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3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너무 늦었다)

 

일기를 읽는 분은 별로 없기 때문에, 그래도 일단 기록은 하고 싶어서 끄적끄적

 

① 블로그에 있었던 동영상(비메오)을 다시 결제하고 공개로 돌리고 싶었는데, 비메오 계정 이메일이 무엇인지 도통 기억이 안 나서 아마 복구를 못 하지 않을 까... 싶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영상 올리면 다 썰린다는 이야기도 많고, 그냥 영상은 안 올리는 게 나을 거 같기도 하고...

이렇게 영상 수집만 하고 올리는 건 일절 업로드 안 하는 오타쿠가 되어가고...

 

나 말고 다른 분들이 많이 올리시니까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렇게 일기만 쓰는 오타쿠가 되어가고...

 

02-20 계정을 찾아서 결제하고 영상을 공개하다...

 

 

② 아름다운 그 (우츠카레) 시즌2 드라마가 지난주부터 시작해서 삶이 매우 행복해졌습니다😁

내일 2화 하는데 원작 소설 번외 편에 수록된 킹의 요리라는 편이 다뤄지는 거 같아서(아직 보지 않아서 확실한 건 아니지만) 정말 매우 매우 매우 기대됩니다😚

 

다들 시즌2 굿즈는 주문하셨나요? 저는 무사히 전부 구매했고, 4월에 FFJ 나고야 공연에 참전할 예정이라 친구집에 들러서 다 들고 올 예정입니다 껄껄껄 그때 일기를 또 쓰겠죠? 아마?

 

무비티켓 1탄도 공구 무사히 했고, 2탄 ~ 3탄 ~ 도 있다면 이어서 공구할 예정입니다.

 

또 그리고, 제 블로그에 아름다운 그 원작으로 유입이 계속되어서, 난 번역을 한 적도 없는데 왜 들어오시는지 모르지만;; 제가 예전에 감상문?이었나 원작 정식발매 안될 거 같다고 했는데, 정식으로 올해 발매할 예정이라고 다들 이야기하더라고요! 기다리면 제대로 된 공지를 보지 않을까~

 

 

 

③ 당장 3월 초에 하기와라 리쿠 사진집 이벤트(오사카)에 갈 예정인데요,

사실 티켓피아 전화인증 글에도 적기는 했지만, 이벤트 참여를 하려면 해외팬은 최소 결제대행, 추가로 오사카 티켓피아경우에는 전화인증 대행도 거쳐야 가능하게끔 되어있어서 너무 속상해서 (사실 대행 쓰라면 쓰지만 전화대행비는 10만 원 전후라고 하더라고요, 추가 인증 때마다 비용 받는다 하기도 하고 [인터넷 검색 글]) 아 짜증 나 그냥 안 가고 그 대행비로 리쿠 사진집 매장별 특전이나 다 모아야지 하고 포기했는데, 사진집 전달회 이벤트 판매일 지나서도 계속 리쿠 보고 싶어서 회사에서 일은 안 잡히고😂 결국 옛날에 문자인증용으로 개통해 둔 일본유심으로 어떻게 안될까 열~심히 구글링 해서 티켓피아 뚫고 직접 결제까지💪 (티켓피아가 전화인증 하면서 해외결제카드 막았다고 들었는데, 제가 그전에 등록해 둔 ㅅㅎ JCB카드가 결제가 되더라고요? 근데 등록 안 한 ㅎㄴ카드 JCB는 역시나 결제가 안됨) 아무튼 제 힘으로 어떻게든 이벤트 티켓도 구매했습니다.✌ 

 

리쿠만 잽싸게 보고 올 거라... 2박 3일인데 48시간도 안 있다가 돌아올 예정😂 뱅기만 50.... ㄸㄹㄹ

뭐 입고 가지, 계속 고민 중이나 음... 어릴 때는 패기 있게 악수회장에 코스프레도 하도 가던 오타쿠였는데 이제 나이가 들어서...(어이) 너무 고민되네요 하하하 무사히 리쿠 보고 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흑흑

 

참고로 700번 대 2장, 900번 대 2장, 1800번 대 3장 구매했고, 매장별 특전을 위해 6군데 다 주문을 해서, 총 13권을 샀군요🤦‍♀️ 사실 제가 일본어도 유창하고, 말할 네타도 많으면 이벤트 용으로 더 구매할 수 있기는 한데 네타가 없어서... 하하하 그냥 그저 얼굴만 많이 보고 싶은 오타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