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5

사실 판타 공연 다음으로 제일 기대했던 일정😳

 

저는 리쿠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영화 개봉 전 부터 이것만 영화관에서 보기를 손꼽아 기다리며 무비치케도 일행이랑 같이 미리 사둔 사람. 원작도 정독했습니다!

 

이 영화는 아마존프라임으로 2023년 1월 11일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이 봐주세요😁

 

솔직하게 쓰자면, 원작은 소년만화잡지에서 연재된 작품인 만큼, 19금 네타 등이 많습니다만, 영화는 그런 부분을 1개 빼고 다 바꾸거나 없애서 영화 자체가 좀 심심해요. 대신 그만큼 순수한 연애영화 정도로 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정말 아쉬운 부분은, 유령인 아이스케가 왜 죽었는지가 영화에는 언급이 없더라구요.

소년만화지라 19금 네타에 조금 현타를 받았지만 마지막 부분은 원작내용 좋다고 느꼈기 때문에

솔직히 아이스케가 헤어지려고 하는 장면이 제법 긴데 그 부분을 줄이고 아이스케가 왜 죽어서 요헤이한테 그런 식으로 행동했는지 조금만 추가 되었더라면 덜 지루한 영화가 되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구요,

 

주연인 시오리 배우(노기자카 멤버)와 우리 리쿠가 정말 많이 나오는 영화인 만큼, 스크린으로 리쿠를 보는 내내 너무 행복합니다. 왜 자다 깨서 츄리닝 입은 모습을 클로즈업을 했는데도 잘생긴거야... ㅠㅠ

 

조금 아이러니 한 부분은 리쿠가 맡은 요헤이가 샐러리맨역인데 이 영화 제법 예전에 찍어둔거라 지금 리쿠도 아니고 조금 더 어린 리쿠 모습으로 샐러리맨을 연기하다 보니, 직장 동료 후배로 나오는 여배우분이 요헤이 여자친구랑 결혼하는줄 알았다는 대사에 저 애기같은 샐러리맨이 무슨 벌써부터 결혼이야?! 라고 속으로 화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원작 엔딩처럼 중년이라고 앞머리 까고 리쿠가 나오는데 존나 잘생겼는데(격한 표현 죄송) 중년은 역시 아직은 무리인걸로🥺

 

아무튼 사요콘 영화 많관부! 리쿠 사랑해🥰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