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8

1. 호쿠토 생일카페에 방문했었습니다.
우아 엘디에이치 소속사 연예인의 생일카페라니...! 라는 마음에 언니들을 불러서 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았고 호쿠토가 가득한 곳에서 놀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언니들이라 또 2차로 다른 곳에서 수다를🤗

2. 3월 중순에 제 생일이 있어서, 제가 아들이 아니고 이제 고등학생이 된 남동생한테 안경닦이를 사달라고 명령을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분명 연보라 사달라고 했는데 왜 베이지색이 왔을까요...

아무튼 생일선물로 안경닦이 겟!!!!!! 도레이씨 써보고 싶었는데 ~
얇기가 얇고 재질 때문에 닦는 행위 자체는 좀 힘들어요 헥헥
근데 힘들게 닦고 난 뒤에 안경을 보면 정말 잘 닦입니다.
기존에 쓰던 안경닦이는 여러번 해야 겨우 닦일랑 말랑 하는데 이거 정말 괜찮은듯!

3. 에그자일 트라이브 리듬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네온 3야기를 만들어 포토를 다 열었습니다👍
이번주에 야기 새 카드 나온다길래 가챠 참고 다이아 모으고 있습니다🤤

4. 산타모니카 롤리팝 싱글 통상반 3장, 한정반 1장 샀는데
통상반 1장은 포스터 주는 타워에서 사고, 2장은 모바일샵에서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모바일샵 특전 토레카 야기 소타 나와서 비명😱

그리고 호쿠토 사진집 라쿠텐버젼도 공구타서 한 권 구매 했습니다!
미니사진집만 먼저 봤는데 넘 예쁨... 역시 아름다운 미를 담당하는 요시노 호쿠토상...!

마지막으로 어제 BTTM2 굿즈가 왔는데, 아크릴 스탠드는 레이야2 사와나츠2 호리1 소타1 ㅋㅋㅋㅋㅋ
아들 어디간거야!!! 야기야!!! 이 불효자 같으니라고... 운이 산타모니카 롤리팝에 가버림 <
그리고 포카는 60장 사서 풀콤 완성했지만 소타, 야기가 역시 제일 적게 옴...
정말 운이 산타모니카 롤리팝에 가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 근황일기 끝!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