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0



한달 넘기지 않게 영화보러 왔다가 지인 기다리면서 녹음한거 들으면서 폰으로 일단 적어보는 후기.

표를 구매한 경로부터 조금 쓰자면, 아니코마 드라마 보고 료타오빠에 입덕해서 (잘생기면 나보다 어려도 오빠다) 아니코마 보러가고 싶어 죽겠는데 본인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매일 울며 못본다고 우울해하며 살다가
제네 투어 한다는걸 들었는데 팬클럽 선행신청은 이미 마감했어서 갈생각 하나도 없었는데, 제네 공식트위터로 제네해외사이트에서 티켓 판다고 영어로 올라와서 순간에 뭐에 홀려서 동카 빌려서 오사카 2일째 콘서트를 아무생각없이 긁은게 7월 이었나? ㅋㅋㅋㅋㅋ

무튼 어짜피 추첨없이 파는거 3층 꼭대기 남는거 주겠지~ 라는 생각에 입석만 아니기를 빌며 공연날까지 기다렸다.
티켓은 공연날 가봐야 알기때문에...

그리고 11월에 티켓은 현장에서 바꾸라고 그래서 공연2시간 전에 일찍 갔는데, 팬클,일반티켓 담당스텝들은 전혀 모른다는 소리로만 일관하고, 현장에 그냥 서있던 남자 스텝들한테 물어보면 공연 입장시작시간에 영화티켓 판매하는데서 교환해준다는데 티켓교환한다는 안내하나 없고 2시간을 기다리면서 불안해 뒤지는줄 알았다. 근데 입장시간에 맞춰서 진짜 영화(하앤로)티켓
팔던 곳에 영어로 표시 걸어놓고 교환해주더라... ㅋㅋㅋㅋ 저기... 왜 굳이 입장시간에? 좀 일찍 해주면 안되?? ㅜ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교환 하는 사람들 진짜 몇명 안됬는데, 외국인은 나랑 다른 한국분 말고 없... 다 일본인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뭐 구매에 제한이 없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외국인이 이렇게 적은데 음 다음에도 이렇게 해줄까? 라는 걱정이....ㅜㅜ



무튼 우여곡절끝에 공연날 받은 티켓과 자리는 이러했습니다.
대에박... 3층 입석만 아니면 다행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을 벗어난 2층 사이드 중앙이었는데 생각보다 자리 엄청 가까웠다. 본 무대랑도 그리 안멀고 돌출이랑은 또 가깝고도... (*^^*)

공연시작까지 또 설레발 하며 기다렸다.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공연장이 어두워지고 음악과 함께 본무대 전광판에 영상이 빵~!
와 !!!!!!!!!!

이 공연의 컨셉이자 멤버들 하나하나 등장하는 소개영상이었는데 이상한 레쟈옷 입고...
매드 제스터... ㅋㅋㅋㅋ 아 오글오글
그 긴 영상 끝나면서 MAD CYCLONE 전주랑 같이 전광판 올라가면서 그 밑에 있던 제네 멤버들이 나오는데 와 미치는줄 ㅋㅋㅋ 꺜꺜꺜꺜꺜

왜 아무도 나한테 제네 다 잘생겼다고 말 안해줬나여?ㅜㅠ 와 진짜 다 존잘러들이었음 ㅜㅜ

MAD CYCLONE - 太陽も月も - PIERROT - Togetherness 4곡 연달아서 엄청 달림\(^^)/
특히 태양달에서 퍼포머들 한명씩 따로 나와서 막 혼자 추는데 개개인의 멋짐들이 와우와우와우!!!
태양달 최고야 흑흑흑
중간에 아마 무거워 보였던 겉옷을 벗고 춘걸로 기억함
그리고 류토도 뭐 썼고 레오는 색안경? 같은거 끼고 있다가 벗고

그리고 피에로 끝부분에 내가 존나 소리 지르는거 보면 돌출무대에 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래서 후기를 미루면 안되는데 ㅜㅜ 게을러터져서

4곡 달리고 전광판 다시 내려와서 이상한 영상 보여주는데, (????????)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KCZ ㅋㅋㅋㅋㅋ
영상 끝나고 ROAM AROUND 함ㅋㅋㅋㅋㅋ
전관판 으로는 PKCZ 분들 영상 나오고 그 밑에 본무대에서 제네는 노래부고 춤추고 ㅋㅋㅋ

그리고 뒤이어서 SOUND OF LOVE - ALL FOR YOU
이때 느낀게 제네 옷이 멕시코풍이라 아 이곡이랑 어울린다~ 라고 느꼈었음 ㅋㅋㅋㅋ

끝나고 전광판 내려왔나... 무튼영상이 나오는데... 어후...(사실 기억안나) ㅋㅋㅋㅋㅋㅋㅋ
뒤이어 한곡이 ... Make You Mine ㅋㅋㅋㅋㅋㅋ
아 이곡의 한부분은 아직도 기억이 남습니다.

멤버들이 나한테는 먼 돌출무대 에서부터 본무대 ~ 내앞에 돌출무대까지 한명씩 텀두고 서있는데 여자 댄서분이 나한테 먼 돌출무대 끝에서부터 출발해서 멤버 들 한명 한명씩 같이 춤추고 내쪽 돌출무대까지 오는 형식이었는데 저쪽 멀리 있는 멤버는 전광판 보랴 무대 보랴 사실 반정도는 제대로 못본거 같아 ㅜㅜ
근데 전광판에 미리 찍어둔 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들이 어후....~~~~~

그리고 내 바로 앞에는 아란군이 있었구...
아란군은 여자 댄서분이 오는 순간 입고있던 셔츠를 쫙~
!!!!!!!!!!!!!!!!!!!!!!!!!!!!!!!!!!!!!!!!!!!!!!!!!!!!!!!!!!!!!!!!!!!!!!!!!!!
내가 지금 뭘 본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눈앞에서 아란이 상탈을 할줄은!!!!!!!!!!!
전 이대로 죽어도 좋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영상 나왔다가 Stupid - 涙 ♪

그뒤에는 보컬 류토 료타의 ​MC 였습니다(#^.^#)

류토: 오사카 2일째 어떻습니까? 카타짱?
료타: 네~ ㅋㅋㅋ
카타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류토가 알려준 내용은
이날 공연이 DVD수록 이라고 ㅋㅋㅋㅋㅋ
yeah!!!!!!!!!!

고향에서 한 공연이 딥디 수록이라서 기쁘다던 보컬타치
팬들이 료타 외치니까 갑자기 “듣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팬클럽선행 표중에 관객 두명씩 2팀 무대 위로 쇼파에 같이 모셔서 노래한다고 소개

부러워.... 죽는줄 ... 하....

Love You More ~
솔직히 쓰겠음
부러워 죽겠는줄 알았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료타는 쑥스러움 타는 느낌이었고
류토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게 바로 팬서비스다를 아주 그대로 보여줌 ㅋㅋㅋㅋㅋ
녹음한거 듣는데도 계속 나포함 관객들 괴성ㅋㅋㅋㅋㅋ
그리고 1절 끝나고 관객분들 쇼파에 보컬타치 바껴서 2절 부르는데... ㅜㅜ 아 나 소리지르다 아주 죽네 ㅋㅋㅋㅋ
류토가 2절에서 옆에 팬분 손 잡더니 자기 가슴에 딱 붙여놓고 노래부르는데 ㅋㅋㅋㅋㅋ 와 진짜 그분 살아계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팬들 각각 에스코트해서 내려보내는데
류토는 팬한테 떨리냐고 묻더니 “보쿠모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타는 팬들이 좀 멀찌감치 따라오니까 좀 가까이 오세요! 이러고 ㅋㅋㅋㅋㅋㅋ

뒤이어서 료타가 가사쓴 Pray♥
꼭 라이브로 듣고싶은 곡이었다. 햄볶♥

이어서 전광판에서 관객 찍으면서 마이네임이즈 스웨(?) 라는 사람 목소리안내에 따라 서비스영상 찍는다면서 이춤춰라 저춤춰라 이거해라 저거해라 해서 관객이 하고있으면 카메라맨이 랜덤(?) 으로 찍히는 그런거 함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뭔가 했는데 나름 재미있었음

그뒤에 전광판에 뭐가 막 나오는데...(할말많지만...ㅎ)
DJ아란 소개영상이었다 ㅋㅋㅋㅋㅋ
아란이 디제잉에 따라 여러 노래가 나왔는데 엄청 신났다!! 내가 콘서트에 왔는지 클럽을 왔는지 구분이 안됬던 ㅋㅋㅋㅋㅋ
디제잉 하는 아란이 진짜 멋있었다ㅠㅠ

이어서 전광판 화면 바뀌더니 Hard Knock Days - RUN THIS TOWN 달리는데 아 존잼 흥텐션 겁나 오름ㅋㅋㅋㅋㅋ 멘디가 랩하는게 인상적이었음b

그리고나서 전광판에 exile 분들 영상이랑 같이 I Believe 부름. 난 사실 처음듣는곡이라 뭔지는 몰랐고 영상에 에그자일 분들이길래 아 저분들 노래겠거니~ 했음ㅋㅋㅋ

- be the ONE ... 원래 신나는 곡인데 공연 이후에는 타올을 흔들어야 될꺼같은 그런 신나는 곡이었다 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같이 공연한 밴드, 댄서분들 소개

- YMCA ∩^ω^∩
아 진짜 넘 신나는 곡 ㅋㅋㅋㅋ 멤버들 잔망도 엄청났구
모두 함께 YMCA를 부르며 팔로 만드는 재미란 ㅋㅋㅋㅋㅋㅋ jump jump jump jump

그리고 마지막곡으로 Evergreenㅜㅜㅜㅜㅜ

끝나고 앵콜 한창 외치니까 전광판에서 프리스비 부활
영상 나오고, 프리스비맨들이 나와서 관객석 지명된 자리로 달려가서 싸인쟁반(?) 주는데 부러웠다...

그리고 영상에서 하늘영상 나오더니 전원 흰색옷 입고 애들 나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들이 따로 없었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존멋존잘들
​空​​​​​ ♥ 그리고 NEXT 부르고 내려감

그뒤에 나온 영상이 진짜 골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디로 확인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올라와서 신곡 BIG CITY RODEO 불러줌!

끝나고 보컬>퍼포머>전원 MC
1. 다들 빅커브댄스 따라 춘다고, 안무 만든 유타가 아마 제일 기뻐할꺼라고
2. 오사카 이야기 하면서 보컬타치 내려가니까 올라오면서 퍼포머들이 오오키니 이러면서 올라옴ㅋㅋㅋ
+ 아란 나라 사슴모노마네 ㅋㅋㅋㅋㅋㅋ
3. 아란 이야기 하니까 360도 무대라 그 뒤에 레오가 장난침 반복 ㅋㅋㅋ 탑오브막내 레오짱 ㅋㅋㅋㅋㅋ
4. 아란의 깨알같은 사진집 홍보+하야토의 방해 ㅋㅋㅋ
5. 유타가 next 나올때 울었다고, 어머님 여기 계신다고 유타 애교 넘침ㅋㅋㅋㅋㅋ
6. 레오의 귀여운 영화홍보 ㅋㅋㅋ + 오오키니 ㅋㅋㅋ + 멘디랑 아란도 같이 나오는 하이앤로우도 같이 홍보 ㅋㅋㅋㅋㅋ
7. 류토 가족들도 오셨는데 이부분에 빵! 하고 폭죽 나오니까 놀라지말라고 미리 이야기 했는데 괜찮았을지 ㅋㅋㅋ
8. 베스트앨범 발매 홍보
9. 류토가 마지막으로 이번 투어하면서 감상, 앞으로의 목표등 이야기 하는데 참 생각이 깊다고 생각이 듬
언젠가 돔에서도 공연하면, 오사카면 쿄세라 돔일텐데 그때되면 여기 있은 분들이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봐주면 좋겠다는데 눈물날뻔ㅜ
(돔투어 하면 꼭갈게!!! 이랬는데 진짜 투어 마지막날 돔투어 발표 ㅋㅋㅋㅋㅋ )

그리고 진짜 진짜 마지막곡으로 아게하 ♪(v^_^)v
아게하 할때 종종 하야토가 불러준다고 하던데 이날은 하야토가 불러주진 않았음다...( ; ; )

한달 넘겨서 녹음한거 들으면서 간단히 써본다는게 좀 길어지긴 했지만 요근래 간 콘서트 중에 제일 재미있었고
(본인기준 가장 재미있던 콘은 유이카오리 콘... 근데 이제 없...ㅜㅜ)
담에 또 가야지 꼭 가야지 를 되새겼습니다.


다음콘은 2018 봄 돔투어 !! 꼭 갑니다!!!


PS. 같이 표 고생해서 기다리고 받고 함께해준 팬님 넘 정신없어서 이름도 못물었었네ㅜ 넘 감사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