도 될까요?」라고 상담받았어. (게닌) 플러스·마이너스의 이와하시상만큼 해방시키고 싶다고(웃음).

 

RIKU 이것이 본래의 캐릭터일지도.

 

앞으로 기대해주세요(웃음)

 

― 그룹으로써,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걸 알려주세요!

 

LIKIYA 2년 전 한국 이래로, 해외에서 라이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일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확립해 나가면서, 전 세계 분들한테도 우리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폭을 넓혀가고 싶습니다.

 

요시노 16인 각각 안무를 할 수 있고, 랩이나 DJ를 하거나, 여러 가지 컬러가 있으므로, 그걸 좀 더 늘리고 싶네요. 각자의 컬러와 표현력을 높인다면, EXILE상 같은 국민적인 아티스트에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와무라 이번에 「WELCOME 2 PARADISE」로 음악적으로 도전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계속해서 공격적인 자세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돔 투어는 물론 꿈 입니다만, 그 앞을 생각했을 때, 홀 투어도 계속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물리적으로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그런 자세를 가진 아티스트, 그리고 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카와무라 카즈마 1문 1답 : https://hwaeum.me/110

 

카와무라 카즈마 smart 2019년 10월 (번역)

THE RAMPAGE 멤버에 1문 1 답! 개성이 넘치는 16인으로 구성된 람페이지. 여러 가지 개성을 추가해 15개의 질문을 해보았다! Q1. 자신의 성격을 한마디로 나타내자면? Q2. 최근에 빠져있는 것은? Q3. 좋아

hwaeum.me

 

예전에 했던 1문1답 단체 사진을 또 보고 예정한건 아닌데 해보았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