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각 역할의 정반대의 매력이 이 영화의 볼거리 중 하나!

― 이번 영화는 왕자 VS 귀족이라는 설정이었는데, 처음 들었을 때 어땠나요? 

아란 처음에는 [에 귀족?] 이라고 조금 당황했습니다 (웃음). 하지만 동시에, 인생에서 전설의 귀족, 이라고 하는 역할은 좀처럼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료타 "왕자 팀"은 드라마 방송 중에 영화 촬영이 시작될 정도의 스케줄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아란 군이 새로 참전해왔다는 느낌이 강했을 수도 있어요. 


― "귀족과 왕자"역이기 때문에 역할만들기에서 특별히 의식했던 것은? 

아란 이번 역에 관해서는 처음부터 극화스럽게 하려고 했어요. 원래 짙은 캐릭터가 많은 가운데 새로 들어가는데 굳이 저의 자신 다움은 제로로 해서 도리를 연기했습니다.

료타 촬영에 들어갔을 때 이미 돌리가 완성되어 있었기 때문에 역시 아란 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미 맡고 있던 역할이기 때문에 마음에도 조금 여유가 있었고 약간 놀이를 더할 수 있었나 싶습니다.

아란 나머지는, 꽤 트레이닝을 해서 몸만들기를 했기 때문에, 그 성과도 볼 수 있지 않을까. 특히 펜싱 연습장면의 등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료타 그 근육은 정말 대단했어요! 저는 샤워씬이 있었는데 몸만들기는 별로 의식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촬영은 역시 조금 부끄러웠어요.

아란 료타의 왕자 스마일은, 거울을 보면서 연습하거나 해?(웃음) 

료타 아니, 아니, 안해요 (웃음).

아란 료타가 연기하는 왕자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왕도의 반짝반짝 왕자랍니다. 제가 하고 있는 도리랑은 정반대랄까. 각각의 전혀 다른 매력도 이번 영화의 볼거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영화처럼 뭔가로 대결한다면, 장기와 게임!

― GENERATIONS 멤버 중 No.1 호스트가 될 만한 멤버는? 

아란 상상이지만... (코모리) 하야토. 연상이 좋아할 것 같은 이미지이고, 토크를 잘하니까.

료타 그리고, (카즈하라) 류토 군 이라던가. 여자아이의 마음을 제대로 알아줄 수 있을 것 같아!

아란 반대로, 호스트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건 (나카츠카) 유타 군 이려나.

료타 알겠어! 긴장해서 겉돌 것 같은 이미지 (웃음). 상상이지만요!


― 그럼 왕자다운 멤버는 누구에요? 

아란 그건 역시 료타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분위기는 물론이지만 매번 라이브 때마다 어머니가 수제 빵을 선물해주세요. 저는 EXILE의 투어도 참가하고 있습니다만, 수제 빵을 선물해 주는 것은, 이와타(타케노리)씨와 료타의 어머니입니다! 공통점이 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료타 그렇구나! 몰랐어요.


― 영화에서는 펜싱에서 대결을 하던데, 만약 실제로 대결한다면?

료타 이길 자신이 있기 때문에, 저는 장기입니다!

아란 몇 번 해봤는데 이길 수가 없네요 강하다니까요, 정말. (코모리) 하야토 에게는 이길 수 있는데요. 오셀로도 질 것 같고, 어렸을 때 하던 게임 『유희왕』이라면 (웃음)!

료타 그거, 운도 있지? (웃음)

아란 있어, 그것도 포함해서 이길 수 있을 것 같아. (웃음)

 



같은 그룹의 멤버들이라 더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 출연하시는 공연자진도 화려하네요.

료타 야마모토 코지 상, DAIGO 상, 같은 GENERATIONS의 사노 레오와 세키구치 멘디, 극단 EXILE와 후배의 THE RAMPAGE from EXILE TRIBE의 멤버도 출연하고 있어서, 정말로 미남들 밖에 생각합니다!

아란 저는 이번부터, 프리레제에 가담했습니다만, 도중부터 들어가는 것은, 아무래도 조금 거리감이나 긴장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같은 장면은 적지만 이번에는 멤버들이 있었기 때문에 절대적인 안도감 같은 게 있었어요.

료타 그렇네. 나랑 아란군의 장면도 엄청 많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함께 하는 장면에서는, 역시 제대로 호흡이 맞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 카타요세상이 맡고 있는 주제가 'Possible'은 어떤 곡이야?

료타 처음으로 솔로 명의로 낸 것은 물론, 만들어 주신 무카이 타이치 상의 곡은 자주 듣고 있었기에, 이런 형태로 함께 할 수 있었던 것도 기뻤습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시티팝 분위기의 곡으로 그룹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나 싶어요.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료타는,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카나데역도 달콤한 왕자님 중에 "천진난만함을 보여주는 점이 과연 대단합니다! by. ALAN

아란군은 정말 아름답고 압도적으로 멋있는 순간이 있어요. 어디를 잘라보아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은, 이번 영화 볼만한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by. Ryota

 

 

 

 

 

10개월만에 대담 올렸습니다.... (음하하하)

오의역 번역기 번역이에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