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1

 

 

제네 멤버들이 한국에서 쇼챔피언 방송 끝나고 인스타스토리 + 블로그에 올린 고기집

초반에 인스타스토리에 고기집 사진만 보고는 사실 어디인지 도통 몰랐는데, 멘디가 일본 돌아가서 올려준 블로그 사진들이 홍대더라구요.

그래서 홍대 고기집을 검색하니까 바로 1분만에 찾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꾼김춘배 홍대본점" 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찾아서 바로 지인언니에게 같이 가자고 해서 낮에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서 해준 <작년겨울, 너와 이별> 같이 본 친구랑 3인이 뭉쳐서 오늘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고기집 성지순례 이야기와는 관계없지만 작년겨울 너와이별 엄청 재미있게 봤습니다! 강짱 존잘...허...)

 

불타는 토요일의 홍대는 역시나 사람이 많았고, 고기집도 맛집이라 그런지 우리 앞에 웨이팅이 한팀 정도 있었고

제네가 방문한 층은 3층 내부 우측안에 있는 좌석이었습니다.

처음에 사람이 많아서 4층을 안내 받았다가, 동일한 좌석은 아니더라도 제네가 앉았던 좌석 인근에 앉고싶어서 직원분에게 사진 보여주고 부탁드리니까

조금 기다리면 그쪽으로 안내해준다고 해서 앉아서 기다리다가 3층 빈좌석에 안내받았습니다.

(귀찮았을텐데 친절히 안내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

 

 

 

제네가 앉은 좌석이 보이는 반대쪽 사이드 좌석이어서 원래자리는 아니었지만 보이니까 괜찮았습니다 ㅋㅋㅋㅋ

(제네가 앉은 좌석쪽은 보통 단체들이 앉는곳 같았음)

 

 

 

제네가 먹은게 멘디가 올려준 고기사진과 본인머리라는 계란찜 + 글로 쓴 삼겹살 이라는 정보 뿐이어서

직원분께 멘디가 올린 고기사진 보여주고 이거 무슨고기냐고 물으니까 목살 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목살 2인분, 그리고 여기는 삼겹이 아니고 오겹을 파는곳이더라구요. 멘디가 오겹을 삼겹이라고 적은듯

그래서 추가로 오겹살 2인분 + 계란찜 + 가게 이벤트로 카카오톡 친추하면 껍데기 준다고 그래서 껍데기도 받아서 먹음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단체로 가서 제네가 앉은 곳을 앉을까... 히히

무튼 맛있고 즐거운 성지순례였습니다~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