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8


2년전에 부산에 왔던 스다가 다시 방문한다는 소식에 설레발치며 10월을 보냈던거 같습니다 ㅋㅋ

본인한테는 1년만에 보는 스다지만 일본에서 보는거랑은 또 다르니까! 찍을수있으니까! ㅋㅋㅋ


올해는 인터넷 티켓팅을 대참패... 본인은 취소표로 맨뒷자리를 건지긴 했는데, 나라타주 로 교환하고, 

친구랑 2자리 구하겠다고 직접 현장예매 한다고 밤샘도 해보고 덕분에 

에... 돌아가는 모습은 게하에서 뻗어서 보러못갔습니다 ^^;;;

(2년 사이에 팬 늘어서 그래도 돌아가는거 보러간 팬분 있을줄 알았는데 사진이 안떠서 아숩... 흑)




★입국








★야외무대인사




정중앙 뒤에 겨우 동그란 우치와 찍혔습니다 ㅋㅋㅋㅋ

(2년전 친구가 만들어준 그 우치와 맞음)

입국 보고나서 보러가느라 앞으로 가는건 무리였구요, 전에는 사이드 앞을 택했는데

올해는 새 카메라랑 렌즈를 사서 좀 뒤여도 중앙에서 찍기를 선택했습니다 ㅎ

야외무대인사때 분위기는 훈훈했고, 저는 사실 열심히 찍는데 집중하느라...


.... 앞에분이 계속 카메라 가려서 짜증났었고,(이건 어쩔수 없다 치지만)

어떤 미친년놈인지 객석바닥에 스타벅스 음료2잔 버리고 그게 엎어졌는지 가방에 다 젖고...ㅅㅂ

여러분 진짜 음료수든 쓰레기든 본인이 발생시킨건 좀 들고 가세요...

음료수 버린인간 어떤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쓰레기 밟고 넘어져서 머리깨지시길 빕니다 ^^






★황야 GV



... 그렇네요.

내가 황야 GV무대를 보러온건지 일본어웅변대회에 왔는지 전혀 모를정도의 현장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일본어 웅변대회 하고싶으시면 그런대회장 가셔서 하세요

아.. .얼마나 쪽팔렸는지... 진행자가 두번이나 한국어로 질문하라고 했자나요 ^^ 귀는 어디로 썩었는지 ㅋㅋㅋ

 한국인이 대다수고 일본어 모르는분도 많습니다. 부국제에서 통역사는 괜히 모셨겠습니까?ㅋㅋㅋ

나라타주 에서도 한명 그러더니 이번엔 연속 3명이나 그러니 영상찍고있는데 욕들어갈까봐 육성으로 욕도 못하고... 하 하 하 하 하


그거랑 별개로 네, 스다는 좋았습니다 ^^^^^^^^^^

내가 진짜 스다때문에 참았다...후.........

우리 스다 한국와서 욕봤엉... ㅎ

불고기는 맛있었니? 하... 나도 불고기...(?)

(부산와서 먹은게 거의 없...ㅠㅠ)

황야랑 은혼 같은시기에 찍었다고 설명하는거 넘 웃기구 ㅋㅋ

안경쓰고 맞다가 다음날에는 복싱하면서 맞고 ㅋㅋㅋㅋ

스다가 중간에 질문한사람 찾는다고 안경쓰는데 넘 귀여웠구 ㅋㅋㅋ

색안경... 재작년에도 봤고 자주 사진으로도 봤던 그 안경ㅋㅋㅋ

말할때나 서있을때는 쿨한 모습이지만 유독 양익준씨가 말할때 마다 막 웃고 이야기 하구

유토랑 왔을때도 그렇고 출연진들이랑 사이좋은게 막 보이구 그랬습니다.


근데 무대가 너무 어두워서 넘 짜증... 하.. 이거 원 흑

카메라 사서 써본지 얼마 안되서 사용법도 미숙하고 스킬도 없고

그래서 영상 위주로 찍었는데 너~무 어두워서 ㅠㅠ

이거 찍은거 살릴수 있을지나 모르겠네요;;




스다가 다음에도 한국에 와주면 좋겠습니다...ㅠ

본지 몇일이나 지났다고 또 보고싶...

11월에 연극이랑 영화 히바나 무대인사 표 구할수 있기를ㅜㅜ

다음달에는 내가 보러갈게ㅠㅜㅜ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