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 멤버들 그날 사진 찾아서 올리가 귀찮아서 <퍽

오시만 올리고... 헿

1달만에 겨우 채웠는데 바로바로 후기 쓰시는 분들 진짜 부럽... 존경합니다.


총선전에 사야미루한테 힘내라고 말해줄수 있어서 좋았던 악수회였습니다.


♥ ← 참고로 이건 손가락 하트 표시한거에요





2부 사야네 1장

사야네 : 아~~ 안뇽!

화음 : ♥ 이거 어떻게 알아????

사야네 : 이거 다들 하지 않아??? 한국의 @#$%^&* (녹음본이 안들...)



2부 사야네 3장

♥_♥ 생일 선물 보내고나서 채울꺼야



3부 케잇치 2장

(케잇치한테 가니까 옷에 달린 이름표를 뚫어져라 보는...;;)

화음 :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어요! 1년만인거 같아

케잇치 : 진짜 ? 우레시이 ^^

화음 : 항상 생각하는데, 케잇치는 인형같아!

케잇치 : 응? (못알아들음) 

화음 : 인형 ㅋㅋㅋ

케잇치 : 아! ㅋㅋㅋ 아리가또 ^^

화음 : 역시 귀여워 ㅠㅠ♡ (히가시)

케잇치 :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3부 레이냥 2장

레이냥 : 아리가또^^ 사야네! (사야네 오시이름표를 보고..;;)

화음 : 레이냥 안녕^^ㅋㅋㅋ 오랜만에 한국에서 왔어

레이냥 : 기쁘다 ^0^

화음 : 레이냥 사야네도 잘 부탁할게 ♡

레이냥 : 맡겨만줘! ㅋㅋㅋㅋㅋㅋ

화음 : NMB안에서 레이냥 정말 좋아해요 ㅠㅠ AKB시절부터 좋아했어 ㅠㅠ (히가시)

레이냥 : 아리가또 !! ^0^!! 감사합니다 !



3부 미루키 3장

화음 : 미루키 안녕하세요!

미루키 : 아~ 안녕하세요!

화음 : 한국에서 코스프레를 하는데, 이번에 미루키를 맡았습니다.

미루키 : 에? 보고싶다 +_+

화음 : 그래서 영상으로 미루키 댄스를 보는데 정말 멋져서 존경합니다 ^_^

미루키 진짜 귀엽다 ㅠㅠ (결국 실성)

미루키 : 사랑해요 (꾹꾹)

화음 : 으아 나도 사랑해요 ㅠㅠ(히가시)



4부 미루룽 2장

미루 : 아리가또! 이거 진짜 귀엽다!!! +_+ (티셔츠 가르키며)

- 티셔츠 그려진게 귀여웠나봅니다 ㅎㅎ

화음 : 귀여워? ㅋㅋ

미루 : 응! ㅋㅋㅋ

화음 : 오랜만에 왔는데 @#$%^&* (내말을 못알아듣겠는...)

미루 : 기억하고 있어! (당당v)

화음 : 기억해줘서 고마워 ^^ 미루 이거! ♥

미루 : 아! 이거 하트지? ♥

화음 : +_+ 어떻게 알고 있어?

미루 : 이거 한국의 아이돌들이 하는거 많이 봤어! ^0^

화음 : 대단하다! (히가시)



4부 레이냥 1장

레이냥 : 아리가또! 또왔네 ㅎㅎ

화음 : 이거 알아 ? ♥

레이냥 : +_+????????????

화음 : 이거 한국의 하트야 ㅎㅎ

레이냥 : 하트?? 하트?? (놀람)

화음 : 아 이거 사야네도 아니까 (물어봐)

레이냥 : 알겠어 물어볼게 ㅎㅎ



4부 미루키 2장

(3부보다 더 기운없어보이는 미루키 ㅠㅠ)

화음 : 미루키 총선거 힘내!

미루키 : 응!

화음 : 나도 가을에 하는 코스프레공연 힘낼게! 자신은 없지만...

미루키 : 나니?

화음 : 미루키가 훨씬 귀여우니까 ! ♥_♥

미루키 : 아니야 아니야 귀엽지 않아 ^_^;; (히가시)

(미루키가 안귀여운걸로 치면 이세상에 귀여운 사람이 대체 어디에 존재하는걸까요 ...?

미루키가 근데 진짜 기운이 없어보여서... 그래도 모찌모찌한 예쁜 미루키를 보았습니다 !)



5부 미루룽 1장

미루 : 아! 아리가또!

화음 : 미루~ 총선거 힘내주세요! 응원하니까 ^^

미루 : 힘낼게~! ^0^

화음 : 다음은 아마도 겨울일듯 ㅎㅎ

미루 : 겨울? 알았어! 바이바이 ^^ 



5부 사야네 1장

사야네 : 아! 안녕!

화음 : 사야네~ 총선거 힘내 ㅠㅠ!! 화이팅!

사야네 : 응!

화음 : 다음은 겨울일듯!! 좋아해 ♥ 사랑해 ♥

사야네 : 아!! 좋아해 ♥ 사랑해 ♥ 영원히 ♥

(영원히 무서워 오시야...ㄷㄷㄷ)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