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저는 25일 한정A,B 버젼 예약으로 다녀왔습니다.

한글버젼은... 한국에 앨범 안나올려나?ㅋㅋㅋㅋ 안나오면 다음에 일본갈때 사오면 되지뭐 하고 안삼 ㅇㅇ

 



그리고 악수회 차례전에 몰래 찍은 사진



사실 처음 줄섰을때는 사람도 너무 많고 촬영 고나리하는 스텝이 너무 심해서

한번 찍고는 그냥 포기했는데, 두번째 줄슬때는 그 고나리하는 스텝이 사라져서

잽싸게 잠시 촬영했음 ㅋㅋㅋㅋ (나이스)




정민오빠 : 어!!! 0_0

화음 : 오빠 나 토크쇼 다 떨어졌어요 ^_ㅠ

정민오빠 : 어떡해 ㅠㅠ (밀리는중) 한국에서!!

화음 : 또 올게요 !! ^_^;;



* 한국에서 보기 힘든 오빠는 한국에서 보자는 단언을 하시는데,

오빠 한국에서 보기 힘들거든요? ... ;;;




1번 루트돌고 다시 내려가서 다음차례





화음 : 또왔어요 !

정민오빠 : 당첨당첨 ^^ 

(무슨 의미로 말씀한건지 모르겠지만, 앞에 다 낙선했다고 말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 한국말로 이야기를 해도 이해하기 힘든 토크)

화음 : (순간 멘붕을 가다듬고) 좋아해요!! ㅎㅎㅎ 한국에서 봐요 !

정민오빠 : 0_0!ㅋㅋㅋ 한국에서 봐 ㅋㅋㅋㅋ



* 사실 막 하고싶은 말이 있었던건 아니라 뭘 말하나 고민했는데,

오빠가 멘붕을 주니까 그냥... 잘생긴 오빠를 보고 순간 혹해서 ㅋㅋ


내가 이구역 박정민씌 얼빠 맞습니다 b







무튼 ㅋㅋㅋㅋ 이렇게 두서없는 대화를 마치고 타워레코드를 빠져나왔습니다 ^_ㅠ

토크쇼는 25일 이랑26일 저녁 응모했는데 다 떨어져서... 

쳇 뭐 순수 오빠때문에 일본간건 아니었으니까 그냥 그러려니...


페어리즈 후기도 언능 써야지 흑흑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