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9

YUSEI YAGI

 

/BASIC DATA 

八木勇征

◆BIRTHDAY : 5/6

◆BIRTH PLACE : 도쿄부

 

 

/MY FAVORITE OO??

◆FOOD: 소힘줄 찜
◆DRINK: 프로틴
◆ANIMAL : 고양이, 개  
◆SPORT: 축구, 럭비, 아메리카 풋볼
◆COLOR: 검정
◆LDH SONG EXILE 『O'ver』

 

 

/멤버와 스탭에게 묻다.

야기 유세이는 이런 사람!!

 

#상냥함 100% 사랑받는 보이 by.매니저

 

#꾸밈없이 솔직함 by.스탭

 

#목소리가 작을때랑 클 때랑 차이가 엄청 나 가끔 깜짝 놀람. by.세구치 레이야

 

#마이 페이스 by.스탭

 

#게이머 핸드폰 게임은 대체로 하는 것 같아. 게임 얘기를 하면 활기차요 by.매니저

 

#말을 안 할 때는 말을 안 하는데 말을 시작하면 멈추지 않는다 by.키무라 케이토

 

#그를 닭이라고 부릅니다. 천연에 귀엽고, 세 걸음 걸으면 잃어버리는 사람 by.사토 타이키

 

 

 

사실 이 FC 회보 번역을 하게 된 계기가 야기때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 ㅠㅠ

근데 야기만 하기에는 좀 아쉬워서 제 최애들 4명 다 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시유키는 내일!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