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8

 

 

이코라부 캘린더 북 발매 기념 온라인 사인회는 출판사가 주최하는 거라 응모하는 사이트가 달라서

3권 사면 사인+닉네임+코멘트+개별영상 이라 3장 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회 응모도 못했는데 이런거라도 사줘야지 하는 물 건너 사는 해외 오타쿠...

 

단점이라면 아카이브 안 남겨줬음...

폰으로 녹화를 하긴 했는데 음성이랑 영상 싱크가 안맞네요...

뭐 고칠 수 있기는 한데 귀찮은 관계로 그냥 백업 겸 올립니다.

 

 

이전 싱글 발매 기념 사인회 영상 잘라 놓은 건 어디에 있는지 기억이 안 나요...ㅋㅋㅋ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