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3

『벚꽃』에 이어서 극장 개봉을 한 영화 『사요나라 콘방와』의 촬영은 21년 후반에 이뤄졌다. 영상 연기는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21년 봄 방송 『쿠로심리 -그녀가 알려주는 금단의 심리술-』 이후 처음이었다.

 

계속 영상 작품에 관심이 있었는데 경험 자체가 적어서 처음에는 어쨌든 긴장했어요. 대본을 읽는 것도 무대 때와는 전혀 달랐고, 자신의 대사도 뚝딱거리고, 끝난 후에 「이렇게밖에 할 수 없구나」라고 낙담했던 것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쓴웃음)

 

또 주연으로서 현장에서의 행동이나 감독과의 커뮤니케이션 방식 등 함께 작품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전혀 알지 못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배우로서 선배이기도 한, 공동 출연의 하기와라 리쿠상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하기와라상은 현장의 공기를 따뜻하게 하는 것에 능숙하거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굉장히 높은 분. 감독님과의 거리감도 절묘하고, 그걸 보면서 대단하다고 생각해서.

 

게다가 그 커뮤니케이션의 고리를 저도 들어갈 수 있도록 넓혀주신 덕분에 현장에 들어가는 게 쉬워졌습니다. 그런 현장에서의 분위기 조성에 관해서 저는 미숙한 부분도 많지만, 그때 그때 같이 출연한 선배님들한테 배운 것을 흡수해서 다음에 살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본분이 쿠보짱이 한 인터뷰에 리쿠 언급이 있다고 그래서 궁금해서 그 부분만 번역하고 다듬었습니다.

리쿠가 어느 현장에서도 분위기메이커를 하는 거 같아요😁 둘이 같이 한 인터뷰에도 리쿠가 일방적으로 말 했다고 하는 거 보면ㅋㅋㅋㅋㅋ

물론 번역기가 큰 역활을 했기 때문에 개떡 같은 번역이어도 찰떡같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번역 이동 금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