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30

2021-12-12 새벽에 채워넣음
왜냐하면 다음주에도 미그리를 해야 하는데 이전꺼 후기도 안 썼던 바보....
다음주는 하자마자 적을게...!

🐥는 저에요

Hi ~ Hello ~
🐥 안녕하세요 ~
마사 칸코쿠?
🐥 하이 칸코쿠데스
오우~~~~~
🐥 아직(일본어가) 미숙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일본어)죠즈! (잘해!)

(뭔가 진행 할 애들이 아닌 거 같아서 그냥 내가 할 말 다 하자 생각이 들었음)

🐥 이거 욧시 싸인 인데 (주섬주섬)
오(감탄사)
🐥 한국에 도착했어요ㅋㅋㅋㅋㅋ
욧시 스게
🐥어제 생일이었는데 축하드려요!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 한국어로 노래 부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오 도죠 도죠
🐥(정말 노래 부름 생일 축하 합니다~)
스게(박수)
욧시 처음으로 들었어요 한국어버젼 (시간입니다)
🐥 항상 발리스틱 보이즈 응원해요. 앞으로도 활동 응원할게요!
(??) 사랑해 (한국어)
🐥사랑해요 (한국어)


아무리 들어도 마지막에 누가 먼저 사랑해를 해줬는지 모르겠어
욧시는 아님. 다른 멤버인데 누구지...
아무튼 덩달아 같이 사랑해요 하고 미그리 끝!

막 대단한 네타 생각도 못하고, 미그리 전날 욧시 생일이라 생일축하 하자 라는 생각으로 참여했었습니다😂


참고로 외국인 한정으로 응모받은 미그리가 당첨되어서, 일본인들 상대로 하는 미그리랑은 진행이 좀 다르더라구요.
일본에서 받은 보통의 미그리는 스크린캡쳐 할 시간도 주고 하는데 외국인 상대는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던
아마 말이 안 통하는 부분 감안해서 그냥 이야기 하는 시간만 넉넉하게 준 거 같음.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