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4

야기의 사진집 발매 이벤트에 지난주 다녀왔습니다✌
네, 사진집 좀 많이 샀습니다😂
 
투샷회 3권 x 7세트, 이름 불러주고 손 흔들어주는 특전회 1권 x 5세트 샀고요,
3권 투샷회 1부, 1권 특전회 3부 각각 하나씩 당선되었습니다.
 
투샷회가 먼저여서, 당선내역에 적혀있는 접수시간 12:30분 좀 전에 갔는데 이벤트 장소 아래층 빈 공간에서 팬들 줄 서서 본인확인을 먼저 했습니다.
 
당선된 내역 화면 보여주고, 제 여권도 같이 보여주니까 이름 동일한지 확인! 앞으로 이동해서 작은 특전회 종이를 줬고, 팔목에 스탬프 도장을 찍어줬습니다. 이 스탬프는 보이지 않는 투명한 액체여서 응? 하니까 스태프분이, 올라가서 빛 비추면 보인다고 이야기해 주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책상 앞으로 이동해서 불릴 이름을 종이에 크게 적어서 다시 대기하면 끝!
 
직원분들은 친절하지만, 본인확인을 2명이서 하는 건 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절차가 끝난 순으로 다시 줄 서서 기다리다가 이벤트 장소로 이동합니다.
 

이벤트장소 앞까지 가면, 마지막으로 스태프분이 아까 받은 티켓?을 수거하면서 팔목에 찍었던 스탬프 위치에 빛을 비춥니다. 그러면 팔목에 꽃모양으로 빛나요! 오오 신기방기
 
여기까지 마치면 본격 이벤트장소로 이동하고요, 그전부터 이벤트장소에 있는 판넬은 사진촬영해도 된다고 아나운스를 계속해줘서 저도 판넬 찍으면서 앞으로 조금씩 이동했습니다.
 
 
 
 
 
 

이벤트 회장에 있었던 사진집 판넬 들

 
이 판넬들을 지나면 야기 보러 가기 전 가방을 바구니에 놓고 이름 적은 종이와 핸드폰만 카메라 켜놓은 상태로 손에 들고 이동하라고 직원분들이 계속 아나운스 합니다.  
 
사실 본인확인 때도 그렇게 안 떨었는데 역시 가방까지 놓고 대기하니까 엄청 떨리더라고요😅
제 앞으로 5명 정도쯤부터 야기 목소리가 건너편 칸막이에서 들리기 시작하고요, 바로 앞에 분이 야기한테 가면 그때 정면에 야기가 어떻게 대응하는지 보입니다😃
그때 야기만 볼 수는 없고, 카메라를 스태프분께 드린 다음에 대기하다가 가라는 지시가 오면 야기한테 가는데,
사실 포즈를, 어떻게 하지 고민은 했는데 창의적인 포즈는 역시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근데 제 앞에 분이 하는 걸 봤는데 야기가 너무 자연스럽게 하트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제 차례에 들어갔을 때 너무 떨려서 그냥 아묻따 하트....라고 한마디 했습니다😭
 
근데, 지난달 나고야 릴리이베에서도 야기를 실제로 가까이서 보기는 했지만 릴리이베는 칸막이가 너무 지저분해서 막 엄청 잘 봤다는 느낌은 안 들었는데, 투샷회는 들어가는 순간은 칸막이 없는 리얼 야기를 보는 공간이라서 너무 선명하게 잘 봤습니다!!!! 리얼! 야기! 잘생긴 야기 유세이😍
 
나름 칸막이 옆으로 이동해서 야기랑 하트 만들어서 사진 찍은 다음에 옆으로 이동해서 야기가 이름을 불러주는 타임이 되었습니다.
 
3冊券:スマホ2ショット撮影+八木勇征さんから名前を呼んでもらえる
 
🥦 ㅇㅈ상? 
🌸 하이 한국에서 왔습니다!(日)
🥦 한국? 감사합니다(韓)
🌸 사랑해요ㅠㅠ 👋
🥦 사랑해요👋👋
 
릴리이베때 보다는 조금 더 긴 시간이었는데 (그래봤자 5~8초)
ㅇㅈ상?이라고 다른 일본 팬분들보다 의문형으로 말해서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야기 입장에서는 외국인 이름이니까 독특한 이름이니까요!
한국에서 왔다는 이야기에 또 활짝 웃어주면서 감사합니다 하는데 ㅠㅠ
 
사실 제가 포즈 하트 말 할 때도 너무 소심하게 하트...라고 한 마디 한 게 전부라
야기가 저 말 못 하는 팬인 줄 알았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한국에서 왔다는 소리 제대로 했다!👍
 
이렇게 인사가 끝나고, 스태프 분한테 카메라를 돌려받고 (사실 사진 바로 확인해야 하는데 볼 정신이 없음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야기 또 보려고 뒤를 돌면 야기가 끝까지 제 쪽 보고 있더라고요ㅠㅠ
정말 너무 예쁜 야기ㅠㅠ 그래서 손 다시 흔들면서 인사하면서 퇴장했습니다.
 

판타 틱톡에 올라온 오사카 이벤트 회장 영상인데 정말 이러고 왼쪽에 칸막이에 들어가서 투샷 찍고 야기랑 같이 이동해서 야기가 이름 불러주고 서로 인사 한 다음에 퇴장하는데 야기가 끝까지 봐줍니다😆
 
정말 이렇게 투샷회를 마치고, 다음 1권 특전회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밑에 층 스벅 가서 커피 한 잔 마셨네요😎
 
그리고 시간 맞춰서 또 1권 특전회 가서 동일한 방식으로 본인확인하고 참석했습니다.
 
조금 달랐던 점은 위에 본인확인 2명이서 했다고 했는데 이 때는 역시 본인들도 본인확인 느리다는 걸 인지했는지 3명으로 늘어났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느렸음...
 
그리고 투샷회는 사진 찍는 일이 있으니 줄어드는 속도가 느린 건 알지만, 1권 특전회는 그냥 릴리이베 속도로 쭉쭉 빠지던데요? 워후...
 
나름 무슨 말할지 본인확인 하면서 열심히 머리 굴렸는데 그럴 필요도 없었고😥 앞에 분들 이야기하는 거 듣는데 야기가 계속 OO상 아리가또~ , OO상 아리가또~ 를 반복하더라고요ㅠㅠ
엄청 빨라!  너무 빨리 지나가서 마음의 준비고 뭐고 그냥 들어갔습니다! 
 
 
1冊券:八木勇征さんから名前を呼んでもらえる&お手振り
 
🥦 ㅇㅈ (역시나 야기에게는 낯선 한국인 이름,,, 이번에는 상츠케도 없다 ㅋㅋㅋㅋㅋㅋ)
🌸 사랑해요😭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해!
カムサハムニダ ゴマブスブニダ サランへ!
 
 
와 남들 아리가또 듣는데, 나는 그 짧은 시간에 또박또박 한국말 인사 3번 들음ㅋㅋㅋㅋㅋ
한국어 천재 야기 유세이! 장하다 우리 아들😆
 
 
 
이렇게 릴리이베를 또 하는 기분으로 ㅋㅋㅋㅋㅋㅋ 사진집 이벤트 참가를 마쳤습니다.
평생에 사진집 발매 한 번 있을까 말까 하잖아요?
그래서 진짜 무리해서 또 구매했는데, 다행히 당선되어서 잘 다녀왔습니다.
 
우리 야기는 정말 바보인 척하는 천재가 아닐까~
물론 바보도 맞습니다 <
 

마지막으로, 투샷회 사진은 SNS에 올리면 안 된다는 규칙이 있어서, 레포 다 뒤져도 안 보이실 거고요;;
저도 룰은 지켜야 하는데~ 또 사진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고민하다가, 그림 커미션을 맡겼습니다😎
그림은 블로그에서만 봐주세요🙏
 
실제 촬영으로는 세로로 길게 전신을 찍었고요! 사실... 실제로는... 제 하트가 야기보다 조금 위에 있습니다ㅜㅜ
정말 어마무시한 신장차이... 저는 난쟁이똥자루이고, 야기는 180의 거인이고!
야기가 저한테 맞춰준다고 하트 하다가 야기가 더 내린 거 아닐까~라고 트친님이 추측하심ㅋㅋㅋㅋㅋ
 
이렇게 야기 덕질 4년 만에? 이런 이벤트도 참가했습니다~
재미없는 후기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