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B-0010 ... 개장이 5시 공연이 6시 였는데 나는 5시 넘어서 도착했고,

이미 나의 번호는 무의미 해졌고 ^_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의자에 개별적으로 지정좌석이 없는걸로 봐서는

저번호는 입장순서였나봄...


늦게갔더니 팬라이트도 다 팔리고... 하 그냥 빈손으로 입장함

(회장내 방송에서도 공식팬라 외에는 사용금지라고 안내)



*

6시 정각에 커튼 올라가면서 멤버들 등장 ♡


첫곡은 개쌍명곡 HERO !!!

아 진짜 보는 내내 너무 좋아서 헐... 이러고 감상

그리고 두번째곡이 White Angel 


애들이 정말 춤실력 대단한건 알고 있었지만

직접 눈으로 보니까 소오름 ... 그리고 얘네 전곡 라이브였습니다.

위키엔하에는 얘네 라이브 못한다고 써져있던데

제가 AKB에 하향평준화 되있어서 막귀라 그런진 몰라도

격한 춤에서도 절대 음이탈 없고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하는데 소오름 ...ㄷㄷㄷ


* 그치만 모모카가 메인보컬이라고 노래의 90%를 다부르고 있다는게 단점...



첫곡, 둘째곡 끝나고 토크


토크 후에 MC들 나와서 인사하고 페어리즈 올림픽 대회 영상을 보여주더라구요

이름하야 "FAIRYMPIC"

진짜 올림픽종목은 아니지만 유연성이라던지 점프높이 손압력 농구 같은 종목으로

순위를 매기는 영상이었습니다.


인상적이었던건 앞에 다 잘하다가 유연성에서 꼴지를 한 마히로 라던지 ㅋㅋㅋ

그리고 초반까지는 계속 1등한게 미리아

그리고 모모카 이렇게 3명이 1등을 번갈아 하더라구요


그렇게 페어림픽 중반까지 보여주고

M스리, 모모카 다음무대준비를 위해 빠지고

소라랑 리카쨩 남아서 MC랑 토크 한 후에


다음페어림픽 보여주는데

1위 결과는 ... 두구두구두구


모모카였음ㅋㅋㅋ

2등이 미리아

3등이 마히로


그뒤에



다음 무대 보여줌


세번째곡은 M스리의 곧 나올 예정인 "Your Love"

_원래 바로 나올 예정이었는데 미뤄졌음... -_-;

첫공개였는데 첫번째 싱글곡인 꿈꾸는댄싱돌 보다는 어른스러운 곡이었음

(의상은 댄싱돌의상)

그리고 노래를 70% 미키가 다하고 ㅋㅋㅋㅋ

30% 를 마히로랑 미리아가 함... (둘이 같이)


페어리즈는 원래 모모카 원탑그룹인건 알았지만

엠스리는 미키원탑인가....


무튼 곡 끝나고 토크하는데

이노래가 미키가 이번에 처음으로 성우도전하는 애니의 타이업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얘가 다 노래하나...ㅋㅋㅋ


그리고 1년만에 새싱글이라 다들 잊혀지지 않았나 걱정했다고 ㅎㅎ

그리고 1년만에 의상입는거라 다들 의상 헷갈렸다고 ㅋㅋㅋㅋㅋ


귀여운 중딩들!! M스리 응원합니다 ♡




그렇게 M스리무대 끝나고 모모카의 Poker Face feat.MOMOKA

모모카랑 백던서 2분이 무대를 ...

와 ... 모모카 ♡_♡



진짜 왜 이번공연은 촬영을 금지했는지 너무 아쉬웠네영...

다음싱글이나 다음앨범에 영상좀 넣어줬음 ^_ㅠ



모모카 솔로 무대가 끝나고 페어리즈 공연 오리지날 굿즈 CM을 틀어줬는데

소라랑 리카쨩 주연


소라가 차안에서 리카쨩한테

오늘 페어리즈 공연을 한데요 솰라솰라 하는데

리카쨩은 관심없음 -_- 모드였는데


소라가 페어리즈 공연보러 제프도쿄 앞에 갔는데

리카쨩이 제프도쿄 앞에 페어리즈 굿즈를 온몸에 두르고 소라를 보고 놀라는 ...ㅋㅋㅋ

장면으로 CM으로 끝나는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



그렇게 CM 끝나고 소라랑 리카쨩이 먼저 나와서 토크하는데

M스리는 귀여운 무대고 모모카는 멋있는  솔로 무대였는데

우리는 CM으로 너무 웃긴거 아니냐고 걱정하고 ㅋㅋㅋ


CM에 리카쨩이 옷에 달고 있던 버튼이 소라캔버튼이었다며 강조하며

소라가 리카쨩한테 리카쨩 소라오시냐고 물으니까

리카쨩이 절대 아니라고 단칼에 부정 ㅋㅋㅋㅋㅋ



그뒤에 멤버들 다나오고 토크하는데

 

모모카쨩 솔로 부담이라 긴장한게 너무 보여서 걱정이었는데

엠스리가 퇴장하고 모모카 나오면서 뒤에서 엠스리 애들이

"모모카쨩 간밧테!" 라며 응원해줘서

모모카쨩이 긴장풀고 잘했다고 칭찬칭찬 ㅋㅋㅋ

 


그후에 주어진 상황에 웃기는 말을 쓰는 퀴즈 같은거였는데

이건 재미없었으니까 패스 (일본어를 못해서)

근데 마히로가 퀴즈 내자마자 10초내에 써서 발표해서 다들 빵빵 ㅋㅋㅋ

하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코너 뒤에 다음곡은 SILLY BOY

Run with you 수록곡인데 워낙 좋아하는 곡이라 씬나씬나 ♪


실리보이 끝나고 다들 퇴장뒤에

멤버들 영상으로 화보찍은거 카탈로그식으로 쫙 보여드린뒤에

멤버들 개개인 나와서 (전곡 의상에서 상의만 바뀜)

영상이랑 절묘하게 포즈 잡으면서 개인 댄스 추는데

진짜 다들 멋있었음 ♡ 특히 마히로는 소악마 천사 컨셉이라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ㅋ



그후에 페어리즈 5월 28일 발매하는 새싱글 !

SUPER HERO PV 숏버젼 틀어주더라구요 ♡

신곡 PV도 멋졌음 ^^!!


그후에 멤버들 나와서 잠깐 이야기 한뒤에 

SUPER HERO 신곡 들려줌 ♥!!!!


캬~ 진짜 이벤트 오길 잘했다 싶음 >3<


신곡 보여주고 나서 얘네 공연굿즈에 타올이 있었는데

타올을 쓰는 방법을 알려주면서 마지막곡으로 Song for You

를 열창하는데 타올을 노래중에 흔들고 던지고 ㅋㅋㅋㅋㅋ

무튼 마지막엔 나도 신나서 팔흔들면서 봤음 ㅋㅋㅋ



멤버들 퇴장후에 앵콜 선창하길래 나도 앵콜하며 기다림


멤버들 나와서 감사하다고 말하는데

모모카는 처음부터 엉엉 울면서 주체를 못하고 ㅠㅠ

애들이 이벤트 하면서 앵콜 처음들어서 나온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프에서 한 공연이 가장 큰 공연장이었고


그래서 애들 너무 좋다고 감사하다고 울먹울먹...

애들이 고생이 많다 ^_ㅠㅠㅠㅠㅠ


그렇게 다들 고맙다고 한뒤에 

앵콜로 Run with you 열창 ㅋㅋㅋ

진짜 노래 신남 런윗유 ♡ 방방 뛰면서 놀았음 ㅋㅋㅋ


그뒤에 덕들이 또 앵콜 하니까 리카쨩이

그럼 한곡 더할까? 라고 쉽게 말했는데 ㅋㅋㅋㅋ

애들이 리카쨩 빼고 전원 중딩이라 ㅋㅋㅋ

미성년자는 8시이후에 공연및 방송출연을 금지하도록 되어있는 법때문에

더블앵콜은 다음에 성장하면 하겠다고 기약을 하고

다들 웃으며 다시 인사하면서 퇴장함




그렇게 이벤트는 끝났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 음 콘서트가 아니고 그냥 이벤트라 그런건진 몰라도

유이카오리 콘서트하고는 전혀 다른 열기가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송보유랑 런윗유는 분위기 좋았음)

좀 조용한 분위기 이기는 했는데 그래도 멤버들은 그것도 감사하다며 하는데

내가 찡해지더랍니당 ...


그리고 모모카는 진짜 노래의 80%를 다 부르는데 대단하다 느꼈음

그리고 얼굴도 이쁨 ㅠㅠ

나 원래 미리아 같은 좀 통통한 아이가 더 애정이었는데

모모카는 진짜 내가 더 센터다 포스더군요;;;

공연내내 70% 모모카만 본듯...


하... 그렇게 모모카로 오시헨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내 토뿌오시 사야네 공연보면 난 정말 늪에 빠질지도 ... ㄸㄹㄹ

아, 이제 악수회 후기 남았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