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나 자신도, 리쿠도, 평소에도 선배에게 마구마구 들이대는 타입 하세가와 

아티스트로서, 뛰어오르고 싶은 마음이 코우키와 겹쳤다 요시노

말수가 적어서 무서워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아~」 후지와라

 

 

처음으로 드라마&영화에서 3명은 "댄스 왕자"를 연기

 

요시노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는 건 전부 처음이었는데 어때? 즐거웠어?

 

후지와라 엄청 즐거웠었지. 연기했을때는 물론, 완성된 것을 봤을 때도.

 

하세가와 대본을 읽었을 뿐인데, 상상도 안 되는 씬이 꽤 있었으니까. 게다가 우리들 전부 "왕자" 라니...

 

후지와라 대본을 받았을 때는, 얼마나 왕자가 나오는 거야?라고. 

 

요시노 왕자를 어떻게 연기해야 좋은 거야?라고 생각했지. 그래도 각자 인간미가 있는 역이라서 좋았어. 코우키는 동경하는 여성이 돌아봐주길 바래서 노력하지만, 그런 점이 아티스트로써 뛰어오르고 싶은 자신의 마음과 겹쳐져. 아, 진지한 이야기가 돼버렸다...

 

하세가와 괜찮아요, 진지한 건!

 

요시노 나랑 코우키랑 어때? 닮았어?

 

후지와라 네!?

 

하세가와 킬러 패스...

*축구용어 - 상대의 수비를 무너뜨리고 득점으로 이어질 것 같은 위력 있는 패스

 

요시노 스스로는 모르겠어.

 

하세가와 강한 척하는 건 닮았을지도? 할 수 없어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요시노 하하! 뭐, 지기 싫어할지도.

 

후지와라 응, 그렇네요. 기본적으로, 우리들 자신을 역에 반영해주고 있네요. 카이지는 쿨 해 보이지만 마음 약하고. 나도 말수가 적어서 무서워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아~」라고.

 

요시노&하세가와 후후.

 

후지와라 그것도 있고 별로 의식하지 않고, 자신을 내면서 연기했습니다.

 

하세가와 나의 경우는 촬영 전 리허설에서 싱글벙글(웃고) 있었는데...

 

요시노 장난쳤어?

 

하세가와 그런 게 아니고! 그랬더니 감독님이 「리쿠는 싱글벙글 웃는 캐릭터로 하자」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쿄고쿠 형제에도 리쿠는 「이예~!」 같은 느낌으로 들이대. 나도 평소에 선배에게 시끄럽게 들이대는 타입이니까, 그런 점이 리쿠랑 링크했다고 생각해. 그리고 TEAM 넥스트가 전부 같은 그룹의 동료인 것도 다행이었어.

 

후지와라 응. 평소의 분위기를 낼 수 있어.라고 말해도 실제 호쿠토상은 선배이지만, 역할로는 동갑이니까, 촬영 중에 건방지게 굴었어요. 

 

요시노 촬영 중에서만? 지금도...

 

후지와라 네. 지금도 그런 느낌이.

 

하세가와 그렇네요.

 

요시노 그만둬! 안되잖아!

 

하세가와 (웃음). 하지만, 평상시와 같이 플러스, 학생의 느낌으로, 엄청 연기하기 쉬웠던 건 확실해. 3명이 사이좋게 팔을 단련하는 장면도 즐거웠습니다.

 

후지와라 웃는 얼굴로! 사실은 정말로 아팠어.

 

요시노 맞아 맞아(웃음) 그리고, 설정으로서 재미있었던 건, 우리들 전원, 닦으면 빛나는 사람들을 모은 반에 있다는...

 

하세가와 엄청난 반이네(웃음)

 

요시노 어때? 실제의 자신에게도 있어?

 

후지와라 닦으면 빛나는 점인가요?

 

요시노 이런 점은 지지 않아! 같은.

 

하세가와 음~. 나는 패션일지도.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공부도 하고 있고, 패션에 있어서 자신을 닦는 부분도 있습니다. 표현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툴이라고 할까... 패션의 이야기를 하면 멈출 수가 없어서, 호쿠토 상의 이야기를 해주세요! (웃음)

 

호쿠토 나는 "마음" 일려나. 지는 거 싫어하니까, 누구에게도 지고 싶지 않아. 물론 나에게도. 업계 전부 라이벌, 같은(웃음). 좀 더 큰 무대에 자신을 가져가고 싶은 의식이 있기 때문이지만, 최근은 특히 불끈불끈 불타고 있어요.

 

후지와라 알겠어요, 그 마음. 호쿠토상에게는 노래가, 저에게는 댄스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R&B의 차분한 춤을 좋아해요. 우리 그룹은 매우 격하고 파워풀한 이미지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름다운 움직임이나 아름다움을 개인적인 특기로 해나가고 싶어요. 어른스러운 섹시함을 의식하고 싶어요.

 

요시노 금방 벗기도 하지요

 

후지와라 네... 아니 그런 게 아니라...!! 그래도, 벗은 나를 바라보는 호쿠토 상의 시선은 언제나 느끼고 있습니다 (웃음).

 

 

벽치기부터 삼인사각까지 진심의 "전설의 왕자 선수권"

 

하세가와 극장판에서 인상 깊었던 촬영이 있었어? "전설의 왕자 선수권" 이라던가.

 

요시노 벽치기 대결일까나. 관중도 엄청 있는 곳에서, 벽치기 해서 달콤한 대사를 말하는 게 부끄러웠어. 그래도 다른 분들은 깨끗이 멋있게 해 버렸지. 그래서 질 수 없다고 생각해 나는 두 손으로 했습니다(웃음).

 

후지와라 그리고 3인 4각 레이스도 재미있었어. 「1위를 하자!」라고 엄청 연습했지만, 실전은 3명의 다리가 제각각... 넘어질 것처럼 겨우 골인했지.

 

요시노 그건 웃겼어! (웃음)

 

하세가와 나는 액션대결이 재미있었어. 하지만, 우리는 "댄스 왕자"라서 「댄스 같은 액션을」라고 감독님에게 이야기 들어서. 초액션인 느낌으로 때리거나 하고 싶었지만(웃음). 우리 다운 새로운 액션을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요시노 "전설의 왕자 선수권"인걸. 전부가 새로워...(웃음).

 

후지와라 심사한다면 누구를 밀겠어요?

 

요시노 음~. 쿄고쿠 형제의 형 타카토상. 남자다움도 있고, 귀여움도 있고, 솔직한 점이 좋아.

 

후지와라 저는 역시 카나데상 일려나. 누구에게나 상냥하고, 신사고.

 

하세가와 나는 금발 SP왕자 가브리엘 사사즈카!

 

요시노 반전으로 쓰였잖아!

 

하세가와 흐름적으로, 그렇게 해야 할 거 같아서(웃음). 그래도, 정말로 학생회장과 가브리엘의 연관성이 너무 좋아요. 엄한 학생회장에 대해 항상 굽신굽신하는 가브리엘이. 어쩐지 사랑이 있다고 랄까. 사랑이 있으면서도 엄격하고...

 

후지와라 엄격함이 뭐가 있더라?(웃음)

 

하세가와 아니, 뭐랄까... 레오상에게 멘디상이 따르는 느낌이랄까. 사실은 멘디상 쪽이 레오 상보다 연상이고. 그래서일까 따뜻했어요. 그런 멘디상이 좋아요

 

요시노&후지와라 고백?

 

요시노 마코 짱의 고백에 편승해서 말한다면, 나도 드라마상의 타카토상 같이, 카논상에게 키스했으면 괜찮았을 텐데...

 

후지와라 에!?

 

요시노 그 장면, 멋있었지. 사뿐히 공부가 되었습니다.

 

하세가와 코우키가 했다면, 전개가 이상해지잖아요!!

 

요시노&후지와라 (웃음)

 

하세가와 애초에, 호쿠토상에게 있어서 "왕자" 누구인가요?

 

요시노 음~. 역시 오자키 유타카상 (가수). 지금까지도 동경하는 사람으로서 몇 번이고 이름을 언급했었지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아티스트니까. 몸을 버려서라도 노래로 전하다. 소리가 안 나와도, 어떻게든 전하려고 한다. 그런 표현이 엄청 대단해서, 항상 동경하는 사람. 나의 꿈에 강하게 영향을 준 존재네요.

 

후지와라 나도. "역시" 입니다만, "왕자"라고 말하자면 EXILE상. 지금의 내가 이렇게 활동하게 된 계기가 된 것도, 댄스를 좋아하게 된 것도 EXILE상 덕분. 만나지 않았더라면, 지금의 나는 없다고 생각해요.

 

하세가와 나도 전부 같아. 이유도 같고...

 

후지와라 사실이니까 어쩔 수 없지.

 

하세가와 맞아 맞아. 댄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이고, 그 만남이 있었으니까 이렇게 연기에 까지 도전할 수 있게 되었네요. 지금 있는 나의 전부는 EXILE상에 통해서네요.

 

 

추억의 영화

 

요시노 『타이타닉』이네요. 계속 머리에 남은 작품입니다. 처음 봤을 때는 그저 감동했습니다. 작년에 다시 봤을 때는, 감동은 같았지만, 보는 방법이 전부 달랐어요. 로즈의 마음속까지 생각할 수 있게 되었고, 잭 같은 역에 동경하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후지와라 톰 크루즈 주연의 『바닐라·스카이』입니다. 시간축이 셔플 한 구성으로, 마지막의 마지막에 허를 찌르게 해요.  사토 칸타 군에게 추천을 받아서 봤는데, 이 작품을 계기로 영화의 재미를 알았고, 영화의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하세가와 『비밀』입니다. 소노 시온 감독의 작품이 좋아서, 소메타니 쇼타 상의 연기에 자극을 받았습니다. 감정의 고조라든지, 배역에 빙의하고 있는 모습이 엄청 대단해. 질척 질척한 얼굴이 아직도 잊히지 않아요.

 

 

 

 

 

뭔가 갑자기 팀별로 번역이 하고 싶어 져서 팀 넥스트 하나 건드려봤습니다. 그래서 없던 카테고리 만들어버림<

다음은 쿄고쿠 형제 하나 ... 허허 언제가 될지는 모름

 

오역 의역 발 번역 번역기번역 입니다. 이동금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