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1

안녕하세요. 블로그 버린 주인장 화음입니다...
농담이고, 작년 말부터 투잡중이라 너무 바빠서 ㅜㅜ
2021년도 어짜피 최애들 보러 원정 글렀다는 생각에 주말 일정도 돈버는 일에 쏟아붓고 있습니다😅

블로그 안 버렸으니까.... 그냥 그 동안에 쓰고 싶은 일 조금 적고 물러나겠습니다.

1. 작년 월말에 이코라부.... 이코루러브(?) 뭐라 쓰지 무튼 안나 온라인 이야기회 후기를 썼는데요, 전 작년에 안나한테 다음 싱글 이야기회도 구매하겠다고 호언 장담을 했는데! 올해 사카미치 그룹분들 온라인 행사부터 포tune뮤직 개쉑히들이 외국인은 아예 일본 국내거주 외에는 막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ㅠㅠ
그래 돈 굳었다! 안나한테 투잡해서 모은 돈으로 선물이라도 사서 보내야겠습니다😏
포tune쉑히들... 하..... 지금 다시 생각해도 빡침

2. 이어서 오늘 이코라부 사타케 논노가 졸업 발표를 ㅜㅜ 히토미 부활하고 12인 된지 얼마 안되서 더 아쉽고... 그래도 4년이나 활동 해줬고 새로운 도전을 하고싶다는 멤버니까 고생 많았다고 해주고 싶네요ㅠㅠ

3. 여기 블로그에 드라마 얘기는 안했는데 조금 끄적이고 싶어서😂 이번 분기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는 "3B의 연인" !!! 하루가 3B남자들한테 야칭 제대로 받는건가 궁시렁 거리면서 보는 맛에🤣
그리고 아몬쨩이 나와서 보기 시작한 "나이차 많이 나는 결혼" 람페 호쿠토가 3,4화 아몬쨩이 5,6,7화 나오는데 부부가 귀여워서 볼맛나는 드라마 입니다!

4. 엘딧치 올해도 열심히 떡밥 던져주고 하는 맛에 올해도 근근히 버티면서(?) 살고 있습니다.
오늘 공개된 바리보 애니멀 뮤비가 너무너무 좋아서 기절🤦🏻‍♀️

우리 잘생긴 요시유키❤️

https://youtu.be/yq9GenoeEJs

다들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진짜 잘 큰다 우리 바리보 친구들☺️


5. 이어서 내일 모레인가? 내일이군

FUN! FUN! FANTASTICS 첫방이네요😆
실방 달리고 싶은데 투잡을 하기 시작한 이후로는 아무리 늦어도 12시 30분에 잠을 자는 습관을 들이고 있어서 못달리고 녹대한거 볼 예정입니다만, 첫 그룹 레귤러 (8화 까지지만) 너무 좋네요ㅠㅠ

요즘 레이야군이랑 야기군이랑 하는 CL 레이야프로듀스 젠가대결 보는 맛에 또 살고 있습니다.


어제 2번째 승부도 레아야군이 져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버섯 싫어하는 모습 너무 귀엽고ㅠㅠ
정말 괴롭히는 보람이 있는 레이야군!!!

우리 야기 아주 잘한다👍🏻


더 쓰고 싶은 내용이 있었던 거 같은데
몰아서 쓰느라 까먹었어요ㅠㅠ

투잡 7주차라 지금 많이 피곤하긴 한데, 다음주에 평일 회사 계약만료라 어떻게 될지는 금요일 되야 알 것 같고🤷🏻‍♀️ 여튼 계약 만료로 갱신 안되면 다음주 평일은 백수라 ~ 밀린 잡지 분철과 스캔을 처리하고 다시 취준생활을 해야 해서 또 바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시디 구매한거 오면 인증 겸 다시 올게요👋🏻

2021년도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