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5

 

지난번에 Viber out 결제했는데 블락당한 썰을 풀었는데, 그래서 빡친 저는 문자 인증은 기존 유심으로 되었지만, 티켓피아를 종종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결국 하나셀유심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토요일 오후비행기를 타고 나리타2터미널에 왔는데, 저는 유심 수령 시간이 저녁 8시까지 되는 줄 알고 별생각 없이 수령장소를 찾아서 갔는데, 수령장소 도착시간 6시, 수령마감시간 6시...!!!

 

아 그래도 다행히 직원 분이 컴퓨터 끄기 전이라서 저는 수령을 했고 저 수령하자마자 초스피드로 닫으시더라고요, 모르고 진상짓 했네,,,

 

아무튼 수령 후, 당일은 개통하는 걸 모르고 왜 전화인증 안되지? 하다가

다다음날에 유심에 적혀있는 대로 개통까지 하고 티켓피아 전화번호 바꾸고 아무 공연이나 모시코미도 해보고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일정은 사실 리쿠의 영화 무대인사만 갈 예정이었는데

트위터 친구들에게 혹시 6월 첫째 주 주말에 다른 거 뭐 있나요?라는 외침에 트친이 영화 무대인사 전 날인 일요일에 발리보 도쿄공연이라고 알려주셔서 티켓을 티켓잼이나 유통으로 살까, 리세일을 살까 하다가?

자리욕심은 딱히 없어서 그냥 티켓북 리세일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리세일이라 천장석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사이드이기는 하지만 2층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와우 정말 운이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입장 전 깃발 하나 구매해서 입장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보였음😁 

발리보 라이브 참가는 처음인데, 그나마 라이브 가까이서 본 게 2019년 1 싱글 릴리이베때였는데, 5년이 지난 발리보의 성장을 느끼며 감동했다는ㅠㅠ

 

7명 모두 외모도 잘생겼고, 저는 특히 마사가 너무 잘생겼더라고요🤗

머리를 다듬었다 요즘 다시 기르기는 했는데 지금의 단발이 딱 좋았어요!

 

저의 발리보 최애는 요시유키는 태국 가기 전에 막 마르다가 요즘 살이 좀 붙은 건가?

제가 한참 좋아하던 시절의 곰 같은 유키여서 너무 좋았음 ㅠㅠ (욕 아님 전 너무 마른 거 안 좋아함)

목청도 좋고 컨디션 최고! 

 

그리고 생머리의 류세이를 한참 못 알아봐서 쟤는 누구지? 하고 2-3분 생각한😂

 

리키는 진짜 비율도 좋고 춤도 잘 추잖아요? 옷도 코트 옷을 입고 춤추는데 왕자님 같았음🙌

 

류타오빠 쥐 파먹은 머리만 아니면 정말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만능이었고

 

미쿠 진짜 왤케 잘생겨짐?ㅋㅋㅋㅋㅋ 드럼 치는 미쿠도 너무 멋있었어요!!!

 

리키야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원숭이. 너무 귀여워요 팬들한테 계속 인사도 해주려고 하고

춤도 랩도 잘하고(제 차애가 리키야예요) 특히 웃겼던 게, 앙코르 때였나? 멤버들 다 모여서 어깨동무하고 멘트? 인사? 하려는데 리키야가 모르고 제 쪽 사이드 무대 앞으로 와서 계속 팬들한테 인사해 주고 그랬거든요.

그랬더니 팬들이 중앙으로 가라고 손가락으로 막 가리켜서 리키야가 뭐지?라는 생각에 뒤돌아보니까 멤버들 모여있어서 놀랐다고😁

 

발리보가 태국 가고 나서 솔직히 애정이 좀 식은 건 사실이지만, 발리보 노래 정말 명곡 파티잖아요?

막 초반부터 카미곡들로 노래하는데 진짜 너무 신나더라고요!

태국 간 이후에 나온 노래도 나름 챙겨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타월 곡은 정말 모르는 곡이라 조금 당황했지만

(작년 배옵도 콘서트에서 선보인 곡이라고 트친이 알려줌) 

세트리스트 ~ 무대 구성 등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무도관 공연 발표도 놀라웠고, 정말 콘서트 가길 잘했다고 생각한 하루였습니다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