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2주전... 이케부쿠로 무인


생각보다 시부야 무인이 길어서 이케부쿠로 도착하니까 이미 영화 시작하고 있었고

영화 보는데 시부야에 비해 다들 웃고 호응하는 분위기가 더 컸었음

끝나고 다들 박수도 크게 치고.


영화 끝나고 MC분 올라오고 한 말이, 웃는소리도 크고 박수소리도 커서 밖에 

대기하던 출연진분들 다 좋아했다고 서론이 있었고,

뒤이어서 출연진들+감독님 입장하는데 다들 엄청난 호흥

(중고생들이 많아보였음)


출연진들 올라오는데 막 신나보이는게 눈에 보이고

인사하는데, 나나가 여기가 마지막 무대인사 장소여서 다행이라고 기뻐하고

시게오카상은 메스컴을 여기로 불렀어야 했다면서 마지막이니까 많이 이야기 하자고 신나함.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독님이 한마디 하니까 다들 목소리 귀엽다고 난리남ㅋㅋㅋ

옆에있던 시게오카상이 감독님 목소리 마스코트 같죠? 라고 거들고 ㅋㅋ


이케부쿠로는 OX 로 보여주고 이야기 하는 형식이었는데,

MC분이 질문하다가 아, 혹시 따단! 은 없는건가요? 라고 실망하니까

시게오카상이 뒤늦게 따단! 하니까 뒷북으로 다들 웃고 ㅋㅋㅋ


@ 오오토모(시게오카)와 결혼할 생각이 있다.

스다랑 시마상 X 나머지 O

나나도 결혼이라면 밝은 오오토모 라고

시게오카상이 코우성대모사 "나한테 관여하지마/오레니 모 카카와란네" 하면서 

이런 여자는 싫다고 ㅋㅋㅋ 다들 빵 터지고 ㅋㅋㅋ

 

@ 카나짱(모네) 처럼 중학교/고등학교 변신하듯이 출연진들도 변신했으면 좋겠냐

모네, 시게상O 나머지 X

모네는 나나랑 처음 촬영지에서 만났을때 나나의 오샤레함(흰색셔츠에 청바지 였다고) 을 보고

아 나도 나나처럼 오샤레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들었다고

근데 이러저러한 조건(비율등)으로 나나처럼 못하니까 O 라고 했고,

시게상은 우주인으로 변신해서 우주를 헤엄치고 싶다고 그래서 다들 츳코미 ㅋㅋ

감독님은 바뀌면, 지금처럼 스다 나나를 찍을 수 없어서 X


@ 코우(스다)처럼 학창시절에 독특했거나 그런 말을 들었다

모네짱이랑 감독님은 X 나머지 O

시게상은 학창시절에 눈썹에 왁스를 바르고 다녔다고 ㅋㅋㅋ

"눈썹에 왁스바르는 남자 멋있지?" 라고 당당하게 외치니 다들 웃고 ㅋㅋ

시마상은 독특해서 그당시의 일진들이 불렀는데 도망다녔다고 ㅋㅋ


(+) 마지막 질문쯤에야 시게상의 따단! 이 맞아서 다들 박수를 받았습니다...



질문이 두개 더 있었지만...

제가 기억을 못하는 관계로...ㅠㅠ

다음에 또 무인을 간다면 그때는 제대로 머리에 담아 오겠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인사에 스다가 시게오카와 유쾌한 동료들입니다. 라고 해서 다들 웃고 ㅋㅋ

이케부쿠로 분위기 진짜 좋아서 바꿔서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b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