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제목은 사야네 + 리포포 인데, 제가 사야네한테만 거의계속 붙어있었기때문에 

후기는 95%사야네 중심입니다.



18일날 저녁에 직장 끝나고 알바하러(?) 갔다가 일하고 있는데 7시50분즘에;

사야네가 일본을 떠난다는 구플을 올렸더라구요. 보자마자

아 이건 몇일전에 뜬 한국로케 출국이구나. 단 1분만에 상황을 파악하고

알바한지 1시간만에 집안사정있다고 알바 빠지고 김포공항으로 직행 !


비행기 도착하기 30분전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고 앉아서 좀 쉬다가 비행기 도착 10분전부터 찍고자 자리선점... !

평소에 쓰는 디카는 없고, 아이폰5s를 믿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비행기 착륙하고 50분이 지나도 안와서, 아 이거 말고 다음비행기인가? 라는 생각에

카메라를 잠시 꺼놓자 마자 오오~~ 하는 소리와 함께 사야네 등장...

헐... 헐...



내새끼다 !!!!!!!! 사야네 !!!!!!!!!!!!!!!!!!!!


꺼놨던 카메라 다시 키느라 초반부터 찍는건 무리였고 

일단 편지부터 주자 라는 마음에 달려서 사야네 지나가는 길목에 자리를 잡고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지하철에서 급하게 쓴 주황색 봉투의 편지를 가까이 가서 건내자

사야네가 절 보고는 아~ 오랜만~ (+_+) (일본어)



헐 사야네가 상찌질이냔을 알아봐줬어 ㅠㅠ


사실, 그날 사회생활에 찌들어서 차려입을 시간도 없이 늦잠자서

회사갈때 모자쓰고 화장도 파데만 한번 찍어바른 초 찌질한... 모습이었어서;

당연히 아 못알아봐도 어쩔수 없지;


3번 악수회 갔지만 사야네 기억하는 내모습은 2,3번째 절멸흑발교복 입은것만 (+메이크업) 기억할꺼라고,

못알아 볼꺼라 생각하고 간건데... 사랑해 사야네 ㅠㅠㅠㅠ 이언니 통장은 다 니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그렇게 짧게나마 1:1을 누리고 그저 공항 건물 안에서는 보고싶었다. 소심하게 사야네~ 말해본게 전부... ㅋㅋㅋ


그러면서 한국퐈질 버릇 어디 못버린다고

핸드폰으로 앞질러 가며 계속 찍었네요.






매니저님이 팔로 끼고 데리고 가시더라구요(!) 시종일관 계속 팬들한테 웃어주고 너무 예뻐요 ~!♥





그리고 혼돈속 카오스중에 출구 나가기 직전 다시 한번 저를 봐주고 웃어주는 사야네 

아이컨택 하는데 진짜 심장 멎을뻔!! 하... 게다가 제가 또 안경속성을 중요시 여기는 덕후인데 ;;; 하....


저건 트위터 프로필사진으로 쓸려고 디자인 해놓은거에요 ^^ㅋ



그리고 건물을 나와서 에브리바디 버스타는곳으로 걸었습니다.

저는 사야네 왼쪽편에서 조금 거리를 두고 같이 걸었습니다.


제앞에분이었나 뒤에분이 사야네한테 계속 말을 걸으셔서

사야네가 제가 있는 쪽을 계속 보면서 그분이랑 이야기 하는데 

그 같이 걷는 동안만은 잘찍었고 그순간은 또 너무 행복...하...

일본어 고자는 말한마디 제대로 못해보고... ;; ㅠㅠ





그렇게 걷다가 버스가 멈추는 곳에서 멈춰서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버스 기다리는중에 팬분들이 준 선물이 뭔지 보는 모습 !! 주황색 편지가 제가 급히 쓴 편지입니다! 후후

쇼핑백에 넣어도 되는데 계속 들고있어줘서 내가막 미안...^_ㅠ


팬분들이 과자를 줬는데 뭔지 유심히 보는 사야네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렇게 버스를 기다리는동안 눈도와서 애들 눈구경 하는데 눈이 반짝반짝

걷기는 같이 걸었지만 버스기다리는 곳은 자리선점을 조금 실패하여 사야네 등지고 있었습니다 ㅠㅠ


(+) 바로옆에는 리포포였어서 리포포가 눈을 엄청 신기하게 초롱초롱한 눈으로 보는게 귀엽더라구요 ^0^



그렇게 애들이 꽁냥꽁냥 거리며 기다리다가 버스가 와서 애들이 버스를 탔습니다.

버스를 타기전에도 뒤돌아서 인사해주고

좌석 맨뒤에 앉아서도 계속 팬들 봐주면서 인사해주고! 버스도 짐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계속 출발을 안해서;; ㅋㅋ

어두워서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계속 손흔들어주고 리포포가 하트도 해주고 포즈도 취해주고

둘이 꽁냥꽁냥 으이구 이쁘니들 ♡



그렇게 버스를 타고 한참 안가다가 버스가 출발하는 기미가 보여서 또 걸으면서 애들 가는거 따라가다가 또 멈춰서서

저도 애들 보다가 버스가 다시 출발해서 계속 손흔들며 애들을 보냈습니다 ~







그리고, 저는 집으로 못가고 또 다른 제 오빠 연예인님 기다렸... 

- 왜 같은날 입국? (사야네 기다리면서 트위터 보다가 출발했다는 트위터가 RT되서 그냥 기다렸 ^_ㅠ)




무튼 1타2피까지 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_ㅠ



사야네는 천사에요. 천사! 천사에요.... 하........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