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1. Ring Ring Rainbow!!

2. LUCKY DUCKY!!

3. 倍速∞ラブストレート

4. クリスタルの誓い

5. Intro Situation

6. Rainy Day

7. Telephone Call (카오리 솔로)

8. Sunny Ray Beam!! (카오리 솔로)

9. ライアーシープ (유이 솔로)

10. Honey♥Come!! (유이 솔로)

11. Calling Calling

12. Billion-Carat

13. NEO SIGNALIFE

14. New World

15. 君のYELL

16. 星降る夜のハッピーリンク

17. カナリア

アンコール

18. Shooting☆Smile

19. ウェイカッ!!→PUPPY LOVE!!のメドレー

20. Our Steady Boy



(세트리스트는 적기 귀찮아서 일웹에서 줍줍)



공연후기&MC레포


역시 유이카오리 콘서트는 재미있어요 ♪

3년만의 두번째 참전이었습니다.

유이카오리 3번째 앨범 신곡들이 주를 이뤘고, 그외에도 솔로랑, 본인들이 하고싶다고 요청한 곡까지 함께 어울려서 너무 신났음!

우리 애들 컨디션도 좋았구, 올라이브인데도 안정적이고 넘나 잘한다! 오구오구

그리고 우리애들 미성년 제한 없어져서... 풀공연까지 2시간 40분이어서 깜짝놀랬음ㅋㅋㅋㅋ



倍速∞ラブストレート 곡 끝나고 첫 MC

카오리가 유이카오리의 1년만의 공연이라서 너무 기뻤다고, 유이가 오사카에서 오신분들이냐고 하니까

다들 멀리서 왔다고 아우성 ㅋㅋㅋㅋㅋㅋㅋ

카오리가 다들 굿즈때문에 아침일찍 오지 않았냐고 하니까 또 아우성ㅋㅋㅋ

유이가 오늘 비와서 미안하다고 ㅋㅋㅋㅋ 오피셜 굿즈촬영날이 하루밖에 없어서 맑을까~ 걱정했을때 

유이가 "내가 있으니까 괜찮아요. 맑을꺼에요! 안심하세요! " 라고 ㅋㅋㅋㅋㅋㅋ



Rainy Day 끝나고 옷갈아입는 동안의 영상

둘이서 레인보우퐈이트 라고 둘이 싸우는 영상을 (근데 자기네들끼리 왜 승부하냐고, 부상은 없냐고 투덜투덜 졸귘ㅋㅋㅋ)

1차전이 그그 ... 젠가였음ㅋㅋㅋㅋㅋ

둘이 젠가 엄청 오래했는데 결국엔 유이쨩 승리!



Telephone Call 끝나고 카오리 솔로MC

유이카오리 콘서트 할때는 항상 유이솔로가 먼저였고 그뒤가 카오리 였기 때문에, 유이가 대기실에서 "카오리가 나가면 모두 핑크를 들고있을꺼야"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아니었네~ 라고 ㅋㅋㅋㅋ

그뒤에 의상 소개라고 한바퀴 돌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오리 솔로의상이 초록색 레쟈 원피스 였는데, Telephone Call 의상 녹음할때 본인이 생각해둔 이미지컬러가 녹색이었기 때문에 의상담당자에게 녹색으로 이런식으로 해달라고 부탁해서 이렇게 제작됬다고 ㅋㅋㅋㅋ



이이야기 나오니까 카오리의 상징 파랑색으로 물들어있던 팬라이트들이 일제히 녹색으로 바뀜ㅋㅋㅋㅋ 물론 나도 바꿈ㅋㅋㅋㅋ

그니까 카오리가 고맙다고 ㅋㅋㅋㅋ 근데 조금 늦었다고 ㅋㅋ(곡끝나서) ㅋㅋㅋㅋ 첫공연이라 어쩔수 없지 ㅋㅋㅋ 라고 ㅋㅋㅋㅋㅋ

그뒤에 카오리가 다들 어디에서 왔냐고 ㅋㅋㅋㅋㅋㅋ 다들 칸토, 훗카이도, 니이가타, 나가노, 등등 나왔음ㅋㅋㅋㅋㅋ

외국은 안물어보더라 ㅠㅠ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왔어 언니가 ㅠㅠㅠㅠㅠㅠ 3층이라 안들리는거 그냥 안외쳤음 ^_ㅠ




ライアーシープ 끝나고 유이솔로MC

자기 오사카 와서 무슨이야기할지 고민했는데, 오사카왔으니까 재미있는 이야기 하겠다고 ! 근데 자기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이야기 하겠다고 ㅋㅋㅋㅋ

근데 유이가 너무 어려운 이야기 해서 나 못알아들었음 ㅠㅠ (지금 밀녹을 듣는데도 못알아 듣겠는.... 일알못의 한계)

뭔가 푸니푸니? 라고 아냐고 ㅋㅋㅋ 어플리케이션 게임? 이라고 들렸는데 이거에 대해서 이야기 해줬음



Honey♥Come!! 끝나고 영상 (레인보우 파이트 파트2)

사실 이거 영상나올때 나는 화장실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다녀와서 본 내용은 아이들이 파트2로 스포츠대결을 하는 중의 모습이었고,

애기들이 타는 4발자전거를 모자위에 그릇+공 을 쓰고 타다가 가장 많은 공을 살리는게 이기는 게임이었고, 카오리 승리였음ㅋㅋㅋㅋ

애들이 꺅꺅거리면서 게임하는 모습이 참으로 귀엽습니다....ㅠㅠ♥



NEO SIGNALIFE 끝나고 영상 (레인보우 파이트 파트3)

크리스마스에 대한 제작진이 준비한 소지품들로 마네킹에 산타코디를 하는건데 참 기상천외했음ㅋㅋㅋㅋㅋㅋ

카오리는 하와이안풍 산타를 코디했고, 유이가 사슴을 끌고가는 선물든? 산타였던걸로 기억함.


다 만든 코디를 보여준 뒤에, 애들 옷갈아입고 나와서 관객들 박수소리로 승패를 정했음.

박수소리로 카오리가 승리함.

1:2로 종합 카오리 승리였음!!! 


벌칙은 본인이 갖고있는 헨가오 사진을 공개하는 것이었고, 유이가 극구 보여주기 싫어하는 헨가오 사진이었는데

이 사진이.......... 대박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내밀고 찍은 귀여운 사진이었는데, 본인은 정말 부끄러워 하고 죽고싶다고 싫어하는데 씹덕씹덕ㅋㅋㅋㅋㅋ


유이야 그건 헨가오가 아니야....껄껄껄



끝나고 New World 하는데 후렴에 워워워워~ 하는 부분있는데, 이걸 콘서트라고 그걸 많이 늘려서, 1층, 2층, 3층, 남자, 여자 .... 나눠서 하라고 애들이 시키는데

여자 차례 되니까 유이가 간밧떼~ 이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君のYELL 끝나고 MC

君のYELL은 유이카오리가 스텝들한테 부르고 싶다고 요청했고 승인받아서 불렀다고 합니다.

본인들에게도 참 소중한 곡인듯. 그리고 옛날곡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가 자기들 많이 컷다고 ㅋㅋ 성장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