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후기는 트위터에 올렸던 내용으로 대체합니다.

*순서 및 틀린부분이 조금 있어서 보충설명은 사이사이에 넣겠습니다 ^^;;





★ 오오타 에미리 - 악수회 가기 몇일전부터 미리냐가 인스타에 사진을 몇개 올렸는데 그게 한국에서 찍은거였고,

난 그 사진들 봤는데도 그게 한국인지도 몰라봤었어서 미리냐한테 듣고 개깜놀했고, 할말 놓침... 흐앙 ㅠㅠ



★ 사이토 키아라 / 2부 끝나고, 키아라 센터곡 나온기념으로 간단하게 한마디 인사해줌

팬들목소리는 크지, 키아라 목소리는 진짜 마이크대고 말해도 작지... 듣는건 포기ㅠ




★ 사이토 나기사 - 줄 진짜 길었음. 물론 3부가 사람 가장 많을 시간대임을 감안해도 나-땅줄은 정말, 어마무시하게 길었다. 사야네 3/2 버금가는

팬분들 나-땅 팬이라고 양갈래 하는 분들(남성분들도 가발로) 많았고, 사람 엄청 많은대도 나-땅 대응은 중딩수준이 아니다. 카미다.

진짜 나-땅 대응 카미대응이라고 소문내고싶을 정도로 중학생인데... 대단했음b



★ 사사키 마이카 - 나 2오시 키아라에서 마이카로 바뀜. 사진으로도 미인이지만 내타입 얼굴이 도스트라이크 데스. (마로버젼)



★ 야마모토 안나 - 오시라 5장 사서 1장씩 계속 돌았습니다 ^^;

(돈만있으면 사실 10댓장 샀을테지만 거지)

안나 목소리도 크고 ㅋㅋㅋ 팬들도 엄청 신나서 자기들끼리 떠들고 난리오브난리

그리고 위에 갔던 멤버들보다 히가시가 엄청 안밈ㅋㅋㅋ 그래서 애들 2장시간을 1장으로 누릴수있는 최고의 기회였다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 끝나고 쇼룸했는데, 안나도 히가시분 상냥했다고, 엄청 안밀어서(ㅋㅋㅋ) 오래이야기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그리고 팬들이 스텝분들 예쁘다고, 악수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안나가 스텝분들 괴롭히지 말라고 츳코미 ㅋㅋㅋ

그리고 단정하신 여자스텝분이 계셨는데 그분나이가 안나보다 더 어려서 안나쇼크, 그리고 팬들이 나이아는것도 놀라워함. ㅋㅋㅋㅋ



**이코라부 멤버들 가본멤버들 진짜 대응 다좋음.

키아라는 막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고. 그래서 나기사가 좀 놀라웠을지도

다음싱글 개악도 가버릴지도...





* 전국악수회 후기를 제대로 캡쳐안하고 지웠군 ^^; 추가로 적겠습니다.

(1) 이어서 - 히토미가 한국어공부 안한다고 그래서 (어제 안나가 히토미가 한국어 알려줬다고 했는데) 놀랬는데, 그래도 "안녕하세요" 는 안다고 이어서 말해줌

(2) 이어서 - 안나가 오늘 저녁에 한국가는거 맞냐고 다시 물어봐줌. ㅇㅇㅠㅠ 어제말도 기억해주고 야사시이 안나. 꼭 다음에 보자고 서로 인사함

그리고 히토미한테 한국팬들도 센터짱 믿는다고. 힘내라고 해줌. 히토미 한국팬이야기 하니까 정말 좋아해줌. 웃는거 넘 귀엽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