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1부 접수마감 10분전에 회장에 도착.

1부가 나나랑 윳삐라서 고민하다가, 윳삐는 사람없을테니; 윳삐 먼저 초스피드로 받고

나나는 줄이 아직도 많을테니 마감 직전에만 들어가면 되겠구나 싶어서 윳삐한테 바로 달려갔는데,

윳삐 담당하는 스텝들은 항상 초짜인가 봅니다.


여권이랑 악수권 주면 넘겨도 되는지 맨날 다른스텝 불러서 확인하고

전번악수때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근데 이번엔 다른 스텝이 와서는

저를 갑자기 인포에 끌고 가는겁니다 -_- ㅅㅂ 시간없다고!!! 

와 진짜 쌍욕할뻔

왜 일본어로는 쌍욕이 없나요? < 야야


인포로 끌고 가던 중간에 인포앞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스텝이 다시한번 표랑 여권 확인하는데

뭐 주소확인? 인가 여권에 주소 있냐고 그러길래 당연히 없다고. 답하니까

다시 윳삐 라인으로 데리고 감 ...;

나 여태 뭐한거임


아 진짜 짜증 지대로였음





1부 야마구치 유키


윳삐 : 아리가토고자이마스 ^^

화음 : 안녕하세요 ^^

윳삐 : 안녕하세요

화음 : 오랜만 ㅠㅠ

윳삐 : 아리가토 ↑↑ (이름 쓰면서) OO~ OO? (한국인 이름이라 생소했나봄)

(지칸데스)

윳삐 : 무슨 의미?? (녹음본이 잘 들리지는 않지만 그당시에 이렇게 들었음;)

화음 : (2초 생각) 어려운 한자라 ... ㅜㅜ 

(제이름 뜻이 명예를 가진다는 뜻이에요... 일본어도 미숙한 제가 이걸 설명하기 난감했음 ㅋㅋㅋ)

윳삐 : 아~ 그렇군 ㅋㅋㅋㅋ 와줘서 고마워 ^0^

화음 : 음 다음번은 5월 샤메회에서!

윳삐 : 다음번에! 고마워 ~! 바이바이 OO쨩~!


- 40초 기록...; 역시 줄에 사람이 없으니 스텝들도 유~해요 ㅋㅋㅋㅋ

음 너무 오랜만에 와서 기억은 못하지만 ㅋㅋㅋㅋ

언제나 오는사람 밝게 만드는 윳삐!


아, 사인전달회 처음인데다가, 앞전에 좀 소동이 있어서 시간이 너무 촉박하다는 압박을 받은 탓에

하고싶었던 말 전부 잊어버려서 아쉬웠음 ㅜㅜ





1부 야마다 나나


나나 : 아리가토 ^^

화음 : 안녕 ^^ ㅎㅎㅎ 한국에서 왔엉

나나 : 아리가토! 감사합니다! 0_0

화음 : (따라서) 감사합니다 ㅎㅎ (악수)

안녕~ (지칸데스)


- 특별히 무슨말 한건 아닌데,

감사합니다 말생각할때 눈 똥그래지는게 씹덕 말투도 씹덕해서 인상이 깊네요

아마도 이게 저에게는 나나쨩 보는 마지막 ... 행사일듯 ㅠ_

사실 졸업한다길래 인사하고싶어서 악수회 신청했는데 라시쿠나이는 다 낙선했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앨범 마지막 재판때 냉큼 넣었습니다.





2부 후지에 레이나


레이냥 : 아리가토고자이마스

화음 : 안녕하세요 ^^

레이냥 : 아! (목소리톤이 갑자기 한톤 올라감)

레이냥이무니다! 뿌잉뿌잉! (둘다)ㅎㅎㅎㅎㅎ

화음 : 항상 AKB 악수회에서 레이냥 봤는데, 이번에 처음 NMB 악수회에서 신기하다 ㅋㅋㅋ

레이냥 : 우레시이!! ↑↑ 언제도착했어? (지칸데스1)

화음 : 어제 저녁에! 일끝나고 바로 왔어

레이냥 : 그렇군! 아리가토 ^^

화음 : 음 다음에 3월 오사카 악수회에 가니까 그때 또 보자

레이냥 : 와주는거야? 아리가토! ㅎㅎㅎㅎ (지칸데스2) 아! 토끼 그려줄게~! (한창을 그려줌)

(스텝: 악수 부탁드립니다)

레이냥 : 다음에봐 ^^~



녹음본만 1분기록...ㄷㄷㄷ

레이냥이 스텝이 지칸데스 해도 무시하고 자기 쓰고싶은거 다씀;;

써준 메세지는 : 다음에도 일본에 와줘♡

한국인이라고 텐션도 더 높아지구, 대응도 짱짱걸

다들 레이냥 꼭 가보세요. 자동으로 뿌잉뿌잉 해줘요 ㅋㅋ 저 뿌잉뿌일만 3번은 들음ㅋㅋㅋ

아쉬운건 본점악수회에서는 항상 사람이 많다고 느껴졌는데, 남바 행사장에서는 줄이 짧은게 눈에 보임...ㅜㅜ





3부 시로마 미루


미루: 아리가토! ㅋㅋㅋㅋ(표검사 하고 대기하는데 미루가 멀리서 보고 큰소리로) 

화음 : (한참뒤에 입장후에) 미루 오랜만 ㅎㅎ

미루 : 응! 오랜만이네 ^^ (근데 기억 못하는 눈치인건 왜죠 ㅋㅋㅋ)

(적는중) OO ?? 

화음 : ㅇㅇ OO

미루 : OO, OO

화음 : OO 어렵지? ㅎㅎ

미루 : OO 쨩!! ↑↑ 아리가토 ! 바이바이 ^^

화음 : 바이바이 ㅎㅎㅎ



미안 미루야 너무 오랜만에 왔엉 ㅠㅠ

녹음된거에는 응! 오랜만이라고 녹음되있긴한데

그때 표정을 보면 약간 어리둥절해보였음.

음 진짜 기억하고 있는거면 다행이고!

미루한테 제 이름만 잔뜩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들었을땐 OO쨩! 이러는데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

텐션 레알 업되서 불러줌 ㅜㅜ

뭔가 어려워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기억할려고 그러는거 같기도 하고

무튼 미루는 기특해용 ^0^

(사실 할말 있었는데 또 까먹고 말못한건 안비밀ㅜㅜ)





4부 야마모토 사야카 (악수회)


사야네 : 아! 오랜만이야! 안뇽^^

화음 : 안녕 ^^ 사야네!아...(할말을 순간 잊음)

사야네 : 응! 0_0! (어여 말하라고 눈똥그랗게 떠서 기다려줌)

화음 : 아아, 극장에 보낸 작곡노트 봤어?

사야네 : 아! 봤어!! 프레젠토! 아리가토↑↑(지칸데스)

화음 : 뒤에 한국팬들 메세지도 읽...(끌려나가고있)

사야네 : 아! 응응! 읽었어! 읽었어! 아리가토 ^0^



- 이날 새로 바뀐 사인지굿즈가 일부멤버 도착을 안했는데

그게 사야네... -_- 요시모토 장난하냐

다른멤버들도 일부가 안와서

아카링이나 아야바나 몇 멤버는 초반엔 사인전달하다가

후반엔 악수회로 바꾸는걸 보긴 했는데,

사야네는 아예 안와서 1부부터 악수회만 함...

나나 미루룽 인기멤들도 사인전달회  최소 2~30초씩인데 10초 악수회...

그래도 오시가 작곡노트 받았다고 ㅋㅋㅋㅋ

제가 중간에 할말을 외웠는데, 긴장하니 또 까먹어서...

뒤늦게 막 부랴부랴 말하는데

오시가 바로바로 알고 바로바로 답해줌 ㅠㅠ

끌려가는데 끝까지 손안놓고 말 다해줌 ㅠㅠ

오시야ㅠㅠㅠㅠㅠㅠ



5부 야마모토 사야카 (악수회)


사야네 : 아~~~ 안뇽^^

화음 : 사야네! 한국팬들 메세지 읽어줘서 고마워♡

사야네 : 으응! 이쪽이야 말로 (고마워)

화음 : 사야네 진짜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좋아서 실성)

사야네 : 아!! 나도나도 ^0^

화음 : (끌려나가는)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 맨날 오시만 보면 사랑고백만 하고오는 바버덕후입니다 ㅠㅠㅠㅠ

오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개월만에 갔는데 짱짱하게 기억하고 있는 오시의 기억력에 소름...

오시가 양손을 따로따로 잡아주는데요, 얘가 얘가

말을 하면 할수록 눈은 똥그래져가지고 지 얼굴을 들이밀어요....

레알 뽀뽀할수있는 거리까지 들이댐 ....ㄷㄷㄷㄷㄷ

해버려도 되는데 < 야

영구입장금지 당하기 싫으니까 참아요 ㅋㅋㅋㅋㅋ

얘가 맨날 들이대니 볼때마다 실성을 하게 됩니다 ㅠㅠㅠㅠㅠㅠ

오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