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사실 2,3부도 6장이나 있었지만... 끙.... 무튼 4부부터 시작했습니다 ~!



사담 1. 레이냥으로 시작했는데 줄서서 좌우를 보니 왼쪽이 사야네... 근데 안보였고

우측이 리리카였는데, 리리카는 3부 끝나고 들어가야 하는 타이밍이었는데

마침 딱 들어가기 전이라 볼수 있었음. 

리리카전에 덕후들이 인사하니까 보고 같이 손흔들고 (이시간이 생각보다 길었음)

엄청엄청 귀여움... 얼굴한번쯤 꼭 봐도 후회안할꺼 같습니다. 여러분...


사담 2. 사야네 옆에 멀리에서 미루키가 보였음. 원래 처음에 줄섰을땐 없었는데 나중에 다시보니

다시 나와서 인형들고 셀카찍고는 스텝들에게 인사하고 들어감...





후지에 레이나


화음 : 레이냥 안녕하세요 ^^

레이냥 : 아! 안녕하세요 레이냥입니다!

화음 : 귀여워 >_<♥ 카와이!! 레이냥 첫센터 축하해 !

레이냥 : 응 아리가토! <히가시> 뿌잉뿌잉 



- 이번에도 레이냥의 풰이스에 말려들어 흐지부지 끝날뻔 했으나 

목표였던 센터축하의 한마디 잽싸게 하고 왔습니다 ^_^

레이냥은 진짜 ...하... 너무 예쁨...






나가오 마리아


화음 : 안녕하세요

마리야기 : (순간적으로 인사듣자마자) 안녕!

화음 : 한국에서 왔어요 ^^

마리야기 : 에! 우소!!

화음 : 마리야기 계속 응원했어 ^0^

마리야기 : 괜찮아요!

화음 : 오!

마리야기 : (생각하다가) 좋아해요!

화음 : 오!! 좋아해!! <히가시> 나도 마리야기 좋아해요 ~~!!!!!

마리야기 : 꺄~~



- 개인적으로 얼굴이 취향이라 좋아하는 멤버라 한번쯤 꼭 보고싶었음 b

그리고 마리야기가 좋아해요라고 한순간 나덕후 실성...

그나저나 마리야기는 언제 한국어를 배웠나요? ... 궁금






야마구치 유키




윳삐 : 곤니치와 ^^

화음 : 안녕하세요 ^^

윳삐 : 아! 오랜만이에요! 안녕하세요~

화음 : 하?! 기억해?

윳삐 : 기억해!

화음 : 엄청 오랜만에 왔는데?

윳삐 : 응! 기억해 ㅋㅋ

화음 : 스고이 ! +_+! 안녕하세요 ㅎㅎ

윳삐 : 안녕하세요 ^_^ <히가시>

화음 : 다음에!! 




화음 : 윳삐 ^_^

윳삐 : 이름이 무엇입니까?

화음 : 아! 화음! 닉네임 이야 ㅎㅎ

윳삐 : 화음 ? 

화음 : 응! 화음 ㅋㅋ 아! (윳삐 가리키면서)

지금 머리 어울려! *^^* <히가시>

윳삐 : 아! 아리가토!!! ^0^!! 다음에봐~



- 윳삐가 기억할줄은 전혀 몰랐음...; 사실 4월 악수회도 갈예정이었다가 못가서

진짜 오랜만에 본거였는데, 9개월 만인가? 진짜 ... 이번이 세번째인데

너무 당연하다는듯이 안다고해서 듣는순간 의심부터함ㅋㅋㅋㅋ


그래도 아 진짜 고맙당 ㅠ_ㅠ

언니가 앞으로 더 자주 갈게 ...ㅜㅜ





어제에 이어서 자기전에 5부 작성 ♪





우에니시 메구미죠니시 케이



케잇치 : 아리가토 ! ^0^

화음 : 안녕하세요 ~

케잇치 : 안녕하세요 !

화음 : 나 케잇치보다 X살 위에인데, 생일은 똑같아!

케잇치 : 에? 기뻐!!  3월 18일 맞아?

화음 : 응 맞아!

케잇치 : <히가시> 에! 우연이구나! 다음에봐!



- 멀리서 보이는 케잇치는 역시 여친미 갑... 쩔어여... 한국에서 왜 인기가 암전인지 이해못함...ㅜㅜ

저 끌려나가니까 바로 다음에 보자고 말해주는것도 그렇고 대응하면 역시 남바임 b






야마모토 사야카



사야네 : 아~!!

화음 : 사야네 

사야네 : 오랜만이야~ 고마워^^

화음 : 오랜만이야^^ 총선거 축하해!! 나도 사야네한테 투표했어!!

사야네 : 진짜? 아리가토 ^0^ <히가시>

화음 : 다음에!!



- 이날 그 유명한 악수회 애기앞에 웃어주는 짤...을 탄생시킨날인데,

그때는 머리를 풀고 있었는데, 제가 들어갔을때는 저렇게 묶고 있었습니다.

어느쪽이던지 예쁜건 매한가지구요 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야






코노 사키



사키삐 : 아리가토고자이마스 ^0^

화음 : 안녕하세요 ㅎㅎ

사키삐 : 안녕하세요 !

화음 : 팀N에 와서 기뻐

사키삐 : 에? 진짜 ?? @_@?!!

화음 : 응응!! ^_^!!

사키삐 : 감사합니다 !!! 

화음 : 감사합니다~ ! ㅎㅎ <히가시>

사키삐 : 예~! 아리가토~!!



당일권1. 5부 아니면 6,7 부때는 쓸멤버도 없을뿐더러 미루 사야네 같이 봐야되서 시간이 없을껄 예상... 

그래서 당일권 가능한 멤버들중에 남바에서는 사키삐에게 망설임없이 들어갔습니다.

사실 사키삐의 존재를 안건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N에 와서 기쁜멤버중 한명이었습니다 ㅎ


사실 사키삐가 줄에 사람이 없어서... 옆에 붙어있는 마오큥이랑 수다떨다가 제가 온줄도 모르고 있었음ㅋㅋㅋ

마오큥이 먼저 저 보고는 사키삐한테 사람왔다고 저 가르켜서 사키삐가 저 봤음 ㅋㅋㅋㅋㅋ

사실 이상황을 좀 안좋게 보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사람이 오는줄도 모르고 옆멤버랑 이야기를 한다는거 자체를?

근데 전 그냥 남바줄이 비어있는게 씁쓸해서 안타까웠지 저행동이 딱히 기분나쁜 감정은 안생기더라구요.

사람마다 받아들이니까 다르니까 그렇겠죵. 대응도 하이텐션에 좋았기때문에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ㅎㅎ






키타가와 료하



화음 : ㅎㅎ 료하쨩~

료하 : 아리가토 ^^

화음 :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어요 ㅋㅋ

료하 : 아! 안녕하세요사랑해요!

화음 : 나도 사랑해요 ! ^^ 다이스키!! ^^

료하 : 아리가토!! ^_^



당일권2. 본점 악수회에 왔으니 이번엔 본점이나 사카에 멤버중에 만나자! 

라는 생각에 줄이 없어서 안타까웠던, 료하한테 직행했습니다.

스...아실 료하한테는 아무런 감정없던 멤버인데, 그냥 얼굴보러 ... ;; 귀여울꺼 같아서 들어가봤죠 ㅎ

근데 료하가 손검사 전부터 내옷에 달린 사야네 명찰을 뚫어져라 봐서 부담스러웠음;ㅋㅋ


제가 받은 대응은 엄청 좋았어요! 리액션도 좋았고! 

그치만, 일반 덕후들을 휘어잡기에는! 덕후몰이 하기에는 2% 부족한 느낌.

점점 료하가 덕몰이 할정도의 대응으로 올라가길 빌어봅니당 ! 

나덕후 한정으로는 대응짱짱이었습니다 b 

4월에 만났던 나오쨩보다 더 좋았어요!


그리고 외모는 어른스러워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아직 애티가 나욤ㅋㅋ





시로마 미루



미루 : 오랜만이야!!! ^0^!!

화음 : 에? 기억해?

미루 : 오보에떼루!

화음 : ((괴성)) 드디어 미루가 기억을 하는구나!! ㅋㅋㅋㅋ

미루 : 오보에떼루요! VV

화음 : <히가시> 다음에!!



- 미루가 드디어 ㅠ0ㅠ

아 이날 악수회때 계탔나봐여 ㅋㅋㅋ 

남바 차애 멤버들마저 기억한다고 오랜만이라고 해주는게

동시에 같은날 악수회라니...

미루 얼빠라 진짜 사야네 보러 가는 악수회때 꼭꼭 미루 보러갔거든요 ㅜㅜ

물론 오시멤이 아니라 나 누구누구에요, 기억해줘요, 그런거 안하고 만났기 때문에

이런거 기대 안했는데 ㅠㅠㅠㅠ 미루 정말 기특해요 ㅠㅠㅠㅠㅠㅠㅠ ( 미루 쓰담쓰담 )




야마모토 사야카



화음 : 사야네 ♡

사야네 : 아~ 2번째 ^^

화음 : 내 이름 기억해?ㅋㅋ

사야네 : 음 ........ (ノ_く);;;;; 

(손가락으로 한번만 더 알려달라며1을 만들며 찡그림ㅋㅋㅋ)

화음 : 다이죠오부 ㅋㅋㅋ 화음 ! 화음언니 ㅋㅋㅋ

사야네 : 화음! 화음! (발음이 어려워서 두번이나 말함)

화음 :<히가시> 응! 화음!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야네 당황한 표정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아근데 이름 기억못하는게 당연한거에요

위에 미루후기에도 끄적였지만

차애 말고 오시한테도 나 누구라능 기억해달라능

이런소리 안하고 다녔거든요;; 

그흔한 이름표 그런것도 안달고 다녔습니다.


11월에 두번째 악수회때 사야네가 이름물어봐서 말한게 전부인데

그걸 기억하면 사야네를 괴물로 칭하겠음.

<근데 세번째 악수회에서 한국에서 선물한 모자브랜드를 기억하고 말해주는걸 봐선 괴물급이나 마찬가지임>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ㅋㅋㅋㅋㅋㅋ 이름이라도 말하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에 주입시킨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 사실 네타도 없었음 )))





PS. 사야네 기다릴때, 사야네랑 미루키 사이가 엄청 먼데 거기에 멤버들 지나다니는 통로가 보이는데

그쪽으로 소란스러워서 봤더니 나기사가 난간에 붙어서 휠체어타고있는 덕후한테 악수하고 있었음

(살짝 멀어서 악수였는지 인사였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팬이 거기까지 가면 안되는걸로 아는데 왜 휠체어탄 덕후가 거기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악수하는 공간이 아님에도 팬이랑 악수하고있던 나기사에 좀 놀람;;ㅋㅋㅋㅋ






시로마 미루


미루 : 아! 아리가토 ^0^ 2번째!!

화음 : 미루룽! 총선거 축하해

미루 : 아리가토!! 43위야!! (V^0^V)



미루가 정말 자신만만한 포즈로 V를 손으로 만드며 의기양양하게 말하는데

어쩜 이렇게 기특한지 ㅠ0ㅠ 그때의 그 표정은 잊지못해영





야마모토 사야카


사야네 : 아! 아리가토 ^^

화음 : 나 내일 돌아가 ㅠㅠㅠㅠㅠㅠ

사야네 : 아 아쉽다 (ㅠㅠ)

화음 : 내 이름 기억해? ㅋㅋ

사야네 : (바로) 화음!

화음 : 오!! ㅋㅋㅋㅋ



역시 사야네 ♡

원래 생축말해줄려그랬는데... 아 오시만 보면 하려던 말이 다 잊혀져버림ㅋㅋㅋ

아 글구 아쉽다는 사야네가 한국말로 함 ㅋㅋㅋㅋ 녹음본 듣고 깜놀ㅋㅋㅋ

대체 사야네의 한국어 실력은 어디까지인가 ,..





키시노 리카


리카냥 : 아리가토고자이마스 ^^

화음 : 안녕하세요 ㅋㅋ

리카냥 : 안녕하세요!! 

화음 : 처음뵙겠습니다. 리카냥 좋아해요!!

리카냥 : 혼토니?! 아리가토 !!^0^ 소녀시대 입니다 !

화음 : 아!!! ㅋㅋㅋㅋㅋㅋ

리카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카냥이 ㅋㅋㅋ 처음에 인사할때는 목소리톤이 진짜 낮았음ㅋㅋㅋ

근데 한국말로 인사하니까 엄청난 하이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뜬금포 소녀시대 드립력까지 ㅋㅋㅋㅋㅋㅋ


리카냥 소시팬이었나요? ;; 무튼 뻘하니 웃겼습니닼ㅋㅋㅋㅋ






이번 악수회 후기 끝!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