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지금은 없앴으나, 예전에 트위터에 올렸던 인증사진v




너무 옛날에 다녀왔다가, 바로 후기 안써서 영영 안남길뻔 했으나;

공연 갔다와서 너무 흥분된 마음으로 ㄷㅋ사이트에 후기를 간단하게 남겼던걸 이제 생각나서...ㅋㅋㅋㅋㅋ 

그 후기 가져와서 조금 수정하고 덧붙여서 올립니다.




도쿄공연 6시공연


자리는 3층 발코니라 가깝지는 않지만, 작은 곳이라 (도쿄돔시티홀!)

객석 중앙에 콘서트무대처럼 돌출무대를 만들어놔서 그쪽으로 와주면 정말 이목구비 잘보였음 ㅋㅋㅋㅋ


팬미팅 순서는 토크쇼 - 이리에진기/이치카와토모히로 (소속사)배우들 와서 토크+편지 읽어줌 - 게임 - 새로나온 사진집메이킹 일부 감상 - 소타1인극 - 대추첨회 - 노래2곡 


일본어를 다 알아듣는 사람이 아닌 관계로... 그당시 기억나고, 알아 들은 내용만 추려서 적었습니다.

(보통 들으면 3/1 ~ 반 정도 알아들어요^^;;)


1. 토크쇼때 소타에 대한 주제 이야기 여럿 했는데

배우로써 하고싶은 역활 뭐 있냐고 물어보니까 악역 해보고 싶다고함.

그래서 진행자가 악역도 여러가지인데 구체적으로 어떤건지 물어봤는데, 소타가 대답을 못하니까

그럼 고베에서 답하는걸로~(내일 공연) 이런식으로 진행자분이 중간중간 받아치는게 괜찮았음.


(아마도 사진보여주면서) 켄온배우들이랑 할로윈날 디즈니가서 놀았을때 알아봤냐는 진행자 질문에 장신남자 셋이 이상한 모자쓰고 다녀서 그런지 

오오~ 모자독특하네 하는 소리는 있었어도, 배우인거 알아본사람은 없었다고 함. ㅋㅋㅋㅋ


그리고 영어발음이 좋은 소타에게 MC가 일본식 영어 말고 본토발음으로 요청하니까 토크 중간 중간에 리얼발음으로 영어하고 재미있었음 ㅋㅋㅋ


2. 켄온소속사 배우2명 등장 후에 잠깐 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아! 아! 소리지르더니 뒤로 가서는 케잌갖고와서 이리에 진기군 깜짝생파 열어줌 (짝)(짝)(짝)

팬들도 다 착해서 다들 호응해주고 훈훈했던 분위기


3. 그리고 이리에군,이치카와군 두사람이 말하는 소타 


소타가 고쳤으면 하는거!

이리에 : 소타 버릇 코만지는거

이치카와 : 촬영중에 소타가 뜬금없이 큰소리로 노래부름. 그래서 너무 시끄럽다 ㅋㅋㅋㅋㅋㅋㅋ


4. 이어서 소타의 O,X 퀴즈 했는데 

그중에 기억나는게,


* 바다vs산 = 바다

* 투명인간vs날으는사람(?) = 투명인간


이거였는데 나 앞에 다 맞았는데 마지막 투명인간 에서 틀림ㅠㅠ


5. 그후에 배우들은 돌아가고, 새로 발간한 포토북 메이킹 영상 감상.

미국에서 촬영한 모습들인데, 지금은 발매한지 꽤 됬기때문에 (지금 후기 고쳐쓰고있는 시점이 2016.1.3....;;) 영상 다 볼사람들은 봤을듯


6. 이후에 소타가 혼자서 하는 1인 연극.

내용은 여친에게 바람 맞은 (무엇인가 바꾸고싶은 어린)소타에게 미래에서 온 소타(직함이 히어로 회사 사장) 가 와서 초능력(시간 멈추는거랑 힘)을 줬는데

(어린)소타가 순수하게 남을 돕는데 사용하지 않고 이익 챙기면서 영웅놀이를 하니까 끝내 미래의 소타가 어쩌구 저쩌구해서

(어린)소타가 사라지는... (못알아 들은게 좀 있어서 내용을 이따위로 적은...)


느낀건 소타의 (무대)연기를 눈앞에서 생으로 보니까 좋았어...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때는 못하는거 잘 아는데, 

1인연극식이라 그런지 (+덕깍지) 조금 오버하는 연기인데도 괜찮았음


7. 대추첨회는 온사람들 추첨해서 포스터 티셔츠 사진집 판넬 등 직접 이름 써주고 싸인해서 건내주는거랑 투샷찍어주는것도 있었음. 

난 뭐 말할필요도 없는 패자...

모든 사람들한테 팔찌식 반짝이는 걸 줬는데, 이걸로 추첨함. 당선된 사람은 딱 그사람 팔찌만 붉은색으로 반짝이는 (엄청 신기했음)

당첨된 사람들이 올라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시간은 조금씩 지체되고, 소타는 한명한명 싸인해주고 악수해주고. 보는 나는 부러워서 죽을꺼같고 ㅋㅋㅋㅋ


8. 마지막으로... 소타가 2곡 노래 불러줌

첫곡은 팬미팅 끝나고 한국 돌아와서 알았지만 greeeen - 愛唄 이었음

두번째곡은 팝송이었는데, 무슨노래인지 모르겠어요...

혹시라도 듣고 알려주실수 있는 분은 댓글좀...;;


무튼. 두곡 연달아서 부르는데, 소타가 정말 노래부르면서 팬들 손잡아주고 눈마주쳐주고 1층 진짜 난리났었음..;;; 

소타 다니는데로 팬들 이동하며, 사람들 앞으로 쏠리고;; 뭐 위에서 보는 나는 나랑 상관없는 일이었다만.

소타가 팬서비스 하느라 정신없어서 노래부르는데 막 집중할 수는 없었으나, 그래도 이럴때 소타 노래도 듣고 참 좋은 시간이었음 !!!♥♥♥♥♥



그리고, 나는 공연 끝나고 DVD첨부된 포토북과 가챠 두번 뽑아서 뱃지이랑 열쇠고리 득템V



소타 노래부른거만 잘라서 올립니다!♥

물론 절대 네, 어디 옮기지 마시고 여기에서만 들어주시고 (절대절대 이동금지)

제목소리가 얼핏 들리지만 무시해주세요....^_ㅠ


** 글 옮기면서 파일을 못옮기겠음...;;;; 요청있으면 다시 풀버젼 잘라서 올리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