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2

 

1. 블로그 이름 갑작스럽지만? 예고도 없이 며칠 전에 수정했습니다.

シロツメクサ 시로츠메쿠사 = 클로버 = 토끼풀이라는 뜻이에요.

 

정말 갑작스럽죠? 바꾼 이유는...

제가 블로그에 게임 방법도 올렸는데, 프리로와 (프린스 오브 레전드 러브 로얄 게임)라는 게임에

쿄고쿠 류 (카즈마가 맡은 배역) 이벤트 연애 스토리에 나오는 내용에서 따왔어요.

* 호감도 올려서 읽는 연애스토리 X , 이벤트에 등장하는 왕자들 연애스토리가 따로 있습니다.

 

실행위원장(여자 주인공) 이랑 류 가 연인이 되는데 결정적인 계기가 시로츠메쿠사 입니다.

 

궁금하시면 게임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무겁고 거지 같은데, 스토리는 진짜 재미있어서 추천합니다.

 

 

원래 블로그 이름 영원 소녀였다가 요 근래 한번 검색하니까 이상한 게 나와서 바꿔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어요.

 

 

2. 영상 업로드 + 광고

오늘부터 제 블로그에 광고가 보이실 거예요.

ㅋㅋㅇ ㅇ ㅐ 드핏 승인받았습니다 V

 

원래 블로그 하다 안 하다가 하는 사람이라 광고 달 생각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회사에서 할 일이 없어서 블로그를 엄청 하다가 몇 주 전부터 야기 레귤러 방송을 ㅂㅁㅇ에 올리면서

ㅂㅁㅇ는 무료 계정 용량이 매우 적어서 아 유료 결제 갈기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 들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ㅂㅁㅇ 비싸요...ㅠㅠ 월 3-4천 원이면 바로 갈겼을 텐데 월 8천 원이에요 최소가 ^^;;

그래서 돈 아까워서, 돈도 없고 벼르고 있다가 어제저녁에 블로그 관리 페이지에서 우연히 본 광고 탭을 보고

방문자 수 적으니까 뭐 수익이 되겠냐만 되면 그래도 1년 동안 ㅂㅁㅇ 유료비용 값은 벌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헛된 꿈을 꾸고 승인 조건도 모르는데 그냥 심사 신청했는데 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관계로... 제 블로그에 어쩌다 놀러 오신 당신!

제가 번역한 글이나, 영상을 보시고 맘에 드시면 광고 한 번만 클릭해주시면... (굽신굽신)

 

ㅂㅁㅇ 유료 값은 벌어보고 싶어요(불끈!)

그런 의미로 이미 ㅂㅁㅇ 결제해버렸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가 오타쿠의 덕질 살림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굽신굽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