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0

(후기올리는 순서를 틀렸다;;; 소타랑 제네랑 유이가 몇일사이에 동시에 내한해서 덕후 정신 없었다.) 

 

3년만에 만나는 유이 ♡

한국에 여행왔었던 적은 있었는데 공식 행사로 한국에 온것은 이번이 처음!

내용 후기는 다음에 채울게요!ㅜㅜ

 

+2019.9.18 추가

 

agf같은 행사는 처음이고, 일산이라 멀어서 가는길 조금 힘들었지만;

표 받는것 부터 입장까지 사람도 많고 늦을까봐 조마조마하면서 갔던 기억이.

사람이 많아서 이리저리 치이는게 힘들었지만 ㅠㅠ 부스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아, 앉아서 쉴수있는 공간이 없어서 유이 보고 바로 집으로 직행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유이 이벤트 앞에 소녀가극 무대도 당첨되서 봤는데 무대에 올라오신 성우분들 하나같이 예쁘셨고

팬분들 호응 유도나 역시 무대 경력이 남다른 분들인지 재미있게 보았음.

사실 어떤 것인지는 나중에 검색해서 알게 되었지만, 내가 파는장르가 너무 많아서 더 넓힐 수 는 없었지만 재미있어 보였음.

 

그리고 유이 이벤트 입장하는데 ... 앞에 소녀가극은 그래도 여자팬분들 있었는데 여기는 남초... 내주위 다... 하하하하 그래서 조금 놀랐음

그리고 고브스레 이벤트니까 행사전에 본인 고브스레 만화책으로 일단 접했던 갔습니다.

내취향이라 다행이었고 ~ 무튼 재미있게 읽고 참여했습니다.

현시점 소설도 다 정독한 사람! 후훗

 

한국에 여행으로 한번 놀러온적은 있었지만 (나~중에 블로그에 적어줘서 기함을 했던)

이벤트 같은 정식행사로 온건 처음이라는 유이 였는데 진짜 너무 오랜만이기도 했지만 agf행사만큼 가까이서 보는것도 처음이라 감동 했습니다 ㅠㅠ (본인 콘서트 자리운 안좋아서 항상 멀리서 봤던 사람)

 

고브스레 이야기도 하고 한국음식중에 떡볶이 좋아한다고 해주고, 오빠라고 한국말도 해주고 무대 재미있었음ㅋㅋㅋ

오빠 떼찌! ㅋㅋㅋㅋㅋ 흑흑 귀여웠어 ㅠㅠ 지금도 생각남

그렇지만 다음에는 단독 팬미팅이나 콘서트로 와줬으면... 유이는 진짜 무대도 엄청 잘하기 때문에! 흑흑

이벤트 끝나고 인스타에 이거 먹고 저거먹었다고 올려주는것도 귀염뽀쨕했습니다 ㅠㅠ♡

 

체력 딸려서 공항못달린거 진짜 개후회... 하...

 

무튼 한국에서 유이 영접한 행복한 여덕이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