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여러 종류의 왕자가 있기 때문에, 독자 여러분이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스즈키 노부유키

자신에게 꽂히는 캐릭터를 찾으면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카와무라 카즈마

 

 

What if I was a Prince...

영화에서는 양키 왕자였지만 프라이벳에서 혹시 자신이 왕자라면 어떤 걸 했을까, 여러 가지 들어봤어요. 가슴 설레는 이야기가 엄청 나왔어♥

 

Q.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의 왕자는?

신사적인 남자네요. 여성에 대해서는 물론, 사람으로서 그릇이 커야. 예를 들어서 많은 사람들 중에서 대화를 하고 있을 때, 조금 "응?"라고 생각할 만한 말을 한 사람이 있었다고 하잖아요. 그럴 때 여유 있게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Q. 내가 왕자였다면 하고 싶은 일은?

백마에 타보고 싶어요(웃음). 역시 왕자라고 말하면 백마니까(웃음). 승마 경험도 몇 번 있어서, 아마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Q. 왕자적 데이트를 한다면 어디서 무엇을 할 거야?

「둘이서 백마에 타고, 산길을 걷는다(웃음.) 그것도 햇빛이 비치는 시간대에. 여자애와 함께니까 뛰지 않고, 천천히 우아하게 숲 속에서 산책하고 싶어요.」

 

Q. 자신의 안에 "이건 왕자 같을지도!"라고 생각하는 부분 있어?

「항상 여성에게 상냥해. 상냥하게 할 수 있는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고, 역시 여성을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그러기 위해서 매일 근육 트레이닝을 하고 있으니까(웃음). 그건 타고난 왕자감. 왕자로서의 소질을 가지고 태어났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웃음).」

 

Q. 좋아하는 애에게 벽치기 하면서 고백할 때 정한 대사는?

「심플하게 "좋아해". 벽치기 해본 적 없지만(웃음). 평소에는 거의 없을 시추에이션이라고 생각하지만(웃음). 한다면 저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Q.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의 왕자는?

「자신의 안에 왕자는 영국 신사의 이미지. 깔끔하고 어른스러고 세련된 옷을 입은 남성 같은 느낌이네요. 내면은 청결감이 있고, 일단 무슨 일이 있어도 흔들림이 없어야 왕자답다는 느낌이네요.」

 

Q. 내가 왕자였다면 하고 싶은 일은?

나라를 바꾸고 싶어」

/??????? 발상이 다르구나 카즈마;;

 

Q. 왕자적 데이트를 한다면 어디서 무엇을 할 거야?

「만약 기념일 같은 타이밍이라면  평소보다 조금 사치스러운 가게에서 식사를 하고,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줄 거예요. 기념일은 소중히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Q. 자신의 안에 "이건 왕자 같을지도!"라고 생각하는 부분 있어?

청결감과 지금까지 만났던 중에 누구에게도 없었을 것 같은 일편단심. 그리고 "여성"이라는 말밖에 쓰지 않는 점이네요. "여자애"라고 말하는 경우는 있지만 "女"라던가 "女子"라고 말하지 않으려고 해요. 여성에게 상냥하게 대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예전부터 계속 그래 왔으니까요」

 

Q. 좋아하는 애에게 벽치기 하면서 고백할 때 정한 대사는?

「"너와 아니라면, 딱히 나는 계속 혼자가 나아" 그 정도로 좋아하지 않으면 고백하지 않아요」

 

 

 

오의역 발번역 번역기번역 입니다. 이동금지

 

노부의 기승전 백마에 빵 터졌고, 카즈마의 나라를 바꾸고 싶다는 말에 응? 했고 ㅋㅋㅋ

개인적으로 프리레제에서 오시는 최애따라 카나데지만, 제일 좋아하는 현실 이상형은 류(카즈마)♥

직진남 타카토도 좋구요 ㅠㅠ 맨날 프리로와(프리레제 게임) 스토리 읽다가 맨날 우는사람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어제와 같이 너무 피곤해서, 뒤에 대담은 다음에 하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