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7


11월 22일~27일 일정중 가장 첫 일정이었던 규종오빠 팬미팅 ♥

사실 규종오빠 팬미팅도 재미있었지만, 팬미팅 전에 표 양도받았던 일본팬 언니들과 밥먹으면서 했던 대화가 더 재미있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팬미팅 순서는 노래 - 게임 - 대만여행영상 - 게임 - 노래 였던거 같은데 맞나?

(죄송 2달 넘기고 후기써서 가물가물)


게임1은 규종오빠랑 팬분이랑 요리대결을 하는거였는데, 머랭쿠키? 반죽? 그 휘저으는거 만드는거였는데

팬분은 잘하시는데 규종오빠 너무 못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아파서 쉬었다가 다른팬분한테 해달라고 하지를 않나 ㅋㅋㅋㅋ 넘 웃겼다.


영상으로 틀어준건 가족과 대만여행간 오빠의 모습이 담긴.

규종오빠 먹방b 크~ 나도 대만 가보고싶다...ㅎ


두번째 게임은 규종선배와 함께하는 가상연애(?) 퀴즈 ㅋㅋㅋㅋㅋ

질문들이 다 오글토글...ㅋㅋㅋㅋㅋ 절반정도는 규종오빠 성격 알면 다 풀수있는 답들이었는데

몇개는 의외의 답이었음! 의외의 규종오빠(?) 그래서 나도 중간에 떨어짐 ㅠㅠㅋㅋㅋㅋ

뭐 중간에 틀렸지만 안경쓴 규종선배를 볼수있어서 남나리 좋았다 ㅠㅠ 코디 최고b


이거 이후였나... 전이었나 오빠가 팬분들 고민상담도 계속 받고, 팬들이 서로 답해주는 상황도 나오고 ㅋ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었음. (뭔가 내용이 좀더 심오해져서 오빠가 일본어로 길게 이야기 하고싶은데 모르겠어서 막 답답해 하고 이런모습이 ㅋㅋㅋ)

그래서 결국 마지막엔 오빠 걍 한국말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알아듣죠? 하니까 일본팬들이 그렇다고 답하는것도 귀엽고 ㅋㅋㅋ


끝으로 노래로 텐션 올라가고 ㅋㅋ 오빠가 객석 계속 누벼서 얼굴호강 좋았다...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터치.

원래는 중간줄이라 늦게 해야하는데 끝나고 바로 남바샤메회 가야해서 슬쩍 앞에 먼저가는 팬분들 뒤따라서 나왔는데 앞 팬분들이 괜찮다고 아예 양보까지 해주셔서 엄청 빠른 순서로 하이터치

사실 별다른 할말도 없고 하이터치 시간도 짧아서 ㅋㅋㅋ

"오빠! 수고했어요!" 라고 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어! 고마워요" 라고 ㅋㅋ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