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8

정리 1.

뜬금없이 오늘 출근해서 일은 안하고 ㅋㅋㅋ 블로그 후기 트위터에만 쓰고 제목만 걸어둔거 내용 채워놨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반년~약 1년전 일을 기억못하는 저는... 그냥 생각나는거 한마디씩만 적은듯.

 

이래서 후기는 밀리면 안되요. 그렇지만 나는 게을러서... 앞으로도 못고칠 버릇.

 

정리 2.

후기 정리하는 김에 기록 카테 비공개처리 했습니다. 어짜피 보는사람도 없고~

일부 지우고 나중에 다시 공개처리 할건데 언제가 될지는...

 

정리 3.

벼르고 벼르던 외장하드를 새로 장만했습니다! (짝짝짝) WD 8T 아마존 직구

아마도... 재작년? 부터 바이두에 장기 결제하다가 돈아까워서 결제도 끊고, 인질 잡혀있는 5T 자료들과, 요즘 녹화대행도 가끔 하고, 블루레이 사면 리핑도 해서 직접 모은 자료들도 용량이 꽤 되는데 집 컴퓨터 하드는 4T + 이미 머나먼 옛날에 영화로 남은용량 없는 외장하드 1T 뿐이라 이번에 바이두에 인질잡힌것도 정리하고, 하드에 무분별하게 나열된 파일도 정리할겸 후후

 

그치만 언제 다 정리할지는 게을러서 알 수 없다.

내년에는 워홀가기전에 NAS 구매해서 구축하고 갈것이다. 후후후

COMMENT